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차 대 오토바이 사고는 보험처리해보면 알지만 차가 굉장히 불리하죠
기본적으로 오토바이와의 사고는 인사사고와 직결되기 때문에.. 살짝 쳤는데 진단 8주나와버리면 중상해사고 ㄷㄷ
근데 고속도로나 자동차전용도로 진입 허용 논란전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먼저 오토바이 보험체계 강화와 관련 법규를 더 강하게 한 후에 논의를 해야하는게 맞지않나 생각해봅니다.
지금 오토바이보험은 책임보험으로 대인,대물만 소액 책정되있는데, 종합보험 수준으로 팍 강화도 해야되고
(물론 보험료는 어마하게 오르겠죠)
평소 시내주행시 관련된 도로교통법도 개정을 해야죠,
고배기량 오토바이 타는 새끼들도 번호판 등록도안하고 ( 등록을 안하니 당연히 무보험)
뒷번호판 접거나 매직으로 칠하고 다니는 새끼들 굉장히 많죠
저배기량은 말할것도 없이 인도주행, 신호위반, 무보험 무등록 등등 위반을 밥먹듯이 하고 다니는
현실에서 자동차전용도로 진입허용은 어불성설..
아침부터 뻘글 ㅈㅅ
고속도로 진입 허용 이전에 시내주행부터 오토바이는 법규 강화로 조져야 된다고 생각함니다
선진국 언급하는분들 계신데..
그사람들은 마인드 자체가 선진국이라 그게 무난하게 가능한거라는
차량이 동등한 조건이 되게 하는것과 과속카메라에 찍히게 전면 번호판 설치와 갓길주행 칼치기주행시 블박신고해서 상품권먹여주기와 무등록 오토바이 적발시에는
3천만원이상되는 벌금형이 집행되게끔 하면 됩니다 법이 강해지면 자연적으로 외국처럼 바이크 칼치기주행은 자연적으로 줄어듭니다 그렇게 된다면 바이크 고속도로 진입허용 될듯 싶네요 소싯적 바이크탔을때 칼치기랑 신호까기 안한게 정말 제 목숨을 살려준 일등공신인듯 합니다
국내는 도로가 직선적이지 않음
오토바이 타면 스로틀 무조건 맥심엄 알피엠 찍음
도로여건상 고속도로는 위험하나
국도가 더욱더 위험한건 함정
고속도로 진입 신규 면허
저배기량, 신규면허 없이는 진입 못하게하면됨
툭치면 중상이니 그러면 어제 사고도 그렇고 고속도론 다 트럭,버스만 다녀야함.
무번호판 적발시 현장에서 즉시
처벌강화가 시급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오토바이 사고시에는 그 누구도 오토바이 사고에대해 책임지지 않는다라는 법이 안생기는 한 절대 고소도로 출입 반대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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