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르노의 하청공장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하지만 ...
르노삼성, 한국시장에서 꽤나 저력이 있습니다.
현재 월 6천대 수준 생산능력이라는데, 계약만큼만 뽑아내면 아반떼 HD 를 제압하지 않았나 싶군요. 늦게 나온다니깐 아반떼로 마음을 돌린 사람도 적진 않을테니 ...
르노삼성관계자의 기사 인터뷰에 의하면, 후속 sm5 도 한국적 취향에 특화하여 출시한답니다. 대충 짐작가죠?
캠리 쏘나타 논쟁이 극렬했는데, 그래도 대한민국에서 쏘나타 잡을만한 차량은 sm5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Yf, 생각보단 ... ㅎㅎ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3&aid=0002865242&
실내가 좀 좁고,, 결정적으로,, 연비가,,, 아스트랄하죠...
이건뭐,, 할말이없음..
글쓴분 말이 맞는게 ㅋㅋㅋㅋ 사실 캠리랑 소나타 대결구도 보단 SM5랑 대결구도가
맞는 말인듯 ㅋㅋㅋㅋㅋㅋ공 감!!!!!
SM3 그래 넓직하게 쓸수 있고 다 좋은데(사실좀 작은거 더 좋아하긴 합니다 ㅋㅋ)
.....뒷좌석에 그 ㅡㅡ 그물망좀 어케 해주면
안되겠니.......아무리 원가절감이라지만 그물망이 뭐니.........
( 이거 까는거 아닙니다 ㅋㅋㅋㅋ 바램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오해들마세여 저도 예비오너임)
가죽으로 된 건 뭐 흘르면 아주 개ㅈㄹ
근데 르삼이 정말 한국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것 만큼은 잘하는 것 같습니다.
차량 동력성능측면에서 좀 더 강화했으면 좋겠지만 말이죠.
아마 새로나올 신형 SM5도 YF보단 훨씬 강화된 편의장비를 달고 나올게 확실하겠네요.
당근 와이에프도 년식변경할테고^^
좋다 누가됐던 현대 독주만 막아라...
그냥 반대하고 싶은게지. ㅊㅊㅊ. 니 머리의 한계지. 쿱님이 잘 설명하시네^^
아마 조만간 아반떼HD의 가격을 내리거나 후속모델 개발 및 출시시기를 앞당길 것으로 보입니다. 두고 보세요. 제 말이 틀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