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는 아니지만...
그냥 술한잔에 푸념글 올립니다.
올해 5월에 갤6부터 7까지 누가 업데이트가 되었고,
이후 재부팅, 다운이 되는 현상이 꽤 있었습니다.
하는일이 하는일인지라 휴대폰이 안돼면 안돼고,
연락한통에 업무적으로 지장이 많습니다.
참다참다 5월 27일에 서비스 센터 방문...
그리고 몇일 괜찮다 더 악화돼서...
오늘 또 방문...
물론 제폰은 갤6엣지,(구형이지만 정상할부로 구입한지 2년 안됬네요)
내무부장관님은 7엣지입니다.
한두푼아닌 플래그쉽 스마트폰 업데이트 자동으로 해놓고 오류 생기니깐 답을 안주더군요...
그래서 진상짓 한번 했습니다.
삼성본사 전화했고 답은
'관련 부서가 아니라 모른다, 번호 불러줄테니 메모해라'
직업상 항상 메모 준비는 하지만...연결해주는 것도 아니고 다시 전화하라뇨...
1차 분노 한번 하고,
2차로 본사 고객지원팀에 연락했습니다.
고객지원팀에서는 '업데이트가 언제 될지 모른다. 참아라'
이외 대답은 없네요.담당 직원이 아니라는 말과 함께...
화나죠 솔직히.
얻어쓰는것도 아닌데
따끔하게 한마디 했습니다.
제가 쓰는 폰은 6시리즈지만,
8이전 제품은 업데이트 이후 동일증상이 많은데,
조치 안하실거면 노트7같이 회수라도 하셔야죠 다운그래이드라도 다시 하시든가,
휴대폰이 공간제약없이 연락을 위해 사는건데 말이 되세요?
동일증상 문제가 인식된게 한달이 넘었는데 어떠한 조치 계획도 없이 이렇게 하는건 아니라 보이네요
그렇게 주장하니
팀장급이 연락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락와서 하는 말이...
'고객님 서비스 센터에나 홈페이지에는 전파안되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문의 한결과 개발팀에서는 아마 6월 말 또는, 7월 초까지 수정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랍디다...
아니 공식적으로 문제를 해결 하려면 공지를 올리고 적극적으로 해야죠
휴대폰 연락 한번, 단 몇초에 사람 목숨, 돈 몇억이 움직이는 직업에 종사중입니다.
오늘도 솔직히 낮에 2시간 동안 폰이 안되서 난처햐 상황도 많았구요...
그냥 푸념인데 이건 아닌것 같아서 글 올립니다
보통 고객의소리같은데 올리면
최소 본부장급이상 직함 가진분들이 직접 관리하는거 같던데
'그럼 운전할때는 전화그냥받고 벌금 맞아요?'하니깐 말을 못하네요
S8+는 얼마전 차량 블루투스 호환성문제로 업데이트가 있었던걸로 압니다.
저희집은 세대다 누가때 한번도 재부팅문제가 없어서 해결에 딱히 도움이 안되네요...
임시방편으로 오딘을 이용한 다운그레이드가 방법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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