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이등병 맨앞줄 09/16 10:32 답글 신고
    오늘은 좀 쉬시지....
  • 레벨 원사 3 파랑이v 09/16 10:55 답글 신고
    오늘 별로 한거 없는뎅 ㅠ
  • 레벨 상사 2 켄스턴 09/16 10:32 답글 신고
    일본차들은 한국차들의 인테리어를 보고 많이 배워야 할듯합니다
  • 레벨 대령 3 VMAXimum 09/16 11:30 답글 신고
    일본차들은 메커니즘적인 부분은 아주 뛰어난건 사실인데 요즘 전체적인 디자인은 진짜 병맛 그자체인 것 같네요... 문둥이 같애... 그러나 못생겼어도 난 스바루~
  • 레벨 상사 1 이기리 09/16 13:09 답글 신고
    일본 차만드는 아조씨들이 이제 늙어서 그래여... 쉬어 쉬어~
  • 레벨 상사 1 이기리 09/16 13:09 답글 신고
    일본 차만드는 아조씨들이 이제 늙어서 그래여... 쉬어 쉬어~
  • 레벨 중령 1 동아일보 09/16 10:32 답글 신고
    난 캠리에 한표
  • 레벨 대령 3 VMAXimum 09/16 11:30 답글 신고
    난 스바루에 한표
  • 레벨 상사 2 starkid 09/16 10:33 답글 신고
    대한민국에서, 쏘나타 살 사람이 캠리나 어코드로 갈 경우는 거의 드물 듯 ... 알티마 지못미
  • 레벨 병장 빼따구 09/16 10:34 답글 신고
    현대가 짜증나긴 하지만 인테리언느 yf가 제일나아보인다;; 솔찍히 캠리 딱 3000이였음 모를까;;
  • 레벨 상사 3 infinia 09/16 10:54 답글 신고
    저도 캠리 2.4가 3천이면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NF 쏘나타 2.4가 2732 ~ 3200만원에 팔고 있고

    YF쏘나타는 여기서 200~300 올릴 예정이니 2900 ~3500까지도 간다는건데

    황당할 따름이죠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0:35 답글 신고
    캠리는...10년형도 전보단 나아졌지만 그저...

    NF트폼이 캠리보단 인테리어가 낫군..

    어코드가 이쁘다 ㅋㅋ

    알티마는 네비 있는게 더 이쁜데 ~

    YF 는 스파이샷이라서 사진 질이 영~~~~~나와바야 알듯
  • 레벨 원사 2 ix35 09/16 10:36 답글 신고
    알티마도 사진으로는 구려보였는데..실제로보니 그렇게 생각만큼 나쁘진 않았어요..
  • 레벨 훈련병 비빌언덕 09/16 10:37 답글 신고
    YF가 제일 좋아보이는데요?
  • 레벨 소위 1 근무중보배질금지 09/16 10:37 답글 신고
    뭐 캠리는 내년에 풀모델 체인지가 되니까요.. 그때되면 더 좋아질듯.
  • 레벨 대장 Koup 09/16 10:42 답글 신고
    일단 YF는 접어두고...개인적으로

    NF트폼>어코드>>>>>>>>>캠리>=알티마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0:45 답글 신고
    쿱님 알티마가 캠리보다 ㅋㅋㅋ 이뻐여 디자인 ㅋㅋㅋ 네비있는거 보시면 맘이 싹바뀌실듯

    아무리 주관적이란거지만 보편적인 진리가 있는것이지요 ~ㅋㅋ
  • 레벨 대장 Koup 09/16 10:46 답글 신고
    사진상으로 별차이 없어보여서요..ㅋㅋㅋ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0:48 답글 신고
    ㅋㅋㅋㅋ 이왕이면 알티마 네비 있는거 깔아주시지 ㅋㅋㅋㅋ글쓴분 ㅠ
  • 레벨 병장 주식으로산다 09/16 10:42 답글 신고
    저정도면 캠리 2700만원쯤이 진리
  • 레벨 원사 3 Zalnaga 09/16 10:44 답글 신고
    사진상 일본은 어코드 한국은 와이엪이 이쁘군요..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0:47 답글 신고
    동감 동감 ~ 어코드는 BMW에서 파생된 트렌드 옮겨간듯해서 전체적인 디자인조화가
    조아요 ~

    한쿡은 ㅋㅋㅋㅋ 지나봐야 알듯 YF가 어떻게 나올지 확실하게 제대로 찍은 사진이 없어서~
  • 레벨 대장 Koup 09/16 10:51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YF인테리어 보다는 뉴슴5 인테리어가 더 맘에 들더군요.
  • 레벨 원사 3 Zalnaga 09/16 10:54 답글 신고
    맞아요~ 이런건 뭐 취향차이라 이런저런 의견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0:56 답글 신고
    ㅋㅋㅋ 근데 아무리 취향것이라지만 ㅋㅋㅋㅋㅋㅋ 캠리 인테리어 디자인 좋다고 하는건

    ㅋㅋㅋㅋ 너무하네여~
  • 레벨 이등병 내꿈은경차왕 09/16 10:45 답글 신고
    알티마와 캠리는 진짜 캐안습이네...

