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제네시스는 각 세부 항목에서도 모두 만점을 받았다. 스몰오버랩 테스트에서 전체 평가와 구조와 안전망, 신체 안전도 등 총 7개 항목에서 모두 우수(GOOD) 등급을 기록했다.
또 7개 항목으로 구성된 전면 충돌, 10개 항목의 측면 충돌에서도 모든 항목에서 우수 등급을 받았다. 그간 IIHS의 안전도 테스트에서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를 받은 차량 중 전체 평가가 아닌 세부항목까지 모두 우수등급을 받은 승용차량은 신형 제네시스가 최초다.
여기에 충돌방지시스템 평가에서도 신형 제네시스는 6점 만점을 받아 슈페리어(superior) 등급을 기록했다
----------------------------------------------------------------------------------------
베스트에 있는 볼보.제네시스 글 보다보니
안전의 볼보
안전도 쓰레기 제네시스 라네요
어떻게 만들어야 전항목 안전도 Good 인 자동차보다 더 안전하게 만들수가 있죠?
볼보는 전항목 very good 맞았나요?
볼보 자체가 사실상 충돌테스트 갑자기 바뀐 상황에서 다른 회사들 풍비박살날때도 상당히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였으니까.
실질적으로 안전관련해서 가장 많이 기술개발하고 적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하고요.
다만 요즘은 안전도가 상향 평준화되는 추세라서 현대가 안전도면에서는 쓰레기가 아니라는거죠
이상할정도로 국산차는 까내리면서 수입차는 엄청나게 좋다고 생각들하셔서요
현대.기아차가 북미수출용이든 내수용이든 북미에서 만든것이든 요즘 만든것중에서 경차말고
안전도테스트에서 2등급 맞은 차가 있기나 한건가요?
제 말은 볼보도 안전하지만 현대도 안전한 차를 만듭니다
볼보가 현대보다 안전하다는건 기업이미지일뿐
둘다 똑같이 안전하다는거죠
안그렇습니까?
그리고 최근 현대차 출시된 모델마다 TSP+ 임
그렇게 따지면 시티세이프티 시연하다 트럭 들이받은 볼보도 완벽할 순 없는것도 사실이죠.
볼보 vs 제네?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볼보 vs 현대 로 본다면....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