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5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Emplify 17.10.09 04:24 답글 신고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출시전에는 렉w후속처럼하더니 출시는 어중간했죠 트윈터보엔진설도있었지만 결국은 있던거 재활용...
    실상은 사골 모하비보다도 아래고ㅠㅠ
    답글 12
  • 레벨 원사 1 Humanincar 17.10.09 07:36 답글 신고
    명백한 마케팅 미스라고 봅니다.
    무슨 90년대식 마케팅을 하고 앉았어...
    TV 광고도 참...보고 있자면 한숨 나옵니다.

    요즘 대한민국 소비자들 수준이 얼마나 높아졌는데
    소비자를 바보 취급하는 저딴 마케팅이 G4 렉스턴을 죽였네요. 자멸한거죠...

    팩트는 인정을 하고 상품성이 안되면 가격을 낮춰야지 무슨 되도 않는 고급화 전략으로 차를 말아 먹냐...

    현 시점에서 최소한의 미봉책은 일단 가격을 낮추고 개도국 수출쪽에 집중하는겁니다.

    차를 좀 아는 선진국에서는 가격으로 후려치지 않는 이상 절대 안팔릴 차...
    답글 5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7.10.09 04:29 답글 신고
    판매량 폭망이라 치기엔 애초에 얘들이 노린 포지션 자체가 그리 많이 팔리는 시장이 아닙니다.
    (실제 포지션을 대형이라 쳐줄지 중형으로 쳐줄지는 넘기고서라도)

    신차효과가 좀 빨리 떨어진거고 지금은 그냥 평타정도는 친다고 보는게 맞는듯.
    답글 10
  • 레벨 준장 부자들의음모 17.10.10 01:21 답글 신고
    디자인을 좀 심플하게 하고, 엔진은 좀 더 큰걸 쓰면 좋겠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2 추남김 17.10.10 01:28 답글 신고
    10년전 모하비랑 같이 나왔어야 할 삘
  • 레벨 하사 1 Sundervolt 17.10.10 01:28 답글 신고
    글도좋고 댓글도 좋습니다^^
  • 레벨 이등병 외근이 17.10.10 01:48 답글 신고
    디자인이 멋있으면 많이 팔림니다 ...............
  • 레벨 대위 3호봉 예쁜흰차 17.10.10 01:51 답글 신고
    외관 덩치로는 모하비보다 앞서죠.. 저덩치에 2.2라니 요즘 엔진 다운사이징이 추세라지만 저건 아니지..
  • 레벨 원사 3 미실이 17.10.10 09:13 답글 신고
    글쵸 다운 사이징도 기술이 되는 회사들 말이지
    솔까 쌍차가 그만한 기술은 없잔아요.
  • 레벨 하사 1 아벤타로아 17.10.10 18:35 답글 신고
    다운사이징도 터보라도 들어가야지...사이징맘 다운됨 ㅋㅋㅋ...딜러들은 요즘 추세인 다운사이징이라며 어필함..
  • 레벨 원사 3 7일월 17.10.10 02:44 답글 신고
    안타깝지만 g4렉스턴을 시작으로 매년마다 풀체인지 신차를 내 놓을 쌍용을 생각하면 지금 이 시기가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디자인은 좀 공격적으로 바뀌었음 좋겠습니다.
  • 레벨 원사 1 123Bmw3대 17.10.10 03:36 답글 신고
    3000찌찌면 차날라다니는거 아니에요ㅋㅋ 우리나라에서 얼마나 밟고다닐려고ㅋㅋ 530i타고 다니구요 전차가 벤츠350이었는데 별반차이없어요~ 배기량 크면 물론 좋겠지만 기름값 세금 만만치 않아요~
  • 레벨 소위 2 i굿스 17.10.10 03:43 답글 신고
    아주 ㅈ꾸형 수입차만 타시는듯 하네요 이러니 시대에 뒤떨어진다 하지...흉기 2.2디젤 안타봤나요? 나도 세컨으로 타고있고 아칠이 매니아라 시리즈별로 다 소장했었어요 ㅋㅋ
    그리고 530i 2.0인지 오래됫고 ㅈ꾸형타면서 요즘차 직빨 못느끼면 이런 댓글 달지마세요 ㅋ
    하다못해 핵깡통 dh 330리스 탈적에도 밟는만큼 날라갑니다
    지금도 타고있는 s7만큼 척추가 땡기진 않지만요^^
    아참 세금은 차이나지만 연비는 ㅈ구형만 타다보면 모를만큼 요즘차 연비 엄청 좆습니다 ㅋㅋ
  • 레벨 원사 2 산산조각 17.10.10 15:43 답글 신고
    a8 50tdi랑 2.0소나타 3.0그렌져 타고다닙니다.
    3천cc랑 2천cc랑 타보면 2.0 핵답답합니다...

