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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09 답글 신고
    기아 소렌토 급발진 우려 미국에서 수십만대 리콜
    2015.10.16
    자동차 미국법인이 2011년 부터 2013년 사이 생산된 소렌토 수천만대 리콜을 진행중이다. The company is recalling the vehicles over concerns that a brake-shift...

    ryueyes11.tistory.com/5950 TB의 SNS 이야기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1 답글 신고
    급발진..미국은 '1조8천억 배상', 한국은 '운전자 과실'
    2013.07.21 | 조선비즈 | 다음뉴스
    있는 급발진 관련 재판에서 피해자에게 불리하게 작용될 전망이다. 미국이 급발진 사고가 발생하자 청문회를 개최하고, 도요다 아키오 도요타 사장을 소...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2 답글 신고
    급발진, 한국은 아직도 "운전자 잘못"
    2015.08.27 | 한국일보 | 다음뉴스
    (약 4조7,000억원)의 천문학적인 금액을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급발진의 책임소재가 제작사에 있음을 법원이 인정한 셈이다. 미국의 경우 급발진 의심 ...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2 답글 신고
    조 폭탄 '디젤게이트'] 美선 18조원, 한국선 0원..뻔뻔한 폴크스바겐
    2016.06.29 | 헤럴드경제 | 다음뉴스
    계에서 있었던 배상금액 중 역대 최대 규모다. 지난 2014년 토요타가 미국에서 급발진 사고 수사를 종결하며 합의한 12억달러의 10배가 넘는 막대한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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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3 답글 신고
    뉴욕서 할로윈 즐기던 10세 소녀 등, 급발진 차량에 숨져
    2015.11.01 | 뉴시스 | 다음뉴스
    【서울=뉴시스】이지예 기자=미국 뉴욕에서 급발진 차량이 인도에 돌진해 할로윈을 맞아 사탕을 받으러 다니던 10세 소녀를 포함, 3명이 숨지는 참극이 ...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3 답글 신고
    "급발진 존재 인정"..도요타 천문학적 벌금 '파장'
    2014.03.20 | 전자신문 | 다음뉴스
    도요타자동차가 지난해 미국 급발진 소송에서 패소하고, 법무부 조사에서 사상 최대 규모의 벌금을 문 것은 'SW 결함으로 인한 급발진'을 실험으로 증명한 보고서가 결정적인 역할을 한 것으...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5 답글 신고
    토요타 급발진 전자 장치 결함 때문" 미국 첫 평결
    2013.10.26 | YTN | 다음뉴스
    실추를 막기 위해 합의금을 비밀에 부친 채 피해자들과 합의했습니다. 토요타 측은 미국에서 수많은 급발진 소송에 휘말렸지만 기술적 하자를 시인한 적이 없어, 이번 판결이 비슷한 소송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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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5 답글 신고
    "오피러스 급발진 인정 못해"..5년 만에 확정판결
    2015.03.30 | 국민일보 | 다음뉴스
    원심 판단을 유지했다. 대법원은 특히 도요타 자동차의 급발진이 전자제어장치 탓은 아니라는 2011년 미국 도로교통안전국 조사결과, 비슷한 취지의 이듬...

    관련기사"급발진 인정 못해"..5년 만에 확정판결 2015.03.30 | YTN | 다음뉴스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18 답글 신고
    "급발진 사망사고, 토요타·포드·크라이슬러 순"
    2010.03.16 | YTN | 다음뉴스
    지난 30년 동안 미국내 급발진 관련 사망 사고의 절반 정도는 토요타 자동차에서 발생했으며 그 다음은 포드, 크라이슬러 차량 순으로 분석됐습니다. 블룸버그 통신은 미국 연방도로교통안전...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5:31 답글 신고
    폭스바겐의 엇갈린 배상계획…농락당한 한국
    2016.06.30 | 미래경제
    3조1000억원)를 낸다. 폭스바겐의 전체 배상 규모는 2014년 도요타가 미국에서 급발진 사고 수사를 종결하며 합의한 12억달러의 10배가 넘는, 역대 사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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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6:24 답글 신고
    우리나라엔 왜 에릭 홀더 법무장관 같은사람은없고
    공짜 밥깝 적다고하시는 분들만있는거지?
  • 레벨 중령 1 여자진구 16.08.04 06:58 답글 신고
    사실 미국마큼 소비자 권리가 보장된 나라느 드물죠 우리도 확실히 급발진 의심사례에 대해서는 규명해야하고 보상하고 재발하지 않도록 제조사들이 대처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 레벨 소장 털수선 16.08.04 07:42 답글 신고
    미국한테 걸리면 잣되는거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08:36 답글 신고
    문제는 지금 보배에도 노령운전자가 실수한거다 차밑에뭐가껴서 그런거다..
    차관리못해서그런거다...
    시동끌떄 뭐?"중립??? 에다둬서???

