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신차소개하면서 받은 질의응답의 내용이네여
첨단옵션이 대거 적용되면서 중형세단에 버금가는 상품성이 생겼다는데 함 봅시다
중형까지도 안 갑니다 준중형기준으로 팩폭시작합니다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정차시재출발까지 지원하는 ASCC = 크루즈는 일반 크루즈컨트롤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경고 후 긴급제동시스템 = 크루즈는 전방충돌 경고까지만 지원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7개의 4세대 에어백 = 크루즈는 2세대 에어백 6개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선회제동시스템 ATCC = 크루즈는 그런거 없그여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전좌석 세이프티 오토 윈도우 = 크루즈는 운전석만 세이프티 오토 윈도우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후륜 멀티링크 서스 = 크루즈는 토션빔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7단 DCT = 크루즈는 6단 자동변속기(이건 호불호가 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첨단은 아님)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hid랑 LED라이트 = 크루즈엔 클리어램프와 프로젝션할로겐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전자식파킹+오토홀드 = 크루즈는 땡기는 사이드브레이크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열선+통풍시트 / 2열 열선 = 크루즈는 앞열 열선만 ^^
타나 준중형에 들어가는 2열 에어벤트 = 크루즈는 그런거 없음
타사 준중형에 들어가는 풀오토 듀얼존 에어컨 = 크루즈는 풀오토 싱글존 에어콘
타사는 경차에도, 심지어 자사 경차에도 들어가는 led미등 = 크루즈는 풀옵에도 고급형 전구
어느부분에서 '첨단'옵션이 '대거'적용되었는지 저는 전혀 모르겠구요.
아시는분은 저에게 알려주시면 제가 경청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가격은 정말 너무했네요..., 한국시장을 너무 우습게 보는듯...
기본기와 엔진밋숀을 고급화해서 가격을 올렸습니다 라고 한게 아니잖수
첨단옵션을 대거 장착해서 가격올렸다그래서 옵션 비교해줬는데 뭐가 잘못임
쉐보레놈들... 똑같어..
현기가격올리면 얘네들 또 같은가격에 주행특성이 좋네 하면서 넘어올거고 뭐 끼리끼리 윈윈임
엔진이랑1.4 터보엔진만 기본으로 봐도 많이 다르네요
아반떼 1.6 마력 132마력이고 16.4토크
크루즈1.4 터보 153마력 24.5 토크
이 부분만 봐도 새금 해택을 더 보면서 마력과 토크빨은 크루즈가 더 좋네요 ^^
미션,안전등급, 자동주차시스템,정차시 스톱 & 스타드 시스템, 핸들링 감각, 코너링, 보스오디오시스템, 애플 카플레이어,
스마트 하이빔,초강력 고장력 강판 74.6% 적용, 기타 등등 여러가지가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주행성능 고속주행에서 안전감.. 풍속음, 실연비,
님께서 이야기 하는 그대로 아반떼의 첨단 장비나 기타 명확하게 비교한 자료를 올리셔야죠.
1970년대 자동차 비교하는것도 아니고
언제까지 그 허접한 비교품목으로 크루즈를 까고 있으신지... 쉐슬람 쉐슬람 알바들이 떠들어봤자..
솔직히 까 놓고 말해서 크루즈는 아반떼 비교대상이 아닐걸로 판단 되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진심으로 몰라서 그러는데요 ... 아반떼에 자동주차 시스템이 있나요!?
제가 알기론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크루즈는 그런게 있네요..
아니 머 허구헛날 비교하는게 전구가 먼지 조수석에 창문 스위치가 어쩌구 저쩌구.. 소재가 어쩌구 저쩌구..
안지겹나요!? 쪽팔리게.. 좀 비교을 할려면 명확하게 리스트를 만들어서 아반떼 머 있고 머가 좋고 크루즈 머가 좋고.. 나쁘고
비교를 해서 올리면 납득이나 가죠..
당신 수준 딱 그 수준에 비교를 하고 자빠졌으니.. 졸라 웃겨서 댓글 남깁니다.
딱 탑차타다가 아반떼 탔는데 졸라 승차감 좋다라고 판단하는 그 수준 딱 그 수준
그걸로 정리 해서 올리거.. 딱 초등학교 숙제 제출한 그 수준..
한심하고 안쓰럽네요..
그리고 전구다마가 HD면 첨단이고 전좌석 자동창문 스위치면 첨단인가.. !? 한심하네 정말..
아반떼 첨단을 한번 이야기 해보시지요.. 무지 궁금한데..
