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분들을 뭐라고 하는게 아니라...
우리나라 입맛이 높아진게 사실이죠...
2.0 중형세단 쏘나타가 163마력인데, 이클립스 쿠페 2.4 가 165마력밖에 안된다니..(토크도 중요하지만..)
이렇게 나와서는 성공 못할 것 같네요..
닛산 로그도 괴물 QM5한테 오히려 까이고...
옵션좀 넣어주시고 제대로 런칭들 하시면 안되나,...?
이대로 나온다면 아마 닛산 알티마도 깡통옵션이 2000만원대 후반은 할건데..
메리트 없다면서 안 팔릴듯 싶네요..
165마력 전륜에 드럼디스크에 병신미션에 아우디 티티 따라하다만 병신 디자인으로
AS센터도 달랑 한개에 리프트하나로 버티고
3천 후반에 파는데 사는넘이 어딨냥?
후륜인 제네쿱 200마력 2.0 터보에 따이는건 둘째치고
장보러 나온 김여사 개나타 한테도 따일듯.
그리고 3천후반 일제 수입차라고 룰루랄라~~* ???
겉으론 싼보이지만.. 속으론 옵션 다이어트는 제대로해서 들여와서 좀 안타깝습니다..
혼다 어코드만 해도.. 실상 들여다보면 소나타 중간급 모델 옵션수준이더군요;;
풀옵션모델에 4천만원이었다면..
정말 아쉬운 일제차들...
..
뭐 그래도 잘만 팔리던데요 ㅋㅋ
돈은 없고 수입차는타고싶고 -----> 딱!! 일본차네
165마력 전륜에 드럼디스크에 병신미션에 아우디 티티 따라하다만 병신 디자인으로
AS센터도 달랑 한개에 리프트하나로 버티고
3천 후반에 파는데 사는넘이 어딨냥?
후륜인 제네쿱 200마력 2.0 터보에 따이는건 둘째치고
장보러 나온 김여사 개나타 한테도 따일듯.
그리고 3천후반 일제 수입차라고 룰루랄라~~* ???
간판급인 3.8 은 비록 마력은 허접해보이지만, 가속은 6초 언더입니다.
눈에 보이는 수치상의 스펙도 중요하지만, 그걸 넘어서 제품을 보는 시각도 있으면 좋겠네요.
이클립스도 많이 팔리고 괜찮은 차량입니다. 오디오 시스템 유럽산은 아니고 생긴것도 구리구리 하지만 소리는 엄청 훌륭합니다.
물론 관세와 기타 통관비 및 추가세금들의 거대한 장벽이 2만불대 하는 차량을 저렇게 가격을 올려 버리니 안쓰럽네요.
한국의 관세 및 수입차 세금은 정말 개편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되면 딜러의 수입마진도 투명해져서 눈탱이도 덜 치게 되고, 그래야 지금의 국내 양산차도 더 싸게 살수 있습니다. 물론 수입차도 무척 싸지고요.
물론 여기 계신 영맨님들이야 결사 반대겠지만요, ㅋㅋㅋ
지금은 초기니까 그렇지 시간이 흘러 a/s 망이나 국내 딜러망이 어느정도 정착이된후 관세 8%마저 없어지면 큰위협이 있을겁니다.
물론, 외제차 회사도 반성해야되지만
국민들 인식도 바뀌어야 된다고 봄.
우리나라에선 여전히 이런 인식이 있다.
폭스바겐,캐딜락=중국차=인도차=대우,삼성,쌍용
우리나라는 세가지 종류의 차가 있다.(모 광고 활용)
국산차(현대,기아),수입차(BMW,벤츠,아우디,렉서스,페라리,포르쉐같은 고가차),그리고 안드로메다차(나머지 수입차와 대우,삼성,쌍용)
국민도 인식을 바꿔야되고, 수입차 회사도 국민들의 입맛을 이해해 줘야함.
그러기에 BMW,벤츠,아우디,렉서스 빼곤 전부 스테이츠맨꼴 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