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그워너의 디젤 콜드 스타트 기술은 배기가스 감소와 연료 경제성 개선을 위한 빠른 가열과 고온의 특징이 있습니다.
CGP(세라믹 글로우 플러그)와 쌍용자동차의 새로운 1.6리터, 2.2리터 DTX엔진용 글로우 플러그 제어모듈을 공급합니다.
보그워너의 급속 가열 디젤 콜드 스타트 기술은 티볼리 SUV와 코란도, 코란도 스포츠를 비롯한 쌍용자동차의 여러 차량에
연소를 최적화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스톱&스타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모든 모델은 유럽과 미국에 출시될 예정. (??)
연비개선과 배기가스 감소를 위한 연소공정을 최적화 합니다.
비교되는 타 기술의 경우 완전히 가열되어야 하는 글로우 핀 내부의 발열체를 사용하지만,
CGP의 글로우 핀은 팁(끝)과 표면에서만 발열합니다.
보그워너의 CGP는 예열, 중간가열 및 사후가열을 위한 최적화된 폐쇄루프 제어를 갖고있기 때문에
내열성이 향상되어 우수한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보그워너는 또 엔진의 요구 조건에 따라 히팅성능을 정확하게 일치시키는 글로우 플러그 제어모듈을 제공합니다.
이 모듈은 항상 작동점에 대한 최적의 전압을 공급하여 작동상태에 따라 플러그 온도를 제어할수 있습니다.
G4 에도 이거 들어갔겠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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