당최 아반떼 구입하는 이유를 모르것는데
그리고 답변 잘 다셔야 할겁니다. 저는 끝까지 가는 스타일이니깐.. 명확하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열받으면 아반떼 크루즈 영혼까지 털어서 비교 해드릴라니깐
i30 1.4터보 가격이랑 옵션 보고 옵니다.
님은 끝까지 가세요. 전 적당히 가다 말랑게
새로 글 적기도 귀찮으니 저번에 적어둔 글 링크 드립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271882
아니 머 i30으로 비교하길 원하시면 할까요 그럼..
크기 부터가 밀릴건데.. 푸하하하하하하하 아반떼로 비교해보시지요..
이미 크루즈에 없는것들이 너~~~~~~~~~~~무 많아서 비교대상이 아닌거 같은데 어쩔까요?
아니 i30 첨단장비부터 소개를 해주시지요... 에헴~~~~~~~~~~~!
자동주차 시스템 있나요? 그거 무진장 첨단인데.. 어쩌나...........
혹시 새누리당!? 일단 주둥이로 한번 털고 아니면 말고!? 할려면 끝까지 해야죠.. 무슨 소리를 그렇게 섭섭하게 하시나요
자 i30 비교하자니 해야지요..
그럼 저 말에 반박하려면 타사 중형급 옵션들고와서 까면되는데 그럴필요도 없다 싶어서
준중형급에서 골라서 비교한건데요. 그게 무슨 문제인지?
세단이 아니고 해치백인 i30이라 안되는건가?
애초에 쉐보레 답변은 급을 넘어 중형까지 포함해서 대답을 했고 덤으로 소형 SUV시장도 포용할수 있다고 했음
해치백을 비교군에 넣는게 무슨 문제인지 1도 모르겠고
신형i30이 크루즈랑 같은 세그먼트에 엔진도 비슷하고 가격도 비슷해서 좋은 비교군 아님?
자동주차 시스템은 md랑 구형i30부터 SPAS (주차 조향 보조 시스템) 들어감
첨단 장비 어쩌구 저쩌구 변명같은거 하지 마시구요..
비교 하자면서요.. 크루즈 첨단 장비 머가 있냐 물어봤잖아요 .. 님께서 왜 그러면서 가격을 까고 그러시냐구요..
정확하고 명확하게 비교분석도 하지 않았으면서 왜 님께서 판단하고 이런 기본도 안되는 글로 까시는지
진심으로 궁금해서 글 올리는거에요..
끝까지 가신다면서요..
아니 머 오늘 둘이서 영혼까지 털어봅시다.. 저는 사장이랑 시간 널널한데.. 오늘 일 다 접을께요..
언론사에서 시브리는걸 가지고 핑계 대지 마시구요..
명확하게 정확하게.. 확실하게 팩트루다가 한번 해보자니깐요
https://www.youtube.com/watch?v=_3HExeb5nzU
https://www.youtube.com/watch?v=aTjC643nb1Y
네 아반떼 md랑 구형i30부터 들어갔던 자동주차시스템
크루즈는 이번에 넣었다구요.
그럼 제차례
크루즈에 ACC있나요?
그러면 스톱 & 스타트 있나요?
그건 i30도 있습니다. 그러니 님 공격은 무효
ACC없죠?
그러면 i30차체 크기부터 밀리시네요.. 그럼 제차 공격으루다가 위에 말씀하신거 대답 안하셨네요
스톱 & 스타트 있나요 없나요? 이거 실연비에 매우 중요한 기능인데요
고급차나 BMW 벤트 기타 등등에 올라가는 기능이지요..
공격자원이 많습니다. 현재 아반떼 i30이 없는 기능들 그리고 크루즈에 있는 기능들이 뒷단에 겁나 기다리고 있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장군!!!!!!!!!!!!!!!!!!!!!
님이 말한 ASS는 액티브 세이프티 시스템이고 그건 모든 안전장비 뭉뚱그려 부르는거구요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은 LKAS가 맞습니다.
그리고 왜 제 공격을 제대로 방어도 안하시고 님이 공격하시는지?
LKAS는 i30도 있다니깐요.
제 공격은 ACC가 있냐는 거였고, 거기에 대답을 해주셔야죠
ACC는 없습니다. 라고 말씀해주시면 저도 스타트 & 스탑에 대한 대답 드리겠습니다
0:1 다 그 다음 답변 다세요 지금 희안하게 재미 있네요
첨언하자면 필요없어서 안 넣은거라 봅니다.
