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421108
오늘 오후에 잠깐 딜러행님하고 정비소 들렀는데
정비소사장님이 이차량은 체인 이니깐
10년 타도 격정없을꺼라고 추후에 겉벨트 셋트 만 교체 하라고 하시네예
체인방식이 정말 반영구적인가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교환비용이 크다던
준대형은 tg 2.7 벨트 2.4 3.3체인
구형 k7 2.7 벨트 3.3 3.5 체인
신형 k7 2.4 3.0 3.3 체인
요즘 나오는 차들 대부분은 체인방식이죠
tg 2.7과 구k7에들어간 뮤2.7엔진은 xg에 들어갔던 델타엔진을 개량해 만든거라 옛날방식인 벨트방식을 쓰게되었죠
뮤엔진의 타이밍교체비용은 40~50정도 들어가기에 적은돈은 아니라는.. 그냥 참고용으로만 알아두세용
노말하고 내구성 엔진들이 체인을 쓰는 경향이 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