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SUV 타다가
이번에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연간 25,000km 정도 달립니다.
시내주행 비율이 높구요. 장거리도 매주 2회정도 달립니다.
광역시에 거주 중입니다.
현대 소나타 뉴라이즈 하이브리드와 기아 K5 하이브리드를 생각 중입니다.
말리부는 잘 몰라서...
소하가 나을까요??? 케하가 나을까요??? 아니면 말리부???
하이브리드는 잘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디젤 SUV 타다가
이번에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바꾸려고 합니다.
연간 25,000km 정도 달립니다.
시내주행 비율이 높구요. 장거리도 매주 2회정도 달립니다.
광역시에 거주 중입니다.
현대 소나타 뉴라이즈 하이브리드와 기아 K5 하이브리드를 생각 중입니다.
말리부는 잘 몰라서...
소하가 나을까요??? 케하가 나을까요??? 아니면 말리부???
하이브리드는 잘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저라면 케파하브로 갑니다 실내디자인 잘나와서..
전yf하브인데도 미친연비에 무척 만족합니다
그리고 일반차에 일반미션에 배터리와 모터만 넣어서 ev모드가 너무 짧고 이런 시스템자체에 하브라고 하고 사기엔...제가보기엔 하브가 아니고 그냥 배터리보조시스템임....말하브는 voltec기술력 괜찬다고봅니다 vlot(현재 2세대출시 기술력축적됐다고봄), bolt등 출시된차량보면 알자나요 거기다 현기 커넥팅로드 깨지는 엔진결함.세타지만 누우나 별반 차이없어요. 이런부분에서 하브보조금 100, 취등록세할인 140해서 240만원할인 과감히 버렸습니다.. 거기다 소나타하브는 미국에서도 200만원정도 싼 모델이기때문입니다. 결국 말리부 하브가 국내에서 비싸게 파는게 아니라는거죠
그리고 소나타하브와 비교를 안하고 캠리와 프리우스와 비교하니 기본사양좋치 안전 드라이빙팩선택할수있지 캠리보다 가격 훨싸지 유지비 싸지...도요타는 안전사양없지 배터리도 니켈수소이지
말하브 미국차 미국가격 27,770불 그대로 국내에서 탈수있지 ...
이래저래 종합적으로 따져서니 가성비 좋더라구요...
브랜드 이런거 보지 말고 제품으로 봤을때 정말 괜찮게 나온건 사실입니다.
세제혜택 없는대신 가격을 싸게 내놓은거라 생각하니 구매할수 밖에 없더군요
마지막으로 쏘나타 말리부 시승해보세요 정숙성도 뒤지고 가볍게 느껴지는건 확실합니다.
시승해보시고 결정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