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레맨샤뮌도스 17.04.22 00:29 답글 신고
    지금은 기존의 가솔린/전기 복합식 하이브리드로 만족해야할거 같아요~~

    충전소야 조금씩 늘어나는 추세여서 크게 걱정이없는데 되팔때가 문제죠~~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7.04.22 00:33 답글 신고
    미세먼지에 뭐에 뭔가모를 경각심이 생기고 태양열도 설치되어 있겠다
    고민해봤는데 되파는게 거의 불가능이란 생각이 어휴 ㄷㄷㄷ;;
  • 레벨 소장 2단풀악셀 17.04.22 00:32 답글 신고
    저는 지원자 자격에 당첨이라도 됐으면 하네요 ...각 시마다 많으면 20명 팽택은 1명 ㅋㅋㅋ 환경부는 개별지원 해준다고 하고 시에서는 담청자만 지원된다고 하고 암튼 전기차 지원자 되는것도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7.04.22 00:33 답글 신고
    정말 생각보다 관심을 많이 가지는게 놀랍더군요 ㄷㄷ...
  • 레벨 중위 1 Att 17.04.22 00:33 답글 신고
    되파는건 포기해야죠 ㅋㅋㅋ
    그냥 죽어라 타야합니당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7.04.22 00:3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업에서 추후에 배터리 교체방식으로 일정비용에 키로수 늘려주는 시스템이라도 만든다면 좋컷네요~_~..
  • 레벨 대장 관종의법칙 17.04.22 00:33 답글 신고
    음....
    장사꾼들이라 기술이있어도 충분히 뽑아먹고 내놓고 이러지 않을까요?.....
    어떤 소문들어보면 그런말들이 많더라고요 ㅎㅎㅎ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7.04.22 00:36 답글 신고
    같은 생각입니다 ㅋㅋ
    아무리봐도 몇백키로 뽑을 기술이 현존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령 1 SingleMalt 17.04.22 00:34 답글 신고
    저는 충전시간이 문제인것 같아요.
    만일 한번충전에 400키로를 간다 했을때,
    지금내가 600km를 가야하는데,
    400 주행후 충전시간이 몇시간 걸려버리면...??

    내연기관이라면 아무리 길어도 2-3분만 기름 넣고 달리면 되는데...
  • 레벨 대장 레맨샤뮌도스 17.04.22 00:36 답글 신고
    전기버스같은경우는 등껍질까고 새배터리 넣으면 되는데... 일반 승용은 그게 단점이겠네요~~
  • 레벨 소장 2단풀악셀 17.04.22 00:37 답글 신고
    400키로면 1시간20분 급속충전 ㅎㄷㄷㄷ
  • 레벨 대장 레맨샤뮌도스 17.04.22 00:38 답글 신고
    서울에서 부산도착하고도 조빠지게 충전해야겠군요~~ㄷㄷㄷㄷ
  • 레벨 대령 1 SingleMalt 17.04.22 00:38 답글 신고
    급속충전이란건 여태까지의 충전에 비해 빠르다는거고,
    내연기관의 그것과는 비교가....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7.04.22 00:39 답글 신고
    배터리 교체방식이 아니라면 내연기관의 연료충전 방식과는 영원히 불가능한 비교 아닐까예? ㄷㄷㄷㄷ
  • 레벨 대령 1 SingleMalt 17.04.22 00:42 신고
    @울산병아리 주행중 충전이 가능한 도로 개념이 있어야 겠지요.
    달리면서 전기를 소비하지만,
    특정 구간, 즉, 달리면서 충전할수 있는 구간이 있다면,
    오프로드 타지 않는 다음에야 따로 충전하려고 어디에 새워둘 필요는 없겠죠.
    일종의 옛날 전차 비슷하겠네예...
  • 레벨 소장 2단풀악셀 17.04.22 01:04 답글 신고
    배터리교환이라면 300키로 갈수있는 배터리 용량이 부피가 클텐데 ..일반 배터리 큰거3개 생각하시면 안될텐데 ....
  • 레벨 준장 울산병아리 17.04.22 12:48 답글 신고
    지금보다 기술이 발전해서 같은 크기부피에 거리증가를 이야기하는거죠..
    5년후나 되어서 같은크기 부피의 배터리로 거리가 1.5배만 증가해도 교체해서 타면 좋지 않을까요
    키로수 하나(배터리)때문에 차를 버리기엔 경제성이나 환경문제도 그렇고 결국 너무 아깝잖아요..
  • 레벨 소장 미스치 17.04.22 01:09 답글 신고
    요즘 하루에 한두대씩은 보이더라고요. 주로 아이오닉 일렉트릭
  • 레벨 중장 수동조작 17.04.22 01:15 답글 신고
    베터리 교체형 나오기전까지 저는 안살겁니다....
    왜냐... 직장이랑 본가랑 250키로..... ㅠㅠ
    전기차타고 못가고 본가가도 충전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수동조작 17.04.22 11:15 답글 신고
    그게뭐가 애매해요...
    교체하기 싫은사람은 충전하면되죠.
  • 레벨 소위 2 유피쿠사라기 17.04.22 07:44 답글 신고
    티비에서 봤는데 어떤곳의 전기버스는 지정한곳에 가면 자동으로 배터리를 교환하게하는 시스템을 만들어놔서 바로 가더군요. 이정도만 되도 좋을거 같은데말이죠
  • 레벨 준장 실버주블리 17.04.22 10:23 답글 신고
    극단적으로 발전했다면 중고의 벽은 높아질수가 있죠
    별반 차이 없을거같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