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12609
로체 이노베이션을 사람으로 비유하면
얼굴은 무지샤프하고 날렵하지만..
몸은 통통하고 키작은 사람.............
즉, 앞 뒤 디자인이랑 몸통디자인이 언밸런스합니다..
라인은 쭉빠진 라인이 아니고 둔한 라인을 가졌으면서
라이트만 너무 날렵하게 해서..
디자인요소 과잉인 듯 합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한계가 있었죠...부분변경이다 보니....어쨌든 로체는 처음부터 나오지 말았어야 할
차인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로체는 양호한겁니다 ㅋㅋ
한계가 있었죠...부분변경이다 보니....어쨌든 로체는 처음부터 나오지 말았어야 할
차인거 같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F/L이니 뭐 ㅋ 한번 풀체인지되면 그냥 확 ...! 기대하세요 ㅋㅋ
로체는 양호한겁니다 ㅋㅋ
예전에 멍해보이고 못나보이던 구형 로체가 지금보면 오히려 더 안정적이고 차분해보인다니까요...
타지도 않는 사람들의 평이 좀 우습다,,,ㅋㅎ
예전 로체와 비교 얼굴과 뒷모습을 조금씩 손본것 뿐인데, 판매량은 두배이상 늘었죠.
이쁜 여자한테 한번 더 시선이 가는것과 같은 이치^^
다분히 구 로체에 앞뒤만 바뀐거라 언발란스 한거죠
앞으로 미래적 디자인에 관건은 얼마나 옆라인이 살아 주느냐인데 이노베이션만 이름뿐이지
옆모습은 뉴그렌져랑 다를빠가 없지요. 그래서 구형 로체가 발란스면에선 더 멋지지요
지금보면 제네시스 쿠페에 옆라인은 정말 국산차 디자인을 한발짝 더 디딘거 같네요.
솔직히 디자인 아닌데...
그외에는 앞,뒤가 구려서...
제눈엔 슴5가 가장 개판디자인인데...(특히 뒷 쓰리동글뱅이..크흑 ㅠ.ㅠ)
그래도 이노베이션에서 많이 다듬은거 같습니다.
YF(쏘나타 후속) 를 기대하구요..그걸 베이스로한 로체 후속도 기대해 봅니다.
사실, 구형 로체는 너무 밋밋해서 개성이 없었죠...
물론 슈라이더가 관여한 아우디디자인은 tt빼고 없지만
그에 성공한 차량은 오피러스등이 있겠지만 이노베이션 ,임프레션 등은 디자인 균형이 많이 틀어졌죠. 뉴ef나 토스카의 리어램프는 인상변화에는 성공했지만 오리혀 뉴이엡보단 구이엡이 더 늦게 나왔다고 밎겨질 정도로 구디자인이 더 세련되 보이죠.
옆라인 최고봉은 뉴 SM5라고 생각합니다. C필러 곡선라인은 비교불허죠. 단지 F/L되면서 앞모습이 안습이긴 하지만... 뒷모습도 데루등만 뉴S클래스 삘나는 것으로 대체해줘도 차가 확 삽니다.
옆라인 최고봉은 뉴 SM5라고 생각합니다. C필러 곡선라인은 비교불허죠. 단지 F/L되면서 앞모습이 안습이긴 하지만... 뒷모습도 데루등만 뉴S클래스 삘나는 것으로 대체해줘도 차가 확 삽니다.
토스카지..
로체의 경우 뒤는 아우디삘이라서 멋진데 앞이 최악입니다.
앞은 굿.. 뒤는 ........
언밸런스 1위는 토스카, sm3 등 다른차가 더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