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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6.08.04 13:33 답글 신고
    그런데 이 문제는 현빠랑 상관없는데 왜 자신의 의견과 다르다고 현빠로 몰아가시는지?

    또, 공무원이 문제이면 해당 공무원 고발하세요.
    답글 3
  • 레벨 준장 ZK5LTGDI 16.08.04 13:34 답글 신고
    사기쳐서 인증받아 놓고 뭔 말이 이렇게 많노?

    소프트웨어 임의조작, 시험성적서 위조등 드러난것만해도....

    퇴출이 당연하구만...

    환경부의 수준같은 소리 하고 있네 진짜.....
    답글 1
  • 레벨 중령 1 여자진구 16.08.04 13:36 답글 신고
    그냥 흉까인듯 ㄷㄷㄷ 쉐빠 르빠 폭빠가 아니라 흉기 까고싶어 안달난것처럼 보임 ㄷㄷㄷ
    답글 1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6.08.04 13:33 답글 신고
    그런데 이 문제는 현빠랑 상관없는데 왜 자신의 의견과 다르다고 현빠로 몰아가시는지?

    또, 공무원이 문제이면 해당 공무원 고발하세요.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36 답글 신고
    그 공무원은 이미 구속되었죠..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6.08.04 14:26 신고
    @오스틴파워 그러면 공무원 문제는 거론할 상황은 아닌듯요.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51 답글 신고
    구속되었는데 거론하면 안된다?

    그만큼 인증관련 업무에 비정상적인 관행과 비리가 있었다는것인데....
  • 레벨 준장 ZK5LTGDI 16.08.04 13:34 답글 신고
    사기쳐서 인증받아 놓고 뭔 말이 이렇게 많노?

    소프트웨어 임의조작, 시험성적서 위조등 드러난것만해도....

    퇴출이 당연하구만...

    환경부의 수준같은 소리 하고 있네 진짜.....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38 답글 신고
    비리관련 업체명단입니다

    bmw,스카니아,볼보,닛산,아우디,포르쉐,두산,현대중공업.....


    만트럭 코리아는 돈 안준다고 인증지연으로 사전계약 300대 다 날려먹었는데 경찰조사에서 진술거부..
    왜냐하면 다음차량 인증시에 또 환경부 봐야하니......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39 답글 신고
    인증담당 공무원 단체 해외연수....

    스웨덴,독일,미국등등....

    제반비용은 수입차업체에 떠넘기고 비지니스석으로....


    인증관련 공무원은 일부가 아니라 거의 전부 아닐런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여자진구 16.08.04 13:36 답글 신고
    그냥 흉까인듯 ㄷㄷㄷ 쉐빠 르빠 폭빠가 아니라 흉기 까고싶어 안달난것처럼 보임 ㄷㄷㄷ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43 답글 신고
    논리적 반박은 없고 비아냥뿐이고요...
  • 레벨 대위 3 디유닛 16.08.04 13:38 답글 신고
    환경부 홈피에 민원 넣어보세욥 ㄷㄷㄷㄷㄷ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40 답글 신고
    그래서 수입차 업계에선 이 참에 환경부를 비롯해 국산 및 수입차 전체의 인증 과정을 들여다보자는 의견도 나온다. 특정 사안에 몰입하기보다 수입차 전반의 불투명(?) 인증을 바로잡기 위해 완성차는 물론 감독 기관인 환경부, 그리고 산하 국립환경공단 교통공해연구소까지 자세하게 들여다보자는 목소리가 적지 않다. 과연 어디서부터 인증 과정이 잘못됐고, 누가 눈을 감아주었으며, 권한 남용은 누가 했는지...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조작과 암묵적 처리가 가능한 '관행'이라는 것을 없애고 차라리 깨끗하게 가는 것도 방법일테니 말이다.


    -오토타임즈 기사중 발췌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41 신고
    @오스틴파워 상황이 커져서 아반떼같은 인기차종 인증취소로 판매중단되면 국가적 초비상상태가 오겠지요....
    과연 그런일을 검찰과 환경부공무원들이 하려고 할까요?
  • 레벨 대위 3 디유닛 16.08.04 13:43 신고
    @오스틴파워

    국가적 초비상사태가 오든말든 ㄷㄷㄷㄷㄷ

    검찰 공무원이 하든말든 민원은 넣을수 있지욥 ㄷㄷㄷㄷㄷ

    반응 보는것도 괜찮구욥 ㄷㄷㄷㄷㄷ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46 답글 신고
    사대강 사업때 문제 제보해도 눈감아주는 환경부였는데....
  • 레벨 대위 3 디유닛 16.08.04 13:48 신고
    @오스틴파워

