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맨유NO7JHL 17.05.03 15:26 답글 신고
    모하비보다 훨씬 더 큼 졸라 멋짐 끝
    지포보다가 모하비보면 모하비가 옛날차구나
    하고 느껴짐
    답글 0
  • 레벨 원사 3 SsR6 17.05.03 12:54 답글 신고
    모하비를 넘어서는 가격? 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05.03 13:10 답글 신고
    가격 폴웁기준으로 보면 되려 모하비보다 비싼격이죠. 2.2 엔진이랑 3.0엔진은 말그대로 급이 틀린데... 그랜져3.0탄다고 에쿠스 3.0이랑 동급이 되진 않잔아요. 하물며...이제 출시된 엔진을 2.0단 쏘나타가 출시된지 오래된 3.0그랜져한테 동급이라고 우기는 격이니.... 참 안스럽네요.
  • 레벨 중장 CRDi16V 17.05.03 13:00 답글 신고
    체어맨w의 언더바디를 활용해서 후륜구동 기반 모노코크로 갔거나...
    내지는 기존 렉스턴w를 단종시키지 않고 유지시키면서 g4렉스턴을 제대로 고급화 했어야 맞지 싶은데
    렉스턴w를 단종 시켰다 함은...g4 또한 언젠가 차급을 낮출 여지가 있다고 보여집니다;;;;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05.03 13:06 답글 신고
    이미 쌍용에서 차급을 낮췃다기보단 포기햇구요, 몇일전에 기자들앞에서 회담할때도 프리미엄급이냐 력셔리급이냐 말이오갈때도 변명 방어하는 수준이엇다고... 쌍용도 절대 력셔리또는 력셔리급이라고는 말 못햇고, 그대신 쌍용 스스로가 차급을 낮춘 프리미엄이라고는 말못하고, 대형 프리미엄급이라고 언급햇네요. 그말인즉.... 덩치만키운 일반suv중에서 프리미엄급 지향이라는 애깁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05.03 13:15 답글 신고
    제말은... 오토쇼 이전에 이미 g4제원은 다 까발려져 잇엇고, 그 후에도 변동이 없어보이니 말그대로 모하비 구매자들은 그냥 모하비로 갓다는거고.... 쏘렌토 싼타 살사람들중에서 g4로 갈아탈 준비를 한다는거죠. 말그대로 모하비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거고... 쏘렌토 싼타페 구매자들을 좀 땡겨온다는건데...앞으로 얼마나 신차 효과를 보게될지는 앞으로 보면 알게되겟죠. 하지만 g4렉이 그리 밝지 않다는거. 현대에서 력셔리급 suv출시하고, 기아에서 미친척 프레임기반의 쏘렌토를 다시 출시한다면 말할것도 없겟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넛지바 17.05.03 13:34 답글 신고
    만약 소랜토가 향후 몇년내 프레임바디로 바꿔버리면 렉스턴 폭망날거임..물론 모노코크그대로 가겠지만 지금도 상품성이 좋은데 더 개선되어 나와도 렉스턴은..냉정하게 말하면 잘 안팔릴 장사하는거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스그라 17.05.03 13:38 답글 신고
    솔직히 크기로보면 모하비급이 맞긴하죠

    다만 덩치에비해 올릴엔진이없어서 코란도용

    2.2를 탑재한게 아쉽긴하지만 할배운전하면된다고

    자위해야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2 유세하 17.05.03 13:56 답글 신고
    렉스턴W 2.0일때도 150~160 속도내는대는 무리없는걸로 봐선 G4 렉스턴도 160정도는 문제 없겠죠. 그이상은 가속이 많이 느리겠죠.
  • 레벨 훈련병 유몽 17.05.03 16:16 신고
    전 렉2 유로 2.7인데 저도 그게 궁금합니다.
    새벽 차 없는 고속도로에서 200 한번 찍어 봤는데 (180까진 무난)
    다시는 그런 짓 안 합니다.
    비코오즈,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아서요 zzz

    영업소가서 다음주에 g4 시승 예약했는데
    느낌 좋더군요.

    제느낌이 많다면 이전 렉스턴과 다른 걸작이 될거 같다는...
  • 레벨 중령 2 유세하 17.05.03 13:45 답글 신고
    가격은 정말 잘나왔던대 깡통 옵션보니 왠만한 차들 상위트림 사양이던대; G4 렉스턴 한달 최대 생산량이 3000대 입니다. 한달에 2000대만 팔수있어도 성공한거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맨유NO7JHL 17.05.03 15:26 답글 신고
    모하비보다 훨씬 더 큼 졸라 멋짐 끝
    지포보다가 모하비보면 모하비가 옛날차구나
    하고 느껴짐
  • 레벨 중사 2 로보트태권X 17.05.03 15:31 답글 신고
    지포보고나서 모하비 쏘렌토봐라
    그게 차로보이는가
  • 레벨 훈련병 유몽 17.05.03 16:06 답글 신고
    제 기준에선
    모하비는 가성비 낙제점이더군요
    마력과 토크수치는 높으나
    그걸 뽑아내는 성능, 미션과의 궁합,
    고출력을 제어하는 브레이크 성능,
    고속, 커브, 방지턱에서의 승차감 - 여기서 이 차 포기
    2000년대 풍 내부 인테리어
    정말 씁쓸하더군요...

    제 기준으론
    마력과 토크 수치에 울 나라 분들이 수능점수처럼 너무 집착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물론 까이엔, X5M, X6M 정도의 스포츠성 고출력 차를 생각한다면 모르겠지만,,,)

    티구안이 마력과 토크(140, 32)가 높아서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링카가 된 건
    아니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단순 수치가 아니라 거칠고 동시에 섬세한 그리고 고속에서의 안전과 안정감을 확실하게 체크한
    시승만이 정답입니다
  • 레벨 소장 보배조아 17.05.04 00:25 답글 신고
    뭐 한두달뒤 판매량 보면 알겠져
  • 레벨 병장 사수미아 17.05.04 07:22 답글 신고
    다 맞는말씀이구만 알바새키들 ㅈㄴ많네 아무튼 느작대기없는 쉐리덜 인정할건 인정하자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