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라프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까는 사람들 없네요..
막상 출시되고도 기존 준준형보다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성능,연비로 까는 사람들도 없구요.
몇일 쉬다 들어오니깐 초기품질 가지고 논란이 일어 나는거 같네요..
유언비어일지 모르겠지만 신차 같은 경우는 초기품질이 항상 완벽할수는 없죠.
고급세단도 초기품질 문제 때문에 말이 많은 판인데..
오히려 요즘은 FL되면서 원가절감으로 인한 품질저하가 더 심각한거 같습니다.
암튼 라프 실차량 봤는데 사진으로 보던거보다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더 괞찬네요.
성능은 아직 타보질 못했네요. 조만간 시승도 해보려구요~스틱도 시승하고 싶은데
수동 시승차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암튼 지대에서 제대로 나왔음..
요즘은 라프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까는 사람들 없네요..
막상 출시되고도 기존 준준형보다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성능,연비로 까는 사람들도 없구요.
몇일 쉬다 들어오니깐 초기품질 가지고 논란이 일어 나는거 같네요..
유언비어일지 모르겠지만 신차 같은 경우는 초기품질이 항상 완벽할수는 없죠.
고급세단도 초기품질 문제 때문에 말이 많은 판인데..
오히려 요즘은 FL되면서 원가절감으로 인한 품질저하가 더 심각한거 같습니다.
암튼 라프 실차량 봤는데 사진으로 보던거보다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더 괞찬네요.
성능은 아직 타보질 못했네요. 조만간 시승도 해보려구요~스틱도 시승하고 싶은데
수동 시승차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암튼 지대에서 제대로 나왔음..
인테리어는 젠쿱보다 낫네요.. 한덩치하고, 인테리어도 상당히 괜찮은데.
엔진이 크기에 비해 딸리고, 2.0디젤빨리 나와야 하고, 1.8가솔린이었다면...
하기야 1.8 살바에야 2.0사지 하는 분들이 더 많을테고, 암튼 불경기에 나와서 지엠도 힘들고,
우리 서민들도 힘들때 나와서 시기를 잘 못맞춘것 같네요..
죽었다 깨어나도 아반떼 판매량에 한참 못미친다에 한표.........
디자인이 우아하지가 않고 조잡하네요...저런 디자인 절대 많은 대중들한테 호응 못 얻습니다.
그리고 비교할 걸 비교해야지 저런 차를 제네시스의 초대형 플랫폼을 쓰는 제네시스 쿠페와 비교하다니요...지나가든x가 웃을일................
특이한 시장에서는 당근 아반떼 판매량 누르지는 못하지..
그리고 디자인이 우아하지 않고 조잡하다는건 아반떼에게 한말 설마 라프에 한말은 아니겠지요 눈이 있텐데.. 그리고 미안하지만.. 이미 그런 조잡한 디자인인 아반떼 HD는 라는 이름아래 대중의 호응 얻었네요..
그리고 젠쿰과의 비교를 하지 말아달라 디자인상 비교가 불가능한 차종이 있었나 성능으로는 당연 비교하는게 어페가 있지만 디자인 비교한거 가지고 뭐라 하다니.. 너무 흥분하셨군요.. 마지막으로 지나가든 X가 웃일.. 글 보아하니 지나가든 x는 바로 님이시군요.. 그리고 제네시스 쿠페가 초대형 플랫폼이 었는지는 다시한번 생각해 봐야겠네.. 실제로 보니 그닥 크진 않던데..
아반떼hd가 과연 현대마크를 달아서 조잡하지만 많이 팔렸다고 생각합니까?
직접 눈으로보고 시승해보고 그런 말을 하시죠.. 대부분 사람들이 돼지같고 웃끼게 생기고 튜닝빨 안받는다 라고 생각하고.. 저또한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 아반떼 오너는 아니지만. 동생놈 차 뽑았다고 몇번 타봤는데..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던 저에게 생각이 바뀌게 만든 시간이 1초도 안 걸렸습니다..
평소에 아반떼 지나가면 마냥 ㅄ디자인에 왜 저렇게 만들었을까.. 그런 생각을 했었지만..
이제는 좀 달라 보입니다.. ㅡㅡ' 괞히 판매량 2위가 아니더군요..
그 어떤 차량이든.. 직접 눈으로 보구 시승해 보지 않고 욕하지 마시길..
막상 출시되고도 기존 준준형보다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성능,연비로 까는 사람들도 없구요.
