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터그래프 비교영상보고 말들이 많은데...
그냥 제가보기엔 현대 못빨아서 안달난것처럼 느껴집니다.
과거에 그들이 달았던 댓글들은 기억하고계실려나.....
1.5t는 2.0na와 비교하면 안되나요?
1.5t가 고성능모델로 나온것도 아니고 166마력으로 연비와 승차감위주 셋팅인데,이정도면 2.0과 비교해도 큰 무리는 아닐듯 싶습니다.
그에 반해 타사 1.6t는 약간의 성능위주 셋팅입니다.
그리고 타이어차이 말씀하시는 분이 계신데...아우토자이퉁 비교테스트에서 투싼이 티구안보다 핸들링,슬라럼 점수 높았다고 칭찬했었죠..근데 티구안보다 2인치나 큰 타이어를 투산이 끼고 있었습니다.거기다 국내와 다르게 스포츠타이어까지 장착..
그때는 암말도 안하고 오히려 비아냥거리시더니 이제와서 슬라럼에서 타이어때문이다라고 쉴드치시다니...
물론 저배기량 터보끼리 비교테스트했어도 좋았겠죠....
하지만 가격대도 겹치고 출력도 비슷하니 비교못할것도 없죠....
누군dsg고, 누군 터보라서 불공정하다? 비교테스트에서 이런말이 왜 나오나요?똑같은차 두대를 테스트하는것도 아닌데...
단순 재미로 참고하고,이런저런면이 없어서 아쉽다 정도의 의견개진하는거면 상관없는데,이 테스트가 불공정하다면서 성토하는 사람들의 과거글보면 현대차가 점수잘나온 과거 상황과는 판이하게 다른태도를 보이더군요...
참고로 차한대 타고 이런저런 애기하는 시승기보다 이런식의 비교테스트가 국내언론에서도 자주있었으면 합니다.
물론 세계5위 자동차 생산회사이고,전기세 싸게 공급해주고,법인세도 내려주는등 국내에서 세금으로 밀어주는 자국 대기업 자동차회사가 유독 국내언론매체에만 테스트카를 잘 제공하지않는다는점이 아쉬운점이네요...
결과적으로 가격대&마력토크 선에서 최대한 비슷하게 추린것 같긴하드만
그럼 어떻게 했어야됐다는건지 참..그럴거면 엔진도 똑같은거 넣고 미션도 똑같이 넣어서 비교해야되나 ㅋㅋㅋ
즐건 주말되세요
누구들 한테 이중성이래 또라이
시승기마다 좀 다른결과가 나온다는것은 사실 대동소이한 차들 이라는 말 이구요
엄청 빨아줄이유도 엄청 깔 이유도 없다는 말 이죠
엄연히 204마력으로 세팅된 1.6터보엔진이 있고 표기연비도 말리부1.5와 비슷하더데요
슬라럼은 감안하고 보면되는거니
이런 비교시승 어디 한두번인가요?
성능셋팅이면 204마력으로 내놓았겠져...
왜 성능위주차에 미국이나 우리나라에서 ECO 마크를 붙일까요??
성능위주라면 벨텁에 달리는 204마력사양 트윈스크롤터빈 달지 왜 출력 낮은 싱글 스크롤 달까요???
이차들은 미국에서 퓨전의 역시 1.5인가 1.6 터보하고 쏘나타 1.6 터보들과 비교가 되요..
다만 쏘나타나 k5는 2.4 트림은 그대로 두고 에코버젼이라 하면서 1.6터보도 같이 운영해요.
주말에 고생이만타 어쩌것냐 차가뭣같은걸
인터넷대응팀 수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쉐슬람~
http://s.ppomppu.co.kr/?idno=car_522696&target=aHR0cDovL3d3dy5pbGJlLmNvbS83MzY3ODU5Mjc1&encode=on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