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0은 외관 디자인이 잘 뽑히지 않는 이상 스팅어에 비해 큰 메리트를 갖긴 힘들겠네요...
물론 제 주관적인 견해입니다만...
G70은 스팅어에 비해 실내공간이 좁고, 당연하게도 트렁크 용량도 줄어들 것이고....
실내 디자인의 고급감이 어떤 부분에서는 우수할진 몰라도 센터페시아는....
G70의 센터페시아를 보면, 디스플레이만 빼놓고 보았을 때, 과장 조금 보태서 포터 센터페시아를 떠오르게 합니다...
아래에 포터 센터페시아의 이미지를 올려보았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스팅어의 센터페시아는 이미 다들 아시다시피 벤츠C클래스를 벤치마킹했기에....
G70에 비해 훨씬 고급스럽습니다....
차이가 좀 심한 것 같더군요.... 단순히 센터페시아에 한정해서 드리는 말씀이긴 합니다만....
뭐 상당한 성능의 차이가 있거나 한 것이 아니라면....
굳이 스팅어를 구매할, 비교적 넉넉한 실내공간 + 어느정도 고급스러운 실내 + 잘 달리는 GT,
스팅어의 소비자들이 G70으로 그렇게 많이 옮겨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차가 좀 작아야죠... 일종의 편견이고 잘못된 선택사항이라고 말씀하실진 모르겠지만....
작은 차는 한국에서는 그렇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죠.... 매니아들에게나 좀 매력적인 것이고...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라고 스팅어보다
작은차를 더 비싸게 받는다?
웃기더군요 고급져봐야 얼마나 더 고급지다고
그래바야 국산차끼리...
근데 현대가 기아보다 항상 좋게 만들어서 단정짖지 못하겠네요
제네시스라는 브랜드라고 스팅어보다
작은차를 더 비싸게 받는다?
웃기더군요 고급져봐야 얼마나 더 고급지다고
그래바야 국산차끼리...
이러면 핸들에 붙어서 운전하는 사람은 관계없지만
저처럼 핸들을 상당히 멀리서 잡는 운전자에게는 핸들 돌리기가 상당히 힘들어집니다
둘다 각도를 조금 눕혀주면 좋을텐데요
아우디도 동그라미라 고급스럽고 스팅어도
그래서 괜찮다?
동그라미 아님 포터라는 논리 ...
그럼 BMW는 포터 카피? 구리고 저급한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