    그건 그거고 이건 이거죱 ㄷㄷㄷㄷㄷ

    민원넣으면 답변줘야 하니깝 ㄷㄷㄷㄷㄷ

    피드백된걸로 또 글 쓰는것도 좋지욥 ㄷㄷㄷㄷㄷ
  • 레벨 원사 3 안갈쳐줘 16.08.04 13:40 답글 신고
    고의적인지 고의적이지 않은지는 법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누가봐도 고의적인데, 그걸 인정하지 않는 폭바는 괘씸하죠.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42 답글 신고
    누가봐도 고의적? 그런식이면 이세상에 법이 왜 존재하나요?
  • 레벨 원사 3 안갈쳐줘 16.08.04 13:45 신고
    @오스틴파워 그래서, 집에 들어온 도둑 잡으려다 감옥살이 하는 청년은 당연하고, 횡단보도서 담배 끄라고 했다가 폭행당한 아기 엄마도 법대로 해서 후련하시겠어요. 그리고 본인이 아무 관계없는데 뭐 이렇게 노력을 하시죠? ㅎ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47 답글 신고
    법이 문제가 있다면 법만든놈들을 먼저 조져야지요....
    그리고 바꿔야죠..그러라고 세금 내고 국민이 감시하는거 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디유닛 16.08.04 13:41 답글 신고
    그러니까욥 ㄷㄷㄷㄷㄷ

    여기서 이런글 쓴다해도 별 의미없 ㄷㄷㄷㄷㄷ

    이정도로 글을 길게 쓸정도면 관심이 많은거 같은뎁 ㄷㄷㄷㄷㄷ

    그냥 다이렉트로 환경부 홈피에 글 올리는거 추천드립니답 ㄷㄷㄷㄷㄷ

    민원넣어 보세욥 ㄷㄷㄷㄷㄷ

    피드백도 궁금하네욥 ㄷㄷㄷㄷㄷ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코얌이 16.08.04 13:47 답글 신고
    그래도 폭바가 나쁜놈인건 변화없으니 폭파시킵시다!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49 답글 신고
    잘못했으면 처벌받아야지요...
    하지만 기준은 공평하게 모두에게 적용되어야 합니다.

    제한속도 60초과는 면허취소입니다.
    경찰에게 찍혀서 털어도 나오는게 별로 없으니 하이패스90이상으로 지나갔다고 유일하게 전국에서 그사람 한명만 면허취소한다는게 정상적 업무처리인가요?그럴러면 다른차들도 싹 다 잡아야지요...
  • 레벨 중위 3 카얀색 16.08.04 13:47 답글 신고
    대가리 닭들이 알면 얼마나 알겠나요.... 미국에서 터지지 않았으면 전혀 모르고 계속 뇌물만 날름날름 먹었을 넘들이죠

    얼마전 미쯔비시인가 닛산인가 그 차도 마찬가지 아닌가요....뭔 온도가 다른 나라는 40도인가 얼마인가 설정되어 있는데 왜 우리나라는 35도에 설정되 있느냐가 문제였죠...이건 지금 어떻게 됬나요

    그렇게 따지면 녹쓴 자동차는 환경 오염시키는 폐기물 아닌가요

    현대차가 공식적으로 밝힌 내용이 그 지역의 특성에 따라 강판 녹쓰는 포인트를 다르게 설정한다고 하지 않았나요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52 답글 신고
    사실 캐시카이가 걸린건...환경부가 조작으로 결론낸 유로5티구안보다 유로6인 캐시카이가 질소산화물이 더 나와서 입니다..

    35도는 불법 40도는 합법? 그럼 36도 37도,38도등은 어떻게 결론이 날지...

    기준도 없으면서 지멋대로죠...
  • 레벨 대령 2 개춘봉이 16.08.04 13:53 답글 신고
    나도 사건 계속 보면서 이게 왜 환경부 주도로 방향이 가는걸까 하는 의문은 있었음..

    배출가스 관련은 이해 한다손 치더라도 이외의 영역은 국토해양부 관할인거 같은데..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3:56 답글 신고
    환경부와 폭스바겐코리아 입장이 충돌하면 당연히 법으로 가야되는거 아닌가요?

    법으로 가기전에 환경부선에서 마무리지으려고 하는 뉘앙스가 강하게 느껴지네요..

