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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하고 일반주행시 힘이 더 좋다는것 외엔
없지 싶습니다.
걍 연비하나....
요즘 국산 가솔린도 그런부분에 대해 자유스럽진 않음.
찍사엔진....관리도 힘들고 소음도 크고 엔진 수명도 짧음
가솔린에 터보 달아도 가솔린은 가솔린... rpm3000이상 써야 잘 나갑니다
디젤차들 2000rpm에서 이미 치고나갈 준비가 되있고 지긋이 밟으면 바로 최대토크로 치고나갑니다.
가솔린 터보들 킥다운치면서 기름 쪽쪽 뽑아내면서 나갑니다
가솔린터보 킥다운치면서 타면서 기름값 신경 안쓰는 사람 얼마 될까요
디젤터보 가솔린터보는 타보면 운전습관부터 달라집니다
그랜져 2.7대비 유류비 3/1 밟고 문대도 5만원에 400키로 탑니다
치고 나가는 맛은 비슷한거 같고 잔고장 난적도 없고 하다못해 전구한개 갈아본적도 없습니다
정차시 소음은 당연히 있고요 시속 60키로 넘어가면 조용합니다
풀악셀 밟아도 조용한게 디젤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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