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게랑 교사블 서식하는 국게눈팅럽니다
아래는 실제 현재 진행중인 서명 캡쳐해서 이미지만 가져왔슴다
서핑하다보니까 이륜차 타는 사람들이, 배달이나 퀵같이 생업으로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그사람들이 운전험하게 하는거지 취미로 고배기량 타는 사람들은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장비 다 갖춰서 타니까 오래된 악법이고 OECD가입국가 중 유일한 고속도로 통행금지 국가라고, 통행금지 풀어달라고 다같이 서명하는거같던데, 서명을 떠나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국게횽님들
차량커뮤니티인만큼 각각의 의견을 좀 적겠습니다
라이더
1. OECD국가에서 유일하게 고속도로 통행이 불가한 국가다. 대배기량 바이크와 수송산업을 위해서라도 오픈되어야한다
2. 신호가 존재하는 교차로가 가장 사고가 많이 나는 장소다. 세계적으로 고속도로 통행이 가능한 국가들의 통계자료를 살펴보면 진출입로밖에 없는 고속도로에서의 사망사고 발생률이 오히려 낮기때문에 안전하다
3. 대배기량 바이크를 취미로 타는 사람들은 규정대로 보험, 번호판, 각종 안전장비들을 모두 갖춰타기 때문에 안전하다
4. 생계형 운전자들의 운전을 보고 판단하지 말라
5. 사고가 나는 것은 김여사, 김기사, 시내버스 및 택시 등의 차량운전 꼬라지와 바이크를 타보지 않은 사람들이 움직임을 전혀 이해못하기 때문이다. 즉, 차량의 이륜차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다
6. 탈 것이 위험한게 아니라 운전하는 사람이 위험하게 하는 거다. 차도 폭주뛰고 운전 개같이 하는넘들 널렸지않느냐
7. 차 사이로 다니는건 해외에선 합법이다(반은 맞고 반은 틀린 얘기. 조건 엄청까다로움. 링크로 대체 https://ko.wikipedia.org/wiki/%EC%B0%A8%EB%A1%9C_%EA%B0%84_%EC%A3%BC%ED%96%89)
정도로 요약
차량운전자
1. 이미 운전하는 꼬라지를 보면 답도 없는데 무슨 고속도로 및 고속화도로냐
2. 관련 법규 및 단속이 미비함
3. 위험한 탈것이다
4. 차량으로 인정받으려면 차량같이 타라. 차 사이로 다니는게 차량들에 얼마나 위협이 되는지 아느냐(라이더들 주장 5번이랑 상충됨)
정도로 요약됩니다
생계 용도의 개판운전 오토바이까지 자기들과 같은 이륜차 운전자라는 의식이 없는 이상 저는 불허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사고시 불리한건 둘째치고
님이 일반 이용자 위에 군림하는 사람은 아니잖아요.
앞번호판 달면 허용
박퀴수 관계없이
한국은 원래 규제 통제 서로감시(왜놈 앞제비 근성) 이런거 좋아해서 힘들긴 할거예요
지기가 안해본건 다베척 해버리는 인간들 뿐이라
고딩때는 슈퍼바이크가 cbr 엑시브 vf 였었는대 ㅋ
오토바이 포함 우리나라 전체 운전자의 교통법규 인식 수준이 낮아서라고 생각함...
바이크 차량 병행하던 경험에서 말하자면
마치 4륜차 운전자들이 바이크 운전자에 비해 수준이 높다고 상당히 착각하는듯 싶은데요...
까놓구 누구 욕할 처지의 수준이 아니라는....
인도주차, 좌회전에서 직진껴들기, 직진에서 좌회전하기, 급차선변경, 깜빡이 안켜기,
신호끝나도 꼬리물기, 버스전용차선으로 와리가리, 불법 주정차에, 정지선위반,
진입로 끝자락에서 껴들기, 갓길주행, 과속에 난폭운전에....
누가 누굴 욕함?
차가 커서 와리가리 양아치짓을 못하는거지
오토바이 운전자보다 수준이 높아서 양아치짓을 안하는게 아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