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기어가 G70을 써킷에서 테스트 드라이브 했습니다
프로토타입 "다이나믹 에디션"으로 테스트했다고
다이나믹 에디션은 후륜이고 4륜보다 70킬로 가볍고
리튠된 좀더 직접적인 스티어링과 라이드 설정이 미국 고객이 기대하는것에 더 가깝다고...
G70은 다이나믹하게 움직인다
좀더 가속력이 좋고 좀더 밸런스가 잘 잡혀있고
좀더 민첩하고 진짜로 즐겁게 놀수있다 ㄷㄷㄷㄷ
G70에 M-car(아마 bmw M 말하는듯)의 DNA가 스며들어 있다
그립감의 한계를 견딜수 있는 방법
그리고 차분히 잠그고 쓰로틀을 사용하여 점차적으로 미끄러져 움직인다
뒷부분이 짧아서 조타(스티어링)가 안정적이고 긍정적이다
그리고 후륜이 사륜보다 확실히 빠르다
진지하게 말하는데 G70이 아우디 S4 메르세데스 C43보다 더 재미있다 ㄷㄷㄷㄷㄷ
그리고 G70은 재규어 XE S에게 매우 어려운 질문을 할것이다
제네시스는 2019년 유럽 침공을 계획하고 있으며
제네시스의 라인업들은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한편 알버트 비어만과 그의 팀의 영향과 재능은 마침내 한국 드라이버의 차를 만들고 있다
(한국 드라이버의 차라는게...뭔가 고성능 차를 만든다는 뉘앙스)
현대 I30N이 곧 출시될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문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G70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호평이고 긍정적입니다 ㄷㄷㄷ
예전에 탑기어 현대차보고 냉장고 어쩌고 하지 않았었나요?
상전벽해네요
알버트 비어만 영입은 진짜 신의 한수 ㄷㄷㄷㄷㄷ
그런데 저 다이나믹 에디션이라는게 미국버전이나 유럽버전 같습니다
국내버전 G70은
알버트비어만이 말하길 바디 컨트롤이 아주 좋은것은 아니다라고 하네요
국내버전은 과속 방지턱을 감안해서 세팅을 한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방지턱도 많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승차감을 중요시하니
뭔가 성능과 승차감을 조율한거 같다는....
(모터트렌드인가 카앤드라이버에서도 승차감을 중요시한다고 했던거 같네요)
미국시장과 유럽시장에 판매할 G70은 피치와 흔들림을 강화할거라고...
모터트렌드에서도 미국버전은 좀더 스포티하고 민첩하게 세팅한다고 했는데...
아무래도 국내는 고급스런 승차감을 포기할수가 없으니...
뭔가...비어만이 국내의 많은 과속 방지턱에 학을 때인거 같은 느낌 ㅎㅎㅎ
재미있는게 과속 방지턱을 잠자고 있는 경찰이라고 표현하네요 ㅎㅎㅎㅎㅎ
원문은 여기로
출처: https://www.topgear.com/car-reviews/genesis/33-turbo-sport-4dr/first-drive
(2004년쯤 한국차는 완전 조롱거리였음 )....
내용중에 "G70에 M-car(아마 bmw M 말하는듯)의 DNA가 스며들어 있다"
"알버트 비어만과 그의 팀의 영향과 재능은 마침내 한국 드라이버의 차를 만들고 있다"
현대 '알버트 비어만'이 BMW M연구소 소장출신이라 당연하겠지요. ㄷㄷㄷ
(2004년쯤 한국차는 완전 조롱거리였음 )....
내용중에 "G70에 M-car(아마 bmw M 말하는듯)의 DNA가 스며들어 있다"
"알버트 비어만과 그의 팀의 영향과 재능은 마침내 한국 드라이버의 차를 만들고 있다"
현대 '알버트 비어만'이 BMW M연구소 소장출신이라 당연하겠지요. ㄷㄷㄷ
G70도 칭찬 많이 하네요 ㄷㄷㄷㄷ
차기 G80은 동커볼케가 처음부터 참여해서 기대가 더 된다는 ㄷㄷㄷㄷㄷ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384860
탑기어보니 스팅어는 BMW 4시리즈랑(M4포함) 비교했군요.