    법으로 가면 아무래도 관행이란걸 인정받아서 정상참작을 받으려고 할겁니다.
    근데 관행이란걸 인정받으려면 다른 업체들의 비리가 나와야 하거든요..
    이부분을 조사하려면..말그대로 판도라의 상자가 열립니다..
  • 레벨 대령 2 개춘봉이 16.08.04 14:00 답글 신고
    지금 이 상황에서 이득을 보는 ..또는 목소리를 내주어야 하는데 조용한 집단이 판도라의 상자에 열쇠를 쥐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준장 다까보까 16.08.04 13:56 답글 신고
    그냥 현기차가 퇴출 되는 상황이 아니라 미치고 팔짝 뛰겠지
    현까충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00 답글 신고
    상상력이 풍부하시군요...
  • 레벨 소장 내차는ZONDA 16.08.04 13:59 답글 신고
    여기서 이래봤자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00 답글 신고
    알고는 있습니다만...잘 알지도 못하면서 감정적으로 글쓰는 사람이 많아서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02 답글 신고
    제글에 무조건적으로 비아냥쓰는사람들은 정해져있습니다.

    내막따위는 안궁금하고 그냥 현빠,현까,쉐빠,르빠등등 싸우려고만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아쉽네요...
  • 레벨 준장 디젤OUT 16.08.04 14:02 답글 신고
    웃기는 소리하네,
    미국에는 천문학적 배상금 물고,
    국내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데 그냥 내비둬라?

    웃기는 소리 그만하세요.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30 답글 신고
    난독증이시군요

    미국과 상황이 다른데 동일시하려고 하시네요...

    엘엔티도 없고,질소산화물 규정치도 네배넘게 강합니다.
    핸들조작에 다른 실험실내 조작 인지장치도 국내는 없었습니다.
  • 레벨 준장 디젤OUT 16.08.04 14:35 신고
    @오스틴파워 자료 다 올려줘도 보지도 않고 계속 헛소리 하시네
    미국과 똑같습니다.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48 답글 신고
    뭐가 미국과 똑같다는거죠?

    임의설정에 관한 법도 다릅니다.

    우리나라 임의설정 관련법이 언제 만들어졌는지는 아세요?
    미국은 진작에 있었기때문에 법조항에 걸린거고 국내는 출시당시에 임의설정 조항이 따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2011년 현대,기아 에어컨 사건때도 법조항이 없어서 문제없다고 환경부가 발표했었죠..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50 신고
    아우디폭스바겐이 이처럼 법리적 판단에 집착하는 배경은 쏟아지는 비난의 화살을 피하기보다 화살의 방향을 돌려놓기 위해서다. 미국과 한국은 디젤승용차의 배출가스 기준이 달랐던 만큼 한국 내 수입 제품은 한국 기준을 따랐고, 이 과정에서 기계적 문제가 없었다는 점을 부각시키겠다는 의도다. 다시 말해 아우디폭스바겐 제품에 문제를 삼으려면 한국 내 배출가스 기준이 강화돼야 했지만 환경부의 제도 보완 미비는 놔둔 채 미국과 보상 등을 비교하는 것 자체를 받아들일 수 없다는 뜻이다. 나아가 법적 판단으로 갈 경우 2007년 이후 수입된 아우디폭스바겐 제품과 다른 제조사의 디젤차 배출가스를 공식 비교할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고, 이 과정에서 '배출가스가 적다'는 점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아 위기를 돌파하겠다는 의지다. 인증서류 조작에 따른 기업의 도덕적 비난을 극복하는 길은 오로지 '제품' 밖에 없다고 판단, 이 부분을 법정에 올리겠다는 얘기다. 아우디폭스바겐 관계자는 "환경부의 조작 주장이 옳은 것인지, 배출가스 조작이 아니라는 우리의 주장이 잘못된 것인지 객관적인 판단을 받아보자는 게 기본 입장"이라며 "소송에서 기계적 문제가 있다면 이후 보상 절차를 가져갈 것이고, 없다고 하면 제품에 씌워진 조작 굴레는 벗어나는 것 아니겠느냐"고 말한다.
    /////////////////

    오토타임즈 기사 발췌입니다.
    한국과 미국이 똑같다는 자료 한번 찾아서 올려봐주세요...
  • 레벨 준장 디젤OUT 16.08.04 14:03 답글 신고
    폭바만 전세계에 치팅코드 숨겨 사기 쳤는데,

    국내는 개 호구로 보는데 그냥 다 내비 둬라?

