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ElToro 11/18 18:33 답글 신고
    경쟁력이 있던 없던 일단 살사람은 다 삽디다... 이세상에는 가치관이 다양한 사람들이 살아가다보니 편견과 고정관념을 깨는 사람들이 항상 존재하죠... 상식을 깨는 사람들도 수없이 존재하고... 저희 동네에 벌써 미쓰비시 아웃랜더 임시번호판 차량이 두대가 돌아다닙니다;;;
    답글 0
  • 레벨 하사 2 X530d 11/18 18:57 답글 신고
    글쌔요..

    미국에서 따진다면 투카랑 경쟁상대입니다.. 보시다싶이 투카랑 마력도 비슷하고요...

    전륜 2.4에 163마력...

    하지만 국내상황에서는 1000만원 저렴만 젠쿱 2.0 터보가 있습니다.. 마력도 200마력급..

    아무레도 안팔릴꺼같네요..

    하지만 윗분말대로 대한미국에는 상상을 초월하시는분들이 계시기때문에 ㅡ.ㅡ;

    미국에서 싼타페보다도 저렴한 아웃랜더도 몇십대 팔렸더군요;
    답글 2
  • 레벨 원사 3 ms0084 11/18 18:28 답글 신고
    제생각에는 젠쿱에 마춰서 나오는거 같은데..
    젠쿱승!!
    답글 0
  • 레벨 대위 3 절대전진 11/18 18:27 답글 신고
    2.4 163마력.... 3천만원 중후반??? 암튼 전 2천중후반으로 젠쿱을.... 1천만원은 고압터보셋팅
  • 레벨 중위 2 스포츠세단 11/19 10:04 답글 신고
    고압터보셋팅으로 인한 엔진 내구성 문제는 본인의 책임임을 알죠? 또한 중고차값 전혀 못받고 엔진에 문제가 생겼을시 현기에서 사제터보장착이기에 보증수리 않됩니다라고 했을때의 어마어마한 수리비는 전부 본인이 지셔야 합니다 ㅋㄷ 2.0터보가 얼마나 부족한지 모르겠지만 그냥 순정으로 하세요 ㅋㄷㅋㄷ 그게 젤 맘편하구 대체 더 올려서 어디다 쓸려는지요? 차 끌고 독일 아우토반 가실꺼 아니라면요.. 아니면 돈 좀 더 보태서 3.8로 가세요 ㅋㄷㅋㄷ
  • 레벨 상사 3 G4CP 11/19 18:54 답글 신고
    부스트업, 터빈교환 스팩으로 가는 사람이 워런티 챙겨갈 생각할까요?
    별걱정을... 요즘 터보세팅업체도 터보관련해서는 워런티 챙겨줍니다.
  • 레벨 원사 3 ms0084 11/18 18:28 답글 신고
    제생각에는 젠쿱에 마춰서 나오는거 같은데..
    젠쿱승!!
  • 레벨 대령 3 ElToro 11/18 18:33 답글 신고
    경쟁력이 있던 없던 일단 살사람은 다 삽디다... 이세상에는 가치관이 다양한 사람들이 살아가다보니 편견과 고정관념을 깨는 사람들이 항상 존재하죠... 상식을 깨는 사람들도 수없이 존재하고... 저희 동네에 벌써 미쓰비시 아웃랜더 임시번호판 차량이 두대가 돌아다닙니다;;;
  • 레벨 하사 2 X530d 11/18 18:57 답글 신고
    글쌔요..

    미국에서 따진다면 투카랑 경쟁상대입니다.. 보시다싶이 투카랑 마력도 비슷하고요...

    전륜 2.4에 163마력...

    하지만 국내상황에서는 1000만원 저렴만 젠쿱 2.0 터보가 있습니다.. 마력도 200마력급..

    아무레도 안팔릴꺼같네요..

