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은 참 시기한 등급입니다.
아래표에서
모닝은 베이직 플러스가 아니라 디럭스로 비교하였습니다. 가격도 가격이거니와...왠지 보배에서 베이직 플러스로 스파크 깡통이랑 비교하면...뭘랄까...무서운 말들이 많아져서...
암튼 모닝은 베이직 플러스가 아닌 디럭스 등급입니다. 아울러 디럭스에서 추가되는 부분은 뒤에 (D)라고 표기 하였습니다.
양쪽 사양을 비교해서 비교우위 사양이거나 단독으로 가지는 사양에 대해서는 노란색으로 표기, 반대로 없거나 비교열세 사양이면 붉은색으로 처리하였고 동일한품목에 대해서는 하늘색으로 처리하였습니다.
그리고 기능적인 면을 떠나 단순히 존재유무를 나타내는 사양은 녹색으로 표기하였습니다.
또한 표기되지 않았지만 확인 후 유무를 판단할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위와 동일하게 처리 하였습니다.
정리 후 개인적인 평가에 대해서는
기아 ... 디럭스를 플릿 판매용으로 타겟하지...왜 40만원 더줄여서 베이직 플러스를 만든거지...회사입장에서는 무조건 베이직 플러스 살건데...운전하는 사람만 힘들겠네...오뚜기 아제들 힘네요!!
쉐보레...양심이 있으면 너이ㅅㄲ들은 딴건 몰라도 보조제동등이랑 측면 방향지시등은 넣어줘라!!
수정할거 있음 말씀 부탁요~
모닝도 커튼에어백 기본으로 들어가고요.
3점식리어센터시트벨트 장착되고 진공펌프 들어가고요.
트렁크램프들어가요.
배터리 세이버도 들어갑니다.
쉬프트인디게이터도 기본으로 장착됩니다.
글구 타이어공기압경고장치는 방식이 직접식이냐 간접식이냐의 차이만 나고 그 차이에 따른 각각의 장단점이 있을 뿐 모닝의 것이 더 안 좋다라고 할 순 없습니다.
커튼에어백, 3점식, 쉬프트인디케이터는 수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진공펌프랑 베터리세이버, 트렁크램프는 확인이 안되는데 어디서 확인할수 있죠?
그리고 tpms도 장단점을 따저셔 직접식이 좀더 장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렇게 표기한거구요.
그렇게 따지면 할로겐 클리어 램프나 풀 led램프나 둘다 불들어 오는건 같은데 가격적인 면이나 성능 그런거에서 장단점이 또 있을텐데 여기서 일반적으로 클리어 램프가 led램프보다 좋다고 안하자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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