아이들링 스탑이라고 불리면서 정차시 엔진을 정지시켜 진동을 없애고 연비향상을 도모하는 장치죠
개인적으로 이건 첨단장비라고 하기 애매하죠. 디젤차엔 이미 몇년전부터 들어갔고
지금은 경차들은 물론 125cc 스쿠터에도 들어가는 기능입니다.
문제는 지금 말리부와 크루즈에 들어간 스타트앤스톱이 반쪽짜리라는 겁니다.
저 기능 못끄는거 알고 계신지요? 무조건 켜져있는 기능입니다. 왜 그랬는지는 저도 모르겠구요
여튼 뭐 이게 i30에 없는 기능이긴 하니 1:1로 하구요
제 공격. 후륜 멀티링크 서스펜션 크루즈에 있나요?
허접스러운 장치 소재 하나만으로 차량을 평가 한다는 자체가 웃긴거죠..
그리고 지금 윗글 보면 필요 없는 시스템이라고 말씀하셨는데요 ACC 컨트롤은 누가 머 쓰나요 ..
참 재미 있게 말씀하시네요.. 아니 그렇게 말슴하시면 필요한 기능은 머가 있고 필요 없는 기능은 머가 있나요
자 .. 저는 님께서 공격하는 부분은 무조건 졌다고 하겠습니다. 안찾아볼겁니다.
1:2 좋아요 ^^
보증기간 말씀해주시지요.. 크루즈 5년 I30 3년이죠.. 그리고 첫번째로 말씀드렸던 차량 크기 부터가 다르죠?
4도어 5도어.. 아반떼로 이야기 했지만 님께서 i30 옵션질 한걸로 피하셨죠..
저는 아반떼를 대 놓고 까고 싶은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마력부터 딸리죠 . ^^
저는 아반떼로 가겠습니다. i30는 제가 만족을 못하겠네요..
그러면 차체 강성 엔진기술 기타 등등이 다 들어가는데..
님께서 본문에 올린 글은 첨단 장비리스트인가요!? 어의가 없네요
아니 스톱 & 스타트는요 지금 도로에 BMW 벤츠 아우디 다 쓰는데요.. 늘 사용하는 기능인데
필요가 없어서 안했다는 말이 맞는 말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량 가격에는 분명히 보증기간이라는것도 포함되여 있구요
엔진 자체도 다릅니다.
쉐보레는 REPS 와 현대의 CEPS 원가 자체가 다르죠.. 이런게 다 반영이 되면서 가격이 오르는겁니다.
눈에 보이는것만 보고 판단해서 가격이 비싸네 안비싸네 라고 이야기 하는거 자체가 모순이라는 말이지요..
님은 쉐보레 대표가 그렇게 말해서 글을 올리셨다면 저는 님의 글을 보고 댓글을 올립니다.
아반떼 그 가격에 나왔다 해서 누구 하나 까는 사람 없고 좋아졌다면 칭찬해주고 충분히 그 가격에 좋은차라고 인정 하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그런데 님은 먼가요..
님이야 말로 크루즈 시승 영상물 충분히 보시고 이야기 하시죠. 미국에 시승기 보셨나요!?
비교 대상이 아니라고 나옵니다.
계속 말씀드렸죠..
차 떠서 밑에 보시죠.. 차 포 다 때고 단순비교 하면서 가격이 비싸다 라고 까는거 자체가 코미디라고 봅니다.
님께서 보배드림에서 최소한 인정을 받을려면 이렇게 글 올리면 안됩니다.
하두 어의가 없어서 글 올렸는데요..
참 심각하네요.. 이런글 가지고 차를 까고 있다는게..
차가 나오지도 않고 시승준비중이고 미국에서 시승해서 온 업체들도 있고
충분히 좋고 고급자제다 충실한 차다 라고 시승들이 올라오고 있는데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평가 받을려면 이러시면 안되는거죠
글 올리고 안쪽팔리시나요?
고급차나 BMW 벤트 기타 등등에 올라가는 기능이지요..
---------
고급차에만 있는 기능인가요?
싼타페 쏘렌토에도 다 있지 않나요?
있어도 안쓰는 사람들 많은데 그 기능은 이 상황에서는 빼도 될 듯요...
그리고 연비 크게 차이없다고 검증되지 않았나요?
너무 자주 실행되면 스타트모터나 밧데리에 안좋다고 들었습니다.