    하지만 윗분말대로 대한미국에는 상상을 초월하시는분들이 계시기때문에 ㅡ.ㅡ;

    미국에서 싼타페보다도 저렴한 아웃랜더도 몇십대 팔렸더군요;
  • 레벨 훈련병 우헹 11/18 21:23 답글 신고
    왜그렇게 급을 따지십니까?...
    에쿠스놔두고 5시리즈랑 e클래스 사는 사람은 바보입니까?...
    소나타랑 경쟁차인 도요다 캠리 풀옵에 렉서스마크 붙인..
    렉서스es를 6~7천주고 사는 사람은 등신입니까?
  • 레벨 하사 2 X530d 11/18 23:18 답글 신고
    분명 미국에서 따진다면이라고 밝혔습니다만...

    국내에서는 외제차와 국산차의 가격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급의 구분이 애매모호 합니다
  • 레벨 훈련병 냐냐냐 11/18 19:09 답글 신고
    미쯔비시하면 치가 떨리는게 한국아닌가요???
    미쯔비시 xx 놈들이 저지른 만행하며...이클립스 뭐 솔직히 전 젠쿱이나 투카가 훨 낫다고
    생각하는데요...
  • 레벨 대령 3 ElToro 11/18 19:34 답글 신고
    미쓰비시 하면 치가 떨리는데 현대차 조상이 미쓰비시라서... 현대차도 치가 떨리는군요... 미쓰비시 xx놈들=현대자동차 xx놈들~ 젠장
  • 레벨 원사 2 비장의무기 11/18 21:06 답글 신고
    뭐 미쓰비시.. 참 대단하죠.. ^^ IMF의 원인도 미쓰비시그룹아닌가요..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냐냐냐 11/18 19:11 답글 신고
    뭐 자동차외에도 서보모터나 plc나 미쯔비시꺼가 인지도가 높고 저역시
    미쯔비시꺼 쓰고있지만...자동차는 굳이 비슷한 성능의 국산을 나두고 일본들 차 살필요가 없을듯한데...
  • 레벨 상사 1 푸치킨 11/18 20:14 답글 신고
    젠쿱보다 멋지면 몰라도... 전륜에 2.4면 세금도 많이 나오고 부품값도 비싸고
    정비도 어렵고... 모든면에서 젠쿱에 밀리죠. 몇달만 반짝하고 끝난다에 한표입니다.
    내년에 포르테쿱과 투숙 후속 나오면 판매량 전멸이구요.
  • 레벨 소령 1 이드님z 11/18 21:53 답글 신고
    이클립스가 럭셔리 브랜드도 아니고 이클립스라는 이름 알린 모델이야 몇 세대 전이고 그 이후에는 예전만 하지 못했으니까 한국에서도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힘들겠죠. 쿠페니까 성능도 따질 것인데 보다 저렴하고 성능 좋은 젠쿱이 버티고 있으니. 미쯔비시는 란에보 가격 조금만 더 다운시켜서 란에보에 집중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이등병 춤추는탬버린 11/18 22:29 답글 신고
    확실한건 g2x 보다 많이 팔려용ㅋㅋ
  • 레벨 중사 2 먼산 11/18 22:53 답글 신고
    젠쿱보다는 투카급이라고 봐야겠죠... 투카후속나오면 경쟁이 좀 될듯..
  • 레벨 중사 1 똥먹은벙어리 11/19 05:37 답글 신고
    어차피 미쯔비시는 대중차로서는 쇠락해가는 브랜드... 니치마케팅으로 살아야겠죠
    미국판매가격 기준으로는 국내가격을 더 낮추기 힘들겁니다 (미국에서 패키지옵션달면 2.4 GS가 3만달러, 환율 1400원하면 4200만원.....)
    미국값으로 미국외 지역에서 한 대라도 더 팔겠다, 머 이런거라고 봐야죠
    국내산업에 기여하는 것도 (이제) 없고 매력도 없고..... 도요다, 혼다처럼 대중적으로 성공하긴 애시당초 글렀죠
    냅둬요 알아서 망하게 ㅋㅋㅋ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