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은 2010년에 마힌드라 에게 인수당한 회사 입니다.
이회사는 우리나라 기업이 아님니다 한국에서 운영중인
인도 기업 입니다.
단지 한국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차를 만들어 거진 내수
로 판매하고 있으며 그에따른 매출은 운영의 목적과 기술
증강 입니다.
요즘 마힌드라 자동차들 보면 많이 발전했죠?
왜일까를 생각해 보세요, 달리 말하면 한국에서 번돈으로
자기네들 배만 채우고 있는 겁니다.
마힌드라가 2020년에 미국진출을 목표로 삼고 있는데
그원동력을 누가 제공 하는것일까요? 한국국민들이 뭣도
모르고 인도 기업을 키워 주고 있는겁니다.
마힌드라만 남고 쌍용은 사라 집니다.
간부들과 RND들만 잘 먹고 잘 살겠지요
맨나중엔 껍데기뿐인 지은지 오래된 공장만 남겠지요
어느기업에서도 인수할수도없는 구식공장...
감이 오시나요? 2020년에는 세로운 플랫폼의 마힌드라
신차를 만들어야 하는데 신공장을 한국에다가 짓겠나요?
당현히 인건비싼 인도에 짖겠지여 !
그때되면 또 경영난 핑계되면서 먹튀 하겠지여
그때의 쌍용은 정말 없어 집니다.
차는 인도에서 만들고 국내에 갖춰진 AS인프라는 살려
두어 판매할겁니다.
이게 인도 마힌드라의 본 모습입니다.
그냥 보편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미쳤다고 인도기업이
한국기업 도와 주자고 왔겠 습니까? 안그렇나요?
여하튼 남 좋은일 그만 합시다.
진정 쌍용을 위한다면 아쉽지만 마힌드라인 이상 무리
입니다.
새롭게 국내 중견 기업이 나서서 신공장 지어서 쌍용
기존 인력들 8년동안 해고되었던 기술자들과 함께 다시
굴지의 한국의 짚차를 만들었으면 좋겠 습니다.
2015년도 인도 언론에서 쌍용차 주식 지분을 90-95%까지 가질거라고 했습니다.
나머지 5%는 국내 개미들 (포함)이 겠죠.
마힌드라는 2000년초부터 쌍용에 눈독 들었었죠. 농기계 만들던 회사가 쌍용기술 바탕으로 자동차 만들어보겠다고. 독자기술 생기면 쌍용은 찬밥될겁니다.
당연히 지들 배불리려고 인수한것인데 그게 왜 문제가 되는지..+_+;;
죽쒀서 카레들꺼 되게 생겼으니 그러지요..
비엠이 로버 미니 인수해서 로버는 기술빼먹고 x시리즈내고 팔아버리고 미니는 아직가지고있고
그걸로 욕하는사람 없습니다
폭바그룹도 람보인수해서 그기술바탕으로 r8만들고 버리진않았지만 당연히도 욕하는사람 없구요+_+;;
그래서 비정규노비들넘쳐나나?
이건뭐 내로남불이냐?
바로 지가 쓴 글 기억도 못 하는 것 보니. 아니면 가정교육 잘 받아서 지가 쓴 글이 아주 예의바른 글 인줄 알거나.
쌍용차 타지만 쌍용의 기술력 솔직히 뭐가 있습니까?? 망하던지 말던지 다른차 구매하면 그만임
일반인이 대기업 중소기업 걱정할 필요 자체가 없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