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공백불가능 11/19 00:52 답글 신고
    정말 미친놈들 아냐???

    165마력 전륜에 드럼디스크에 병신미션에 아우디 티티 따라하다만 병신 디자인으로

    AS센터도 달랑 한개에 리프트하나로 버티고

    3천 후반에 파는데 사는넘이 어딨냥?

    후륜인 제네쿱 200마력 2.0 터보에 따이는건 둘째치고

    장보러 나온 김여사 개나타 한테도 따일듯.

    그리고 3천후반 일제 수입차라고 룰루랄라~~* ???
    답글 0
  • 레벨 하사 3 홍다붕어텍 11/19 00:01 답글 신고
    2000년 전후 까지만 해도 우리눈에 보이던 외제차는 비엠더블유,벤츠,아우디 정도의 프리미엄 메이커에 풀옵션 모델들이 전부였으니 외제차=비싼차 공식이 성립이 되었지만 이제는 대중차 메이커가 들어오는 시점에서는 외제차는 고급차 라는 인식이 많이 사라졌죠. 가격에 걸맞는 성능이 받쳐주지 못한다면 퇴출되는거는 시간 문제입니다.
    답글 0
  • 레벨 하사 2 X530d 11/18 23:49 답글 신고
    일제차량들..

    겉으론 싼보이지만.. 속으론 옵션 다이어트는 제대로해서 들여와서 좀 안타깝습니다..

    혼다 어코드만 해도.. 실상 들여다보면 소나타 중간급 모델 옵션수준이더군요;;

    풀옵션모델에 4천만원이었다면..

    정말 아쉬운 일제차들...


    ..

    뭐 그래도 잘만 팔리던데요 ㅋㅋ
  • 레벨 중사 3 스타트매니아 11/18 23:56 답글 신고
    우리나라같은 지ㄹ맞은 소비자들이 일본차 쳐주기나하는지....

    돈은 없고 수입차는타고싶고 -----> 딱!! 일본차네
  • 레벨 하사 3 홍다붕어텍 11/19 00:01 답글 신고
    2000년 전후 까지만 해도 우리눈에 보이던 외제차는 비엠더블유,벤츠,아우디 정도의 프리미엄 메이커에 풀옵션 모델들이 전부였으니 외제차=비싼차 공식이 성립이 되었지만 이제는 대중차 메이커가 들어오는 시점에서는 외제차는 고급차 라는 인식이 많이 사라졌죠. 가격에 걸맞는 성능이 받쳐주지 못한다면 퇴출되는거는 시간 문제입니다.
  • 레벨 중사 1 공백불가능 11/19 00:52 답글 신고
    정말 미친놈들 아냐???

    165마력 전륜에 드럼디스크에 병신미션에 아우디 티티 따라하다만 병신 디자인으로

    AS센터도 달랑 한개에 리프트하나로 버티고

    3천 후반에 파는데 사는넘이 어딨냥?

    후륜인 제네쿱 200마력 2.0 터보에 따이는건 둘째치고

    장보러 나온 김여사 개나타 한테도 따일듯.

    그리고 3천후반 일제 수입차라고 룰루랄라~~* ???
  • 레벨 상사 3 윤이사랑 11/19 01:35 답글 신고
    홍다붕어텍//공감가는글이네요.ㅋㅋ
  • 레벨 하사 1 비오는날부침개 11/19 06:32 답글 신고
    이클립스도 싸고 좋아요. 미쯔비시 이클립스 한국엔 2.4랑 GT 3.8 들어오는데,
    간판급인 3.8 은 비록 마력은 허접해보이지만, 가속은 6초 언더입니다.
    눈에 보이는 수치상의 스펙도 중요하지만, 그걸 넘어서 제품을 보는 시각도 있으면 좋겠네요.
    이클립스도 많이 팔리고 괜찮은 차량입니다. 오디오 시스템 유럽산은 아니고 생긴것도 구리구리 하지만 소리는 엄청 훌륭합니다.

    물론 관세와 기타 통관비 및 추가세금들의 거대한 장벽이 2만불대 하는 차량을 저렇게 가격을 올려 버리니 안쓰럽네요.
    한국의 관세 및 수입차 세금은 정말 개편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면 딜러의 수입마진도 투명해져서 눈탱이도 덜 치게 되고, 그래야 지금의 국내 양산차도 더 싸게 살수 있습니다. 물론 수입차도 무척 싸지고요.

    물론 여기 계신 영맨님들이야 결사 반대겠지만요, ㅋㅋㅋ
  • 레벨 원사 3 fsdfsa 11/19 12:40 답글 신고
    글쎄요 수입차에만 붙는 8%의 관세가 거대한 장벽이라고는 생각되지 않는데요?
  • 레벨 원사 1 day5627 11/19 18:36 답글 신고
    거대한 장벽이죠... 2천만원짜리 살때 몇십만원이라도 할인 받을려고 난린데 2천만원짜리 차만 생각해도 관세 8%면 160만원차이 입니다.
    지금은 초기니까 그렇지 시간이 흘러 a/s 망이나 국내 딜러망이 어느정도 정착이된후 관세 8%마저 없어지면 큰위협이 있을겁니다.
  • 레벨 하사 2 청송심씨 11/19 11:04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그래도 여전히 아우디,렉서스,BMW,벤츠나 고급스포츠카 아니면 외제차로 쳐주지 않는게 현실.
    물론, 외제차 회사도 반성해야되지만
    국민들 인식도 바뀌어야 된다고 봄.

    우리나라에선 여전히 이런 인식이 있다.
    폭스바겐,캐딜락=중국차=인도차=대우,삼성,쌍용

    우리나라는 세가지 종류의 차가 있다.(모 광고 활용)
    국산차(현대,기아),수입차(BMW,벤츠,아우디,렉서스,페라리,포르쉐같은 고가차),그리고 안드로메다차(나머지 수입차와 대우,삼성,쌍용)

    국민도 인식을 바꿔야되고, 수입차 회사도 국민들의 입맛을 이해해 줘야함.
    그러기에 BMW,벤츠,아우디,렉서스 빼곤 전부 스테이츠맨꼴 나는것이다.
  • 레벨 원사 1 day5627 11/19 18:38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 수입차가 성공할려면 예를들어 아반떼 급의 차는 아반떼 가격에 나와야 하고 소나타급의 차는 소나타값으로 팔아야 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맞추기가 어렵다는 거죠... 우리나라의 엄청난 세금때문에...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