    소비자로써 이딴생각이나하고있는게 아주.... 같은공기마시는게짜증남....
  • 레벨 원사 2 남락과선 16.08.04 09:43 답글 신고
    기사 잔뜩 긁어오셨는데 결론은 미국서 토요타도 급발진 인정된적 없다는게 문제죠~ㅋㅋ
    급발진에 관심있으면 도요타 관련 해외기사도 좀 읽어보고 그래요
    국내기사로는 도요타 급발진이 sw오류인것마냥 해외기사 잘못해석한 기레기가 쓴 기사밖에 없을테니
    검색 힌트드림 BARR그룹 급발진보고서이게 도요타 급발진 사고판결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국내기사말고 미국현지기사 확인해보세요~미국정부에서 나사에 의뢰해서도 못밝혀낸 급발진을 ~ㅋㅋㅋ 박명장? 저사람이 미케닉명장이지 엔지니어도 아니고 ㅋㅋ
    소비자라고 다 급발진을 믿는거는 아님
    게다가 아무사고나에나 급발진 가져다 붙이는 미개한 코리아운전자들 수준을 보면 더더욱 못믿음
    자기가 잘못해도 잘못인정안하는 코리아씨종자 종특생각하면 더더더 못믿음
    인터넷에 올라오는 도와달라는 수많은 글들 결국에는 자기 잘못은 쏙빼고 자기유리한 글만 적는거 한두번 봄?
    교사블에 수많은 사고영상에 나오는 무개념 운전자들 한두번 봄?
    자기가 잘못해놓고도 인정안하고 큰소리치는 운전자들 한두번 봄?
    이런 종특을 가진 코리아에서 단독사고에서 툭하면 급발진이라는데 믿어달라고?
    전세계적으로 인정된적 없는 급발진을?
  • 레벨 원사 2 남락과선 16.08.04 12:44 신고
    @따뜻하게넣고자는 대가리에 똥만 차있는거 아니면 생각 좀 해라 도요타 급발진이 미국법원에서 전자적인 오류나 sw오류로 인한것이 인정됐으면 도요타만 아작날 일인줄 아냐? 미국서 차 파는 회사 줄줄이 소송당하고 전세계적으로 난리날일이야 한국보다 소비자에게 훨씬 유리한 외국 게다가 미국에서조차 급발진으론 자동차회사가 털린적이 없어 도요타가 털린건 설계결함으로 털린거지 정치적 의도도 들어갔고 ~급발진 의심사고는 모든 자동차회사가 가지고 있는데 도요타만 인정하고 끝? 에라이 ~급발진에만 초첨을 두니 뭐가 보이긴 하겠냐?
  • 레벨 대장 사성화재다이렉트 16.08.04 10:18 답글 신고
    저 경우는 미국 법원이 일방적으로 소비자 편을 들어서 저런 결론이 나온거지

    도요타에서는 급발진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이 없어요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11:23 답글 신고
    급발진이래자나 빙 ㅡ닭아 글안보여???????????????? 급발진이래자나 몬문제인가도써있자나 병 ㅡ신아
    아주 한놈씩 알바와서 글달고있네 인생쓰레기들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11:38 답글 신고
    하지만 미국에서는 2013년 도요타 자동차의 급발진 사고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인정했고 도요타는 올해 7월 말 기준 338건의 급발진 소송에 합의했다.
    도요타 캠리의 급발진이 엔진스로틀컨트롤시스템(ETCS)의 소프트웨어 결함으로 발생할 수 있다고 분석했다.

    쉽게 말해 엔진에 공기를 넣도록 조절하는 시스템이 데이터를 읽다 순간적으로 0과 1을 헷갈리는 상태가 생기면 몇가지 소프트웨어 설계상 결함과 결합할 경우 급발진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11:38 답글 신고
    눈깔이있으면 좀읽어 알바들아 교육제대로안받냐????
  • 레벨 상사 2 따뜻하게넣고자는 16.08.04 17:45 답글 신고
    남락과선 야 너대가리가없냐 ㅋㅋㅋ

    전자기적문제로 급발진이란거이미 판명난지오래고 도요타고 폭스바겐이고 인정했어 찾아봐 ㅇㅋ??
    그리고 지금정부에서 자동차컴퓨터가맛가서 급발진되는거 몰라서 전부 니말대로 난리안치는줄아냐??ㅋㅋㅋㅋ
    마비가되니까 하나하나어쩔수없이 정부도 울며겨자먹기로뽑아내는거야
    좀 대가리가안돌면아는체를마 ㅇㅋ?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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