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파업사태는 중국에 헐값매각한 정부와 상하이차 경영진의 합작품 사실 마힌드라는 어떠한 책임도 없으며 인수하고나서 기존직원복직시킬 일말의 이유도 없음 하지만 도의적인 책임을 다하고자 회사사정에 따라 순차적으로 복직시키겠다고 함
그리고 티볼리가 잘되자 500명정도 희망퇴직자를 우선적으로 복직시켰고 이번에 g4렉스턴출시앞두고 또 100명가까이 복직시킴
솔직히 볼트조이는거 2달일하면 신입도 잘하는일이고 호봉제 연봉테이블 상 신입 500명 데려다쓰는게 인건비 몇십억은 아끼는데
뭘 더 어떻게함? 이젠하다하다 자기가 디스하는 회사 해직된사람까지 걱정하나? 쌍용차 노조가 금속노조탈퇴후 툭하면 시위만하던 문화 바뀐거 모르나?
신규채용은 영업직 영업사원인걸로 아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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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티볼리가 잘되자 500명정도 희망퇴직자를 우선적으로 복직시켰고 이번에 g4렉스턴출시앞두고 또 100명가까이 복직시킴
솔직히 볼트조이는거 2달일하면 신입도 잘하는일이고 호봉제 연봉테이블 상 신입 500명 데려다쓰는게 인건비 몇십억은 아끼는데
뭘 더 어떻게함? 이젠하다하다 자기가 디스하는 회사 해직된사람까지 걱정하나? 쌍용차 노조가 금속노조탈퇴후 툭하면 시위만하던 문화 바뀐거 모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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