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에 상주 ~ 영천간 민자고속도로 개통
울산 ~ 동서울 소요시간이 4시간으로, 30분 25KM가 단축
상습정체 구간인 동대구, 금호, 선산을 바로 지나가고, 해당구간은 통행량 분산효과 기대
이제 동부산, 울산, 경북, 경남에서 강원도, 수도권까지 이동하는게 수월해질 전망
오는 30일에는 서울 ~ 양양을 이어주는 동서고속도로도 개통합니다.
기존 서울 춘천 민자도로로 선개통되어 있었는데 30일에 모든 구간이 개통되면
서울 ~ 양양이 1시간 30에 주파 가능해집니다.
또한 중앙고속도로와의 연계로 인해 경남 경북권에서의 소요시간 개선에도 도움이 될듯 합니다.
또한 세계에서 11번째, 국내 최장 자동차 터널인 인제터널 (11km)은 전체 통과시간이 대략 7분 정도 소요ㄷㄷㄷㄷ
동서고속도로와 함께 30일날 개통하는 구리 ~ 포천간 고속도로 입니다.
강남 기준으로 1시간 30분이 걸리던 포천을 30분에 주파 가능하다네요
통행료는 다 징수함미다 ㄷㄷ;;;
울산 서울의 경우 운전자의 재량에 따라 자차 이용시 3시간 후반부에도 커트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7월에 한국가면 완공된 고속도로를 타고 양양까지 함 가보려고 합니다.
ㅎㅎ
신북에서 1번줄서봅니다
휴게소 근처에만 막히지 제속도 다냄
그러나 문제는 들어올때 춘천고속도로가 가평전후로 미칠듯이 막힌다는것
그리고 중부내륙고속도로가 현재 양평까지인데 이게 21년인가 22년 목표로 화도에 접속될 예정임
그리고 이 화도ic가 제2외곽순환도로의 시발점이됨
화도에서 동두천쪽으로 수도권을 넓게 돌 예정임
서울에서 연천, 철원 이쪽 가려면 염병할 신호등이 수십개 깔려있어 소요시간이 개판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