좋나 좋다.
그러나... 좃망 ㅡㅡ;;;
이렇게 결론 날듯.
g70이 벰3 c클 보다 좋으면 둘다 샷다 내려야지.
볼보 폴스타두 있는데
거~ 무시하면 안되는거 아뇨?
함 당해보면 저런기사 안쓰지~ ㅎㅎ
특히 현대기아는 개무시하기로 유명한데
인정한거 보면.. 진짜 잘만든게 확실하군요
저 다이나믹 에디션이라는게
G70 스포츠구요
양산들어가기전 테스트카로 저정도 호평을 받은거면
완성도 높은 양산모델은 더 좋다는건데
기대가 되옵니다
본문내용처럼 아예 세팅이 다르면 문제의 소지가 있지 않나해서요
보배에 꾸준히 올라오네...에혀
않지
ㅎㅎㅎ
에쿠스 5000 이야 좀 더 알아봐^^
응 박사모
지금 국내 판매중인 차하곤 다른거 잖어 ㅅㄺ새꺄
그런 잔대가리 교활한 상술로 언제가지 버티나 보자
제발 망해서 정신 똑바로 박힌 새오너로 교체 되어 귀족노조들도 삭 잘라버리고 한국국민들이 정말 웃으며 자랑할수 있는 진정한 한국자동차 업체가 되길 빈다
그정돈 주행 모드로 선택할구 있도록 하면될듯한데.
그냥 내수용/수출용 나눠서 만들어 팔겠지 ㅋㅋ
탑기어 놈들도..개뿔 사람인데...
현기차..로비에 무너진듯..
돈 앞에 장사 있냐?
현기 까는게 아니고..
탑기어 까는거다..
지들이 별수 있냐? 돈앞에?
스포츠세단에 .안락하고.공간넓고.승차감 부드럽고.트렁크넓고.실용성좋고. 이거 다 바랄거면
제 기준에는 답은 벤츠S63 박에 없는거 같은데 그급으로 가야되는게 정상 아닌가용?
승차감.스포츠 두마리 토끼를 완벽하게 잡는건 무리라고 보는데...한쪽을 포기 해야되는데....
이제막 출시한 차를 가지고 벌써 부터 물고 뜯고 늘어지니....
엔진파손 가능성 높은 차량
현기 칭찬하는 꼴은 절대 그냥 봐주질 안는다 ㅋㅋㅋ
응??
왠 LF 뉴라이즈가?... 라고 생각했네
내수,수출차별 엔진구멍나는 기업의 급조된 차량. 비교자체가 불가...아무리 차가 잘 나왔어도 3년 후 어떤 불량, 사고가 있을지 알수가 없으니ㅋㄱㄲ
소문 자자하죠
그리고 앞대가리 조깟이 생겼고 뒤는 인피니티랑 비엠구형 3시리즈 썪어놓은 후미등
실내는 어떻구요 대시보드 벤츠 기어레버 아우디 버튼류 비엠
개성이 없어요 개성이 저런차를 무슨 5000이나 주고 산다 말입니까
제발 정신들좀 차리세요
졸라 짜증난다.
돈받고 알바 인간쓔렉이짓도 앵간히 해라. 자기 지인 이나 가족 친척들에겐 절대로 현기차 못타게 하는 놈들이 어디서 돈받고 현기빠돌이 짓을 하는고요
현기차야 너네는 기술도 없으면서 난감한 디자인 흉내는 판단 미스라는것을 모르네 ㅋㅋㅋ... 10조원으로 기술개발은 안하고 땅사재기 할 인성으로 뭔 같잖은 명차 디자인 트렌드 흉내내기 하고 있냐...
소나타 뉴 라이즈,뉴i30,제네시스 G시리즈....디자인이 아주 그냥 어설픈 유명 디자이너 흉내내는 3류들이 한 거마냥 급떨어진다 ~
아주 솔직하게 지금 G70만 봐도 얼굴이 너무 조잡하지 않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