    3.0디젤이 토크가 60토크입니다... 만원에 백키로탑니다... 무슨 기름값타령하십니까...
  • 레벨 중령 2 까칠한레이서 17.10.10 21:24 답글 신고
    530i 타는 사람이 기름값 걱정해요?
    그러면 수입차 왜타요?ㅋㅋㅋ
    그냥 맘편하게 국산 6기통 3000씨씨 타고 댕기겠다 ㅋㅋㅋ
    허세는 에휴 ㅉㅉ
  • 레벨 원사 3 인터넷슈퍼카 17.10.10 23:29 답글 신고
    기름값 세금 만만치 않으면 그냥 티코나 타고 다니면 될것을 수준에 안맞게 타고 다니니 그런거죠
  • 레벨 대령 3 번개보더 17.10.11 21:48 답글 신고
    아..ㅋㅋㅋㅋㅋ 530i 가 엄청 잘나가는줄 아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번호판 17.10.10 05:59 답글 신고
    그냥 보면 괜찮음. 문제는 이차가 SUV를 내세우는 것이 쫌... 실물보면 갤로퍼보다 더 '붕' 뜬것으로 보임.
  • 레벨 하사 2 혀라볼라 17.10.10 06:19 답글 신고
    입술 뒤집어깐 원숭이 같은 디자인에 관심 사라짐.
  • 레벨 하사 1 토끼발발발 17.10.10 07:42 답글 신고
    막상 타보니 넓고 조용하고 실용차로는 참 좋던데 촐랑되며 속도가 휙올라가지도 설대도 차분히 서고 이걸로 쏜다? 그건 아니고
    오프로드 아이고~ 그냥 식구들 태우고 120이하로 크루징하듯이 다니시면 딱입니다
  • 레벨 중사 1 아침의눈 17.10.10 09:31 답글 신고
    쌍용의 내리막은 체어맨 때문이고... 걍 SUV로 쭉~~밀고 나갔다면 무쏘,코란도 같은 역대급 SUV를 계속 생산했겠지...
  • 레벨 소령 1 아왜 17.10.10 09:53 답글 신고
    쌍시옷 들어갈 자리에 ㅅ.........내가 순간 국어를 잘못배운줄 알았네
  • 레벨 소령 1 아왜 17.10.10 10:00 답글 신고
    렉w let2.2 오너가 써줄께

    초반에서 80까지 무난하게 나감 80에서 약간의 터보렉 그리고 120까지는 뭐 그냥 나감

    120에서 140까지 좀 즈려밟아야 나감. 140이상은 존나 꾹 밟아야 나감.