아반떼 1.6 마력 132마력이고 16.4토크
크루즈1.4 터보 153마력 24.5 토크
라고 적은것만 봐도 에라에요 애라... 동일가격대, 터보엔진 두가지 조건으만로도 204마력 27토크와 DCT로 비교하셔야죠.
그리고 말씀하신 그 새금 새애금 혜택이란게 자동차세액이면 그 강조하시는만큼의 O이득효과는 아닙니다.
말리부로 하실까요? 말리부 1.6이랑 아반떼랑 비교 할까요!?
아니 머 그렇게 말씀 하시면 해드리지요..
대 놓고 보증기간부터 차이 많이 나지요.. 5년이랑 3년이랑.. 현기는 미국에서 5년이죠!? ^^
쉐보레는 한국에서도 5년인데..
님께서 대 놓고 비교를 할려면 그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아반떼 크루즈 차 올려 보셨나요!? ^^ 밑에 보시면 마감 자체가 다른데요.. 그 비용은 안드로메다로?
크루즈 뒷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 앞좌석 시트벨트 락킹텅
쉐보레는 REPS 와 현대의 CEPS
단가 차이 겁나 나지요 원가 자체 부터가 비교대상이 아닙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독일차 대부분이 REPS을 사용하고 있지요
아우디 A7처럼 LED 와이드 보조제동등 기타 등등.. 머 할말 많네요...
저는 아반떼 차량 올려서 사진 촬영한것과 실내 소음 측정.. 고속주행능력 더 낳아가서
안전등급.. 소재.. 강판능력 전문가들 시승비교까지 탈탈 털 계획인데요..
아반떼를 대 놓고 까겠습니다. 님은 크루즈를 대 놓고 까시지요..
보증기간 5년이랑 3년이랑 5년이 나쁜놈이라고 이야기하는거랑 비슷한데.. 아이고..
언놈이 보증기간 3년이 좋다고 했네요.. 아이고.. 안타깝네요.. 원가 절감은 어찌.. 머 .. 안전벨트 저가 쓴거.. 머 아니 머 ..
나쁘다고.. 아니.. 비엠 벤츠 다 쓰는거 쉐보레가 쓴건데.. 현기에서 안쓰니깐 나쁜건가.. !?
아.. 그렇게 인정해야 하는 분위기... ^^
구경하다가 하도 답답해서 눈팅만하다가 리플 남깁니다.
혹시 중형 기본형보다 비싸지는거 아닌가요?
i30 1.4 풀옵 2890만원입니다. 별차이 없죠. 들어가는 옵션은 차이가 많이 나구요
진짜 자동차값이..ㅎㄷㄷ
엊그제 집사람타라고 사준 그랜져HG 깡통보다 비싸네요..
가격만 좀 싸게 내놔도 이쁘게 생겨서 잘살듯싶은데..어휴..가격이 그냥..
머 사실 제가 외국 나가면 우리나라 차 졸라 응원하고 있어서리.. 하다 보니 좀 쪽팔리네요..
니미랄... 도요타 보다 쏘렌토가 더 좋은데 왜들 안사는겨.. 니미랄.. 싼타페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졸라 받으니깐.. 우리나라 차 응원도 해야 하고.. 대 놓고 까지 맙시다.. 오케이!? 본문 글 삭제 하셔..
안그러면 꼭지 돌아서 끝까지 갈라니깐
애초에 크루즈값이 아반떼 스포츠값아니냐? 근데 아반떼스포츠보다 마력 토크 다후달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반떼는scc라고 자동으로 속도제어되지만 시속 30이하에선 해체.. 이장비는 sm6가 달고 있는 장비..
현대차 그위 차종은 모두 ascc장착
타사 준중형 .전좌석 세이프티 오토윈도우
어떤 차량이죠??
최신 신앙심
을 요구하는 사양과 가격이 대거 탑재
글구 커져봐야 무슨 축거가 타사대비 월등히 10센티미터라도 큰가?
어차피 르삼이 쓰던 방식인 턱주가리 신공 펼치면서. ㅊㅊㅊ
가격 상승 요인이라고 주장하는 바인 첨단장치 부분에서
과연 타사 동급 차량이나 중형 차량을 압도할 수준인가를 묻고 있구만!!!
기술이 없어서 안넣은게 아닌데. 스탑앤고 시스템 외국 달구지에 달리는거.
엠디 디젤차에 달리는거!!!
그나저나 쉐보레/쌍용 두 기업은 2열송풍구/전자식파킹적용에 왜 이렇게 인색한건지
아반테랑 비교하니 자존심 상해서 그러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맨~
알바 아닐까??? 냄세가 나네..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