    그나저나 어코드는 신형sm5 내부와 비슷한거 같은데

    저런 뚱뚱한 센터페시아 정말 너무 싫다

    YF가 올킬 하겠군
  • 레벨 병장 실미도똥방위 09/16 10:46 답글 신고
    차라는 것은 사진으로 보고 판단하기엔 무리가 있죠.

    특히 내장의 경우 사진만으로 판단하는것은 정말 잘못된 선입견을 주기에 딱 좋습니다.

    국산차는 민감한 사항이니 우선 제쳐두더라도 혼다 어코드와 닛산 알티마, 도요타 캠리를 두고 보면,

    사진으로 볼 땐 어코드가 가장 좋아보입니다.

    저도 그렇게 느끼구요.

    근데 실제 앉아보면 그 세차종중에 어코드의 실내가 가장 실망스럽죠.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0:51 답글 신고
    실미도 님 말씀도 맞는 말이에여

    사진 같은경우는 전체적인 밸런스로 보게 되기 때문에

    선이 굵은 디자인들이 유리하고 대시보드와의 조화가 좋은 차량이 유리하죠.

    그에반해 실제 타고 평가한다면 세세한 디테일과 마감이 꼼꼼함 실선들까지도 눈에

    잡히니까요


    다만 실미도 님하고 좀 의견이 다른게 어코드 실내가 가장 실망 스럽다라고 하기엔 무리가
    있는듯 해요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1:02 답글 신고
    네 ㅋㅋ 저도 시빅하고 어코드 실지로 봐써요 ~
  • 레벨 대장 Koup 09/16 11:01 답글 신고
    어코드 인테리어 실제로 봤는데 정말 괜찮습니다.
  • 레벨 하사 3 한국의슈마허 09/16 10:47 답글 신고
    어코드 또는 손화타 ㅎㅎ
  • 레벨 대령 1 델캠쓰는사람 09/16 10:48 답글 신고
    사진상으론 YF 압승. 나머진 개떡실신
  • 레벨 상병 제누 09/16 10:48 답글 신고
    인테리어는 국산이 좋은데 엔진 부품 내구성등등은 일본이겠죠
  • 레벨 소위 1 희망의싸나이 09/16 11:01 답글 신고
    켐리>어코드>알티마>트폼////메이커 인지도

    캠리>어코드>알티마>트폼////판매량

    캠리>어코드>알티마>트폼////중고차값

    캠리>어코드>알티마>트폼////내구성

    YF소나타>어코드>캠리>트폼>알티마////실내

    이왕이면 다홍치마

    모든게 캠리가 더니아요.애국할필요없음..횬대는 이미 소비자를 기만한 행위를 보여줬기때문

    에 정작 실내디자인이나 찾고 중요한게 아니 옵션갖고 장난질 좀 안치게 따끔하게

    혼줄좀나야합니다.의 소비자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합니다.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1:02 답글 신고
    정신줄 놓고 평가하면.....................남들이 인정안해줘요.........ㅋㅋㅋ 장난하시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Koup 09/16 11:09 답글 신고
    녜-
  • 레벨 중위 2 양치후귤맛 09/16 12:29 답글 신고
    헐.. 차갑 쳐 올리는 현대는 밉고..

    차갑 쳐 올려서 팔려고 하는 또요따는 쌍수 들어 환영한단 개소리?
  • 레벨 하사 1 Roget 09/16 11:08 답글 신고
    아무리 짖어대도 결국 캠리,어코드는 주류 경쟁자, 알티마는 2류 소나타는 안드로메다...
    내눈엔 그저 마치 쭝궈 체리 자동차가 중형차 만들어대고 캠리, 어코드, 알티마, 지들이 만든차 해놓고 비교해보는것 마냥이다.
  • 레벨 상사 3 떵에핀벚꽃 09/16 11:16 답글 신고
    ㅋㅋㅋ 이제는 인테리어 가지고....... 설전을 님들아 나오지도 않은 YF가지고 논하지 말고... 4년전 나온 알티마랑 트랜스폼 함 타봐봐.. 감성품질이 어떤가... 이건뭐 초딩들이 우리아빠가 잘생겼네 아니네 하느거랑.. 뭐가..틀린지..... 중고시장이라도 가서 착석좀 해보란 말이여... 소나타가 캠리랑 비교가 되는지를... 사진 몇장으로 염병들 떨지 마시고... 에휴....이건 뭐.... 거기다 몰아보기라도 하면 소나탄 안드로메다행이여... 진짜들 몰라서 그런건지.. 알면서 그러는건지.. 외국 형아들이 보면 비웃어요..비웃어... 세계적 베스트셀링이여.....다 그런 이유가 있겠제... 현대사랑님들아.. 맨날 그러잖어.. 소나타가 중형차중 판매가 제일 많으므로 제일 좋은 차라고..... 그래... 안그래...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1:25 답글 신고
    떵에 핀 벚꽃님은 베스트셀러 고아라 폰이 그럼 가장 좋은 핸드폰으로 생각 하시겠네여 ~
    ㅋㅋㅋㅋㅋ

