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탈탈 털린것으로 예상했는데.
역시 세상은 넓어요.
다음의 댓글 다는 사람들 논지는 파악 안하고 글 빨아주기 바쁨 ㅋㅋㅋㅋㅋ..
에휴..한심하다..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bbsid=27&articleid=215098
이미 탈탈 털린것으로 예상했는데.
역시 세상은 넓어요.
다음의 댓글 다는 사람들 논지는 파악 안하고 글 빨아주기 바쁨 ㅋㅋㅋㅋㅋ..
에휴..한심하다..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bbsid=27&articleid=215098
충분히 이의 제기가 가능하던데요..
위에 베너 걸어놓은글도 보았지만 저기서 좋은결론이 있네요..
본문복사해오겠습니다..
내수용과 수출용의 차이가 의도적이든 그렇지 않든, 처음부터 그냥 "스몰 오버랩 대응을 하려다 보니 이렇게 구조가 다른 부분이 생겼다. 이해 바란다." 라고 답을 했었다면 어땠을까 합니다.
저는 어쩜 저말이 정답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어제 부산벡스코인가 가서 현대부스에서 찍은 사진 올라온글이 있던데..
철판의 강성에 대해서 .. 뭐 초고장력강이랑 쇠뭉치 떨어드려서 찍은사진..
만약에 김한용 기자 말처럼 범퍼 양쪽에 붙어있는것이 12000인가 15000 파스칼인가 하는 그런부품이라면 강성이 엄청날거로 예상합니다..
부착되어 있는 구조도 보여주었고 그 강성이 부딫히고 부려지는동안 받아주는 압력은 예상외로 상당할거라 생각을 합니다..
그렇게 되면 타이어쪽에 천달되는 충격도 조금 적어질거 같던데요..
그럼 승객석은 조금 더 안전할거고요..
일단 모터그래프에서 현대쪽에다 문의를 드렸다고 하니 현대의 답변이 모터그래프 쪽으로 오면 그땐 어느정도 결과가 나오겠지요..
그답변에 대해서도 이의를 제기할수도 있을거고..
제 생각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uvjhsKIIVI
팩트는 아몰랑 모터그래프 방향성인듯
변명이라고 계속 올리는 기사보면 안스럽기까지함 팩트는 사라지고 안티팬들만 남음
사건이 터지니 이젠 자기방어하는 꼴로보입니다
정말 이러다가 언제그랬냐는듯 기사없어지고 안티만 남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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