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 튼튼한거랑 안전한거랑은 별개입니다 ㄷㄷ
스몰오버랩이니 IIHS니 유로엔캡이니 점수 많이 받으면 당연 그만큼
항목에 따른 객관적인 안정성이 보장된 차량임에는 분명한데
실제 사고는 테스트처럼만 나는건 아니기때문에 실 사고에서의 안정성이 좀 별개이듯,
실제로 차가 더럽게 딴딴한거랑 그 탑승객의 안전이 보장되는거랑도 꽤나 거리가 있습니다.
뭐 물론 차가 딴딴하면 상대적으로 좀 크게 날 사고에서의 생존률은 테스트해서 나온 수치보다
더 많이 높겠죠;
테스트는 일단 '차체가 무식하게 튼튼' 해버리면 더미 데미지때문에 좋은 점수가 안나오니까....
그리고 암만 딴딴해봐야 승용이나 SUV들은 중장비급을 못이깁니.....
싼타페VS렉스턴
렉스턴VS스다렉스
무쏘VS탱크트레일러
어차피 돈벌이 잡으러 나온 렉카기사들이 제일 널널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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