    OR 모토롤라 레이저 폰이 최고라 생각하시겠네여 ㅋㅋㅋ 이거 부품들어간거 보면 ㅋㅋㅋ
    할말없죠 슬림하고 디자인때문에 베스트셀링 되긴 했지만 ㅋㅋㅋ
  • 레벨 소위 2 AytSennA 09/16 11:27 답글 신고
    라프디나 포르테가 더 좋다고들 하는데

    아반떼가 베스트셀링카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젭알 베스트 셀링카에 대한 환상은 지워주세여 냉정히 평가 ㅋㅋㅋ
  • 레벨 상사 3 떵에핀벚꽃 09/16 11:49 답글 신고
    ㅋㅋㅋ 님하.. 세계적이냐 아니냐는 참 중요한일...베스트셀링카에 대한 환상이 아닌 그 자체가 인정받은 물건임.... 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703cd 09/16 12:32 답글 신고
    떵에핀벚꽃// 똥밟았네. ㅊㅊㅊ.
  • 레벨 중사 2 Hendel 09/16 11:21 답글 신고
    닥치고 돌려가면서 액셀 풀로 밟아봐요..
  • 레벨 상사 3 떵에핀벚꽃 09/16 11:24 답글 신고
    수입차 출시때 마다 현대차가 세계적인 베스트카 들을 강간하고 다니니 원......
  • 레벨 하사 2 곰돌이쓰레빠 09/16 11:26 답글 신고
    사진만 보시고 판단하는건 금물~!!
    캠리도 실제로 타보시면 까일만큼 나쁜차 절대 아닙니다.
    실내도 깔끔하니 좋고요~~ 상당히 많이 넓습니다.^^
  • 레벨 원사 3 파랑이v 09/16 11:30 답글 신고
    캠리도 타보면 꽤나 넓직하지만
    실제로 느끼기에는
    어코드만큼은 아니더라구요ㅎ

    혼자 운전하기에는 알티마가 재밌는거 같구...
    가족을 태우고 운전한다면 어코드...
  • 레벨 소위 2 Biancone 09/16 11:36 답글 신고
    현개의 경쟁력은 자동차성능이 아닌 인테리어임
  • 레벨 중장 스피라인 09/16 13:32 답글 신고
    그래서 국내에선 성능이 제일좋군
  • 레벨 중사 2 Hendel 09/16 13:51 답글 신고
    무슨성능??
  • 레벨 중장 스피라인 09/16 13:53 답글 신고
    자동차성능이지 뭐겠나..
  • 레벨 중위 2 xexexe 09/16 11:56 답글 신고
    판매량은 트폼이 꼴찌
  • 레벨 상사 2 공무원김꼭시 09/16 11:58 답글 신고
    난 어코드가 제일 이쁜 거 같은데
  • 레벨 원사 3 703cd 09/16 12:12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일본차를 꼭 한대 사야만 되는 경우가 생긴다면;

    그나마 어코드가 낫겠군요.
  • 레벨 대위 3 Olleh 09/16 12:19 답글 신고
    캠리 디자인의 무난함은 이미 소나타를 넘어섰다는...
    물론 소나타는 YF되면서 디자인이 혁신적으로 바뀐듯 하지만;;
    그나저나... 알티마는 그돈주고 대체 누가 타는건가요 -_-?
  • 레벨 원사 3 오늘도역시 09/16 14:15 답글 신고
    토요다가 지금의 성장을 일군것은 고도의 마케팅이 뒷바침 됬기 때문입니다.'
    물론 내구성이 높다하지만 최소한의 전자장비와 부품의 단순화로 일군 성과죠.'
    일찍이 남미에 공장진출을 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입니다. 스페니쉬들은 토요다가
    최곤줄알죠, 어렸을적부터 토요다를 많이 봐 왔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미국에서 싸구려 중고차를 살때 꼭 토요다를 선택합니다. 아님 타 메이커의 일제차.
    그덕에 토요다는 타 메이커들보다 리세일 벨류가 높죠.
    새차를 선택할때 중요시되는 항목중에 바로 리세일벨류도 포함이 됩니다.
    같은 값이면 나중 팔아먹을때 제값 받을수있는 차를 선택하는것이 소비자의 심리이고요.
    그것이 판매량에 상당부분 기여한것이 사실입니다.
    토요다 캠리가 절대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차 좋습니다. 허나
    절대적인 가치를 놓고 경쟁차종과 비교했을때 여타 성능은 비슷하지만 판매량은 압도하는게
    고도의 마케팅 덕분이란 얘깁니다.
    한국에서의 선전을 기대하지만 왠지 쉽지만은 않을듯 합니다.
  • 레벨 원수 XLR8 09/16 15:15 답글 신고
    캠리 떡밥은 이제 그만~
  • 레벨 소위 3 하우뎅 09/16 19:33 답글 신고
    아코드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