    참으로 웃기시네요.
  • 레벨 대위 3 초복확인 16.08.04 14:10 답글 신고
    애잔하다 ㅠ

    애잔파워 ㅠ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4:31 답글 신고
    그 이유는 뭔가요? 논리적인 반박은 없는건가요?
  • 레벨 소장 ㅜㅜ 16.08.04 14:55 답글 신고
    오.파님 보배 네임드께서
    이러시면 곤난하죠

    폭바는 개 쓰래기 양아치 기업 입니다 우리나라 보상 없다 끝 철수 끝 ..

    외국반응도 우리나라 사태를 주위깊게 보고 있습니다

    폭바가 어떻게 나오는지 대한민국 정부가 어떻게 나올지

    폭바 대변하지 마시고 그냥 지켜보세요

    공무원 비리가 의심 되시면 120에 전화 허셔서 비리 공무원 고발 하신다고 하시면 됩니다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5:36 답글 신고
    서로 의견 충돌하고 있으니 법으로 시시비비를 따진후 결과가 나와야 보상을 할거 아닙니까.
    무죄나와도 보상을 해줘야 하나요?

    법으로 해결하자고 했으니 어찌됐든 법원이 판단한후 보상얘기를 하면 될것같습니다.

    그리고 철수는 환경부가 주도하고 있는거고요...

    내막을 좀더 주의깊게 보시기 바랍니다.
  • 레벨 중사 2 Bob4dre 16.08.04 15:04 답글 신고
    환경부가 오버하고 있는건 맞는데,

    이분은 어떻게든 현대차를 욕하는 구도로 만들려는 경향이 강함.


    그래서 틀린얘기를 많이 써놨음.

    리콜계획서도 마치 원래 대충쓴다는 식으로 마음대로 써놨고..

    인증서 조작 음모론도 아마 국산차랑 수입차란 인증 담당 기관이 다르다는것도 모르는 모양.

    그리고 그 비리 공무원 족쳐서 인증서 조작 밝혀낸게 맞음? 첨듣는 얘기라 일단 보류긴한데, 근거가 뭔지 궁금.

    그리고 40도는 도대체 어떤차가 40도인지. 최저가 45도고 나머지 다 50도 전후인데,

    물론 이건 좀 애매한거긴 함.

    일단 지금 기온 몇도인지 좀 보시길. 흡기 온도 35도에서 배기가스 처리장치 스탑이면 지금 아예 안켜진다는 소리.

    이게 불법이라는건 오바가 맞지만, 그렇다고 닛산이 억울하다는 식으로 쓰는것도 좀 그럼.

    특히 37도? 38도? 아예 그런차가 없는데, 차라리 우리나라 여름에 45도 까지 올라간다고 우기면 일단 차랑 매치라도 되지...
  • 레벨 준장 오스틴파워 16.08.04 15:39 답글 신고
    대충쓴다는게 아니라 세부적인 기술적 배경까진 기술하지않습니다.
    투싼 엔진후드 결함 리콜때 리콜계획서에 후드의 어떤부분이 이상이 있고 그리고 개선품은 어떤 시험을 걸쳤으며...이런 내용 안들어갑니다.

    간략하게 후드결함으로 인해 안전사고 위험이 있어서 개선품으로 교체...이런식이죠..개선품 후드의 실험 데이터같은거 첨부하지는 않아요...
  • 레벨 원사 3 u2me2hk 16.08.04 15:36 답글 신고
    얜 왜 이러는 걸까요???

    혹시 박동훈씨 본인인가요? 아니면 아들? 딸?
  • 레벨 원사 3 사상의지평선 16.08.04 16:20 답글 신고
    오스틴 가봤어요?
  • 레벨 원수 XLR8 16.08.04 16:44 답글 신고
    일단은 드러난 사실만 가지고 논하는 것이 옳다고 사료됩니다.. 메이커 전수조사에서 더 발각되면 그들도 마찬가지로 비난의 대상이 되겠지만요.
  • 레벨 중사 3 놀게 16.08.04 17:38 답글 신고
    국게에서 살아남는법은 현빠
  • 레벨 중위 2 라임나무 16.08.04 18:28 답글 신고
    ㅋㅋㅋ 흉기빠돌이들 다 모여서 파티하네 근데 왜 흉기빠돌이들이 폭바사태에 이리 열성들이실까? 위에서 지령 내려온 게 확실하네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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