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은 갠취 존중
근데 파워트레인은 쏘나타 1.6 승입니다.
솔직히 요즘은 알바들 활동으로 dct에 대해 부정적인면만 나오는데..
현대 dct 나오기 전만 해도 dct는 추앙의 대상 아니었나요?
지금도 스포츠카, 슈퍼카는 수동 아니면 dct로 나오고요.
유럽에서 자동변속기는 쓰래기 취급하고 안다는데도 최근 dct는 수동변속기보다 선호도가 더 높습니다.
그리고 현대 dct는 부드럽고 빠른 변속으로 해외에서 완성도 높다고 호평이 자자합니다.
솔직히 터보에 자동변속기 가지고 나온 sm6, 말리부 보다는 파워트레인에서 쏘나타 1.6이 압승인듯.
그리고 쏘나타가 파워트레인은 약간 더 괜찮지 압승은 아닙니다....
플랫토크 말텁보다 훨씬 넓음
거기다가 손실이 별로 없는 DCT
쏘텁 1.6 터보 휠마력 재면 160마력대 나오는건 아세요???
이미 미션에서 차이가 나버리는데 무슨.. ㅡㅡ;;
같은 매체에서 테스트한걸로 비교를 해야죠. 오토뷰에서 테스트한거하고 해외테스트 비교하는것은 의미없습니다.
카앤드라이버나 모터트렌드 둘다 제로60마일 기록기준으로 1초가까이 소텁이 빠릅니다.
머만하면 19인치 들먹이고 그래요,,13인치 달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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