몇일 쉬다 들어오니깐 초기품질 가지고 논란이 일어 나는거 같네요..
유언비어일지 모르겠지만 신차 같은 경우는 초기품질이 항상 완벽할수는 없죠.
고급세단도 초기품질 문제 때문에 말이 많은 판인데..
오히려 요즘은 FL되면서 원가절감으로 인한 품질저하가 더 심각한거 같습니다.
암튼 라프 실차량 봤는데 사진으로 보던거보다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더 괞찬네요.
성능은 아직 타보질 못했네요. 조만간 시승도 해보려구요~스틱도 시승하고 싶은데
수동 시승차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암튼 지대에서 제대로 나왔음..
막상 출시되고도 기존 준준형보다 덩치가 있어서 그런지 성능,연비로 까는 사람들도 없구요.
몇일 쉬다 들어오니깐 초기품질 가지고 논란이 일어 나는거 같네요..
유언비어일지 모르겠지만 신차 같은 경우는 초기품질이 항상 완벽할수는 없죠.
고급세단도 초기품질 문제 때문에 말이 많은 판인데..
오히려 요즘은 FL되면서 원가절감으로 인한 품질저하가 더 심각한거 같습니다.
암튼 라프 실차량 봤는데 사진으로 보던거보다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더 괞찬네요.
성능은 아직 타보질 못했네요. 조만간 시승도 해보려구요~스틱도 시승하고 싶은데
수동 시승차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암튼 지대에서 제대로 나왔음..
디스플레이창도 뭔가 좀 언벨런스 하더군요..
엔진이 크기에 비해 딸리고, 2.0디젤빨리 나와야 하고, 1.8가솔린이었다면...
하기야 1.8 살바에야 2.0사지 하는 분들이 더 많을테고, 암튼 불경기에 나와서 지엠도 힘들고,
우리 서민들도 힘들때 나와서 시기를 잘 못맞춘것 같네요..
그래도 한 10여년전인가??
라노스 누비라 나올때 현대 재낀적 있지 않아요??
내가 기억하기론 그땐 대우:현대:기아:쌍용으로 5:3:2:1 정도였는데
IMF를 잘 극복한 현대는 그때부터 도약에 도약을 거듭했고
나머진 계속 죽쓰고... (당시 삼성차는 임원차인줄 알았다는...ㅋㅋㅋ)
저거 설계한게 오펠이란 독일차 회산데 걔네들은 2.0이상도 있다고 하네요
디자인이 우아하지가 않고 조잡하네요...저런 디자인 절대 많은 대중들한테 호응 못 얻습니다.
그리고 비교할 걸 비교해야지 저런 차를 제네시스의 초대형 플랫폼을 쓰는 제네시스 쿠페와 비교하다니요...지나가든x가 웃을일................
그리고 디자인이 우아하지 않고 조잡하다는건 아반떼에게 한말 설마 라프에 한말은 아니겠지요 눈이 있텐데.. 그리고 미안하지만.. 이미 그런 조잡한 디자인인 아반떼 HD는 라는 이름아래 대중의 호응 얻었네요..
그리고 젠쿰과의 비교를 하지 말아달라 디자인상 비교가 불가능한 차종이 있었나 성능으로는 당연 비교하는게 어페가 있지만 디자인 비교한거 가지고 뭐라 하다니.. 너무 흥분하셨군요.. 마지막으로 지나가든 X가 웃일.. 글 보아하니 지나가든 x는 바로 님이시군요.. 그리고 제네시스 쿠페가 초대형 플랫폼이 었는지는 다시한번 생각해 봐야겠네.. 실제로 보니 그닥 크진 않던데..
직접 눈으로보고 시승해보고 그런 말을 하시죠.. 대부분 사람들이 돼지같고 웃끼게 생기고 튜닝빨 안받는다 라고 생각하고.. 저또한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전 아반떼 오너는 아니지만. 동생놈 차 뽑았다고 몇번 타봤는데..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던 저에게 생각이 바뀌게 만든 시간이 1초도 안 걸렸습니다..
평소에 아반떼 지나가면 마냥 ㅄ디자인에 왜 저렇게 만들었을까.. 그런 생각을 했었지만..
이제는 좀 달라 보입니다.. ㅡㅡ' 괞히 판매량 2위가 아니더군요..
그 어떤 차량이든.. 직접 눈으로 보구 시승해 보지 않고 욕하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