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라프 1.8가솔린 모델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게 많으신거 같아서...
간단하게 알려드리고자 글 쓰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2010년형 모델에 대해서도
말씀드리죠.
일단 많이 알고 계시듯이 다음달 2010년형 모델이어하면서 1.8모델도 같이 나옵니다.
더불어 기존 1.6모델과 2.0디젤 모델 또한 약간 트림상 변경이 있네요.
2010년형 라프 트림입니다.
가솔린 1.6 SE M/T, A/T
SX A/T
CDX A/T
가솔린 1.8 라세티 프리미어 아이덴티티(1.8모델 차명입니다)
SX A/T
CDX A/T
디젤 2.0 SX M/T,A/T
CDX A/T
트림은 이렇게 나옵니다.
더불어 기존처럼 일반형, 고급형으로 나뉘어서 나오구요.
2010년형에서 USB,블루투스등 편의장비가 향상되어서 나옵니다.
1.8모델 제원에 대해서 살짝 말씀드리겠습니다.
차량 크기는 똑같이니깐 그냥 넘어가구요.
공차중량은 1.6가솔린(A/T기준) 1305키로에서 1.8모델은 10키로 증가됩니다 1315키로
최대출력 142/6200
최대토크 17.8/3800
연비(A/T기준) 13.3
연료탱크 60리터
대충 이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 라세티 프리미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_)
원가절감 압박이라던데;; (인슐레이션 삭제, 듀얼혼에서 싱글혼 등;;)
왜 현기차 따라가려고 하는지 모르겠네...수동이 안팔린다고 없애버린건가?
1.8가격이 50만원 이상 상승 한다면 메리트가 없을듯.
그리고 2010 1.6 2.0 도 터무니 없이 가격올리면 sm3나 yf로 등 돌릴듯 합니다
그나저나 순정네비는 아직인가요?
그런 분들한테는 1.8모델이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되어집니다.
실제로 1.8모델 문의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
그리고 이번달 말부터 계약들어가고 10월초부터 출시됩니다.
음 ... 중형차라고 봐야 할지 ...
정확하게 공지된 바가 없어서 답변 드리기가 힘들것 같습니다.
저도 윈스톰&윈스톰맥스, 라프 디젤이 피에조 인젝터 들어가서
출력이 향상되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워낙 경쟁사 차량 출력이 뛰어나서... ^^;;
지나가면 관심있게 보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
적어도 한국에서 1.8 올릴거면 2.0 올리는게 나을 텐데.. ㅡ_ㅠㅋ
세금차이도 별로 없고.. 실연비도 오히려 좋아질고, 가속력도 확실해 질텐데..
지금의 상태라면 1.8도 그리 경쾌하지는 못할꺼 같은데..
결국은 디젤로 가야하나.. ㅡㅡㅋ
2.0터보엔진... 대략 230마력대더군요...
만약 토스카 후속이 인시그니아가 되고, 2.0모델을 시판한다고 할때
2.0터보 들여온다면... 저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즐거울것 같습니다.
장이 되었네요...... 근데 국내 완성차 들이 다 모니터링 한다는걸 느낌니다.
글쓴이가 정말로 지엠에 관계된 사람인지는 모르겠지만, 하다 못해서 지엠 대리점
판촉사원일지언정 이런 게시글은 정말로 보기가 좋네요.
소비자와 완성차 관계자와의 만남의 장
오만 방자하기 이를데 없는 현기차같은 경우는 이런 경우가 없죠.
부디 눈앞에 이익에 급급해서 지엠차의 품질이나 성능 저하시키는 현기차와
같은 바보같은 실수는 하지 말아서 현기차에 대앙할수 있는 완성차 로
거듭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다음주중에 나올듯 싶습니다.
한가지 말씀드리는건, 저희한테 나온 정보중에 USB,블루투스 기능은 많은 분들이
아쉬워하신 부분들이라서... 그 부분만 정보가 나온겁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보신다면 제대로 된 정보를 얻으실듯 싶습니다.
휸다이한테 못된것만 배웠네
말씀하신 옵션에 수동이면 구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1.8모델은 뒤에 아이덴티티란 명을 달은것 같습니다. 줄여서 ID죠.
중국에서파는모델들은 해상도가 다른듯한데..요..순정네비도 아쉽네여
답변이 안돼서 죄송합니다. ㅠㅠ
저런거 하는거보니 원가절감 2010쩔게 나올듯 ㅋㅋ1년만에 ~~ ㅋ
다만 부족했던 부분이 추가되니깐...제대로 된 정보가 나와봐야 할것 같습니다 ^^;;
가격은 50 만원 정도 차이를 보인다라... 끌리네요 ㅋㅋ
1.8이 나와서 그동안 거의 유일하지만 꽤나 크게 단점으로 보였던
초반 가속문제도 조금은 해결이 될듯 싶네요
가격만 잘해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1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