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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2 독일제차타고싶음 16.09.27 18:06 답글 신고
    안녕하십니까 저희 집도 현대맨 가족입니다.
    Minniee 님의 아버지께서 힘든 결정을 내려 주신 것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한 층 더 성숙한 현기를 유ㅣ한 것도 알고요.. 현대 다니시는 제 가족도 응원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잘 해결 되시기를 비랍니다.(저희 쪽은 현대 로x에 다니고 있습니다.)^^
    답글 13
  • 레벨 원수 cTT 16.09.27 17:58 답글 신고
    일단 추천~~

    현기가 로비하는게 사실인듯...
    답글 4
  • 레벨 대위 2 미스터L 16.09.28 11:06 답글 신고
    대기업은 다 마찬가지만.....이번에 삼성 이재용이 눈 질끈 감고 진행한 갤럭시노트7 전량리콜을 본받기를......당장은 손해라고 생각하겠지만 그게아닌듯.....몇년 후 보면 알게됨.....
    답글 1
  • 레벨 대장 NoBady 16.09.29 04:06 답글 신고
    ■쏘렌토 클럭스프링 불량

    김 부장은 쏘렌토 등의 클럭스프링 불량에 의한 에어백 미전개 결함에 대해서도 현대기아차가 리콜을 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 부장이 근거로 제시한 것은 현대기아차가 내부적으로 실시한 에어백 전개 시뮬레이션 평가결과였다. 이 자료에 따르면 쏘렌토는 저항값이 16.5옴(Ω) 이상에서 44%(27개 중 12개), 프라이드는 14.2Ω 이상에서 100%(2개 중 2개), 아반떼는 20.2Ω에서 48%(25개 중 13개)가 미전개 될 것으로 예상됐다.

    이에 따라 실무팀에선 안전 문제라고 판단, 쏘렌토 리콜을 실시해야 한다는 의견을 제출하기도 했다고 김 부장은 주장했다.

    그러나 기아차 관계자는 “김 부장이 제시한 자료는 1년 전 내부 시뮬레이션 테스트 결과”라며 “그 이후 실제로 1년에 걸쳐 시뮬레이션 테스트보다 더 가혹한 조건에서 실제 테스트를 하며 에어백을 터뜨렸는데 한 대의 예외도 없어 정상적으로 작동했다”고 반박했다.

    이 관계자는 “미국에서도 에어백 결함이 아니라고 인정해 종결한 사안”이라고 말했다.///


    이건 그냥 퍼 나르기만 해도 될 것 같내염....

    *,.*;
  • 레벨 대장 NoBady 16.09.29 04:23 답글 신고
    이건 뭐 연예계 소식 수준의 ....

    *,*;
  • 레벨 소위 3 study 16.10.02 16:44 답글 신고
    클럭스프링 불량은 베라동호회에서도 수년전부터 지적된 사실인데...
  • 레벨 대장 NoBady 16.09.29 04:13 답글 신고
    최근 현대 자동차의 직원이 2580에 제보를 해왔다. 현대자동차의 이른바 ‘세타 엔진’이 장착된 자동차에 결함이 있다는 것. 금속성 소음이 나는 것으로 시작해 심할 경우 엔진 벽에 구멍이 나거나 화재가 날 수도 있으며, 이런 현상 때문에 현대차가 미국에서는 리콜을 실시했지만 한국에선 이 같은 사실을 쉬쉬하고 있다는 주장. 2580은 이 주장을 확인하기 위해 정비소나 현대차 서비스 센터 등을 샅샅이 취재했다. 취재결과 실제로 이 같은 현상으로 입고되는 차량이 속출하고 있었는데...있는데.. ///

    여서 보면 "현대차가 미국에서는 리콜을 실시했지만 "이라능 내용이 2580에 나온 다른 엔진들과도 오버렙되능 편집인데

    실상 미국서 리콜한 엔진은

    //Interestingly, the 2011 Sonata was the first to be built inside Hyundai’s Alabama engine factory. The automaker says a “mechanical de-burring” process was used to remove any metallic debris from the engines. The de-burring didn’t dework.

    In April 2012, Hyundai changed the process to a high pressure “wet blast” for the 2013 model year.//

    위의 것...

    *,.*
  • 레벨 대장 NoBady 16.09.29 04:22 답글 신고
    이런 편집의 문제능 뭐냐믄

    미국 생산엔진은 공정의 불량으로 일정이상의 불량률로 리콜 대상이 되나

    한국 생산의 세타 이외의 엔진의 불량은 일정 이상의 불량률에 대한 조사...데이타 읍시

    위 미국 생산 세타 엔진과 동일시하능 ...


    약파리 짓....

    *,*;
  • 레벨 원사 1 정상에올라 16.09.29 09:52 답글 신고
    매일 매일 올라오는 흉기차량 결함 투성이들............
    그래도 무지한 호갱들은 그런차 차서 살아남은 자들은 말하지..나는 괜찮어
    그러다 너도 훅간다.
  • 레벨 중위 3 닥치고까 16.09.29 10:45 답글 신고
    현차 벌금시
    내부 고발자는 혜택 없나요?
  • 레벨 소위 2 방울토마토님 16.09.30 03:15 답글 신고
    그잘난 알바새끼들어디갔냐.
  • 레벨 하사 2 wjdwjd124 16.09.30 12:25 답글 신고
    미국처럼 리콜가야지요~~
  • 레벨 상병 공무차장 16.10.01 20:21 답글 신고
    리콜가고 정신차리고 잘 만들어라
    물론 기술력 딸려서 힘들겠지만
  • 레벨 일병 빠른손 16.10.02 19:51 답글 신고
    개쓰레기 현기
  • 레벨 소위 3 토루쿠막토 16.10.04 12:46 답글 신고
    정확히 세타 엔진의 원천적인 문제라면...동호회나 클럽에 해당 문제나 엔진이 먹통되는 문제가 현시점에서 많아야 하는데 그렇진 않다는거죠.. 저도 세타2엔진이지만..현재 13만키로 넘어가고 있는데.. 그 문제점이라는게 근원적인 문제인건지?... 어느 생산분 부터 그런건지..아니면 부품 설계자체의 문제인건지..속시원하게 말해볼 사람 없소?...회사차도 소나타 인데 현재 30만키로 다 되가요..근데 엔진의 문제점은 현재까지 없어요? 누구 말 믿으란거요?
  • 레벨 하사 1 하브야언제오니 16.10.04 16:48 답글 신고
    현기차 타지만 못하는건 욕해야죠
    물론 다른 업체의 차도 결함은 있겠지요 하지만 고의로 은폐하는 것은 다릅니다
    현기차가 이번 기회로 국내 소비자를 봉이 아닌 진정한 고객으로 받아드릴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레벨 일병 허걱1004 16.10.04 17:03 답글 신고
    현기로 인해 도로위에 다른메이커 차들도 심각한 피해를 볼수있죠~
  • 레벨 하사 1 필교 16.10.04 17:16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저희도 엑셀시절부터 소나타3 모닝 아반떼 k5 까지 현기차만 구매했었는데 이런 식으로 되돌아올 줄 몰랐습니다. 아버지같은 분이 계셔서 이 사회가 그래도 유지되는 것 같습니다. 존경스럽고 앞으로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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