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해양부는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록시 지하철 채권 매입 금액 중 200만원을 면제하는 내용을 담을 도시철도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 했다고 3일 밝혔다.
채권 매입 면제는 7월 1일부터 2012년 12월 31일까지 한시 적용 된다.
국토해양부는 채권 의무 매입이 면제되면 하이브리드 차를 살 때 1천600cc급은 36만 원, 2천cc급은 40만 원 가량 부담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완성차 업계는 올 7월부터 준중형급 하이브리드 차를 양산 판매할 예정이다.
출처 - 연합뉴스
시빅 하이브리드 07년 2월에 출시했는데 지원같은거 없었죠
또 어떻게 보면.. 그렇게 하는것도 정상이죠...
다만... 어댑티브..헤드램프..등;;;
정말 별거 아닌기술도...그렇게 막아버리는건 좀 아니라고봄...
또 어떻게 보면..이러한 보호도 필요한 부분...
제발 이제 적당한 부분에서 타협좀....ㄱ -;;;;
또 어떻게 보면.. 그렇게 하는것도 정상이죠...
다만... 어댑티브..헤드램프..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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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어떻게 보면..이러한 보호도 필요한 부분...
제발 이제 적당한 부분에서 타협좀....ㄱ -;;;;
자국산업보호해야지... 그런것도 않하면 그게 정부냐?
이래도 경쟁사들이 차를 엉망으로 만들어서, 너무 품질 차이가 나서 완벽한 시장논리로
이런 현실이 되었다고 철썩같이 믿고, 아니 믿고싶어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죠.
구 의 명차들... 마쯔다를 전신으로했던 강력한 구동계에 탄탄한 서쓰를 가지고있던 차들... 김선홍 구 회장이 미케닉 출신이라 그런지 약간은 매니아풍에 차량들.... 또 그 도전정신까지... 최초에 컨버터블 엘란은 돈이 안될줄은 알았지만 내놨었죠.
이젠 에 합병되어 눈치나보며 아류작만 찍어내는 회사가 되어버린게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살려줬다면 지금쯤 뭔차를 생산하고있지 모르는데....
너무 안타까운 회사에요...
개인적으로 를 너무 좋아했었는데....
참 좋은차였는데... 아쉽고 안타까울따름입니다.
개인적인 넋두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