    2.2에 7단인데. 8단? 9? 10?단 할애비가 와도 답없음. 배기량이 깡패임

    g4도 뭐 2.2에 7단에, 무게는 비슷하니 일상생활 영역에서는 큰 불편함 없을거임

    저 덩치에 2.2는 아쉬움. 2.9래도 해줬으면 그나마 덜 까였을텐데
  • 레벨 원사 2 양성종양 17.10.10 10:06 답글 신고
    거 언더커버 몇푼이나 한다고 프레임에 언더커버 장착할수 있게 너트 리벳까지 다 쳐놓고 언더커버 삭제되서 출시된거 보고 정내미가 뚝...
  • 레벨 하사 1 dfesdww 17.10.10 10:24 답글 신고
    엔진꼴도 엔진꼴이고.. 4륜도 요즘 세상에 파트.. 거기에 4000만원 가격대에..파트타임이라는것도.. 참.. 그렇죠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7.10.10 11:39 답글 신고
    LD, LSD 빠진 건 더 함정!
  • 레벨 훈련병 wolftooth 18.07.20 10:42 신고
    @저승신하데스 동감합니다...
  • 레벨 대위 3 사고제로 17.10.10 11:01 답글 신고
    결정적으로 쏘렌토 디젤엔진은 엔진오일에 경유섞여 오일관리 더 타이트하게 해줘야 한다는...;;; 최소한 쌍용 엔진들은 그런 증상은 없음...;;; 쌍용이 아직 3.0엔진 개발할 여력은 없습니다. 티볼리로 재미봐서 이제 막 해고자 복직 추진하고 있는 형편인데...;;;
  • 레벨 중위 1 유리물병 17.10.10 11:10 답글 신고
    쓰레기.. 16년전 엔진 그대로 껍데기만 바꾸고 프리미엄.. 4기통 디딸.. ㅡ,.ㅡ 그 돈주고 사는 개호구샛기들이 불쌍할뿐..
  • 레벨 훈련병 고르미 17.10.21 00:22 답글 신고
    직장이 지방 산골에 있어서 매일 험로타야되서 프레임차를 꼭 구매해야하고 가끔 3열써야하고 다용도 승용으로도 써야되고..가족끼리 타고 다녀서 속도 많이 낼일없고
    차에 돈투자 많이 하기 싫고 해서 4천 만원 돈으로 구매했으면 개호구입니까?
    없는돈 찔찔 빚내서 모하비사야 호구 아닌거구요?
    말뽄새랑 님 인성 더 불쌍한데..
  • 레벨 원사 1 현민현규아빠 17.10.10 11:12 답글 신고
    걍 본인 꿀리는거 사면 됩니다.
    그래봤자 153마력짜리 아반테보다 136마력짜리 아반테가 더 잘 팔립니다.
    차가 마력수가 전부가 아닌데... 댓글들 보니 답답하네요.
    본인 차들이나 잘들 타십쇼.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7.10.10 11:40 답글 신고
    걍 본인이 보기 싫은 글이면 안보면 됩니다.
    자기 생각이 전부가 아닌데... 댓글 단거 보니 답답하네요.
    본인이 멋진 글 하나 써보고나 말씀하십쇼.
  • 레벨 하사 1 아벤타로아 17.10.10 18:41 답글 신고
    당연히 차가 마력이 다가 아니죠.
    그런데 현대나 쉐보레 르노처럼 다운사이징 직분사에 터보를 넣어준것도 아니고.
    DCT나 그에 상응하는 빠른 변속기를 달아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르노나 쉐보레처럼 공차중량을 위해 휀더나 범퍼부분을 경량화 우리섬유나 플라스틱으로 줄인것도 아니고
    현대처럼 시트나 섀시를 얇게 만들면서도 강성을 확보한것도 아닌 충돌시 충격이 그대로 전해지는 프레임바디에...미칠듯한 무게로인한 가속력..쩝..실망에 또실망..
  • 레벨 소장 ㅜㅜ 17.10.10 12:48 답글 신고
    처음부터 타켓은 쏘렝이 맥스크루즈
    크기는 모하비다 라고 타켓을 잡았더라면
    그냥 그려러니 할텐데 모하비로 잡았다
    익스플로로 잡았다
    ...
    그러니 그 차 모는 오너분들이 발끗 한거죠
    실지 딱 놓고 봐도 솔직히 말하면 허접해 보입니다
    성능도 잴 구리고요
    그리고 ㅎㅅㅌ 이 분 역활도 컸죠
  • 레벨 중령 2 십팔자위왕 17.10.10 13:38 답글 신고
    힘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엔진은 정말...플래그쉽으로 가려면 2.2+모터=하이브리드로 선점을 하거나
    대안이 없으면 3천이상의 디젤엔진을 얹어야 되는데..상징성을 부여못하고 헤맨거죠...다들 힘때문에 안된다
    하지만 그건 문제가 아니거든요. 상징성입니다.
  • 레벨 하사 3 백도라지 17.10.10 13:51 답글 신고
    디자인팀 해체.... 직접봤는데 상당히 뚱하면서 뻘쭘해 보이는 디자인.. 뒤에서보면 조잡스럽기까지...
    디자인이 뭐라고 그기서 그렇게 까먹냐? 성능이 모자르면 디자인이라도 좋아야지...
  • 레벨 하사 3 오우오우맙소사 17.10.10 15:40 답글 신고
    20대 후반 이라는 것을 감안해서..
    1. 중후함과 고급스러움을 어필하는 건 좋지만 너무 아저씨 같은 느낌이 나는 디자인. (타깃이 40-50대를 노린듯함)
    2. 20대 내 주변에선 4륜 이딴거 안 따짐. 근데 넣더라도 풀타임을 넣어야지 4000만원대 차량에서 파트타임???????
    3. 스팩..??? 공도에서 레이스할건 아니지만.. G4가 2.0소렌토랑 달리기 해도 못이김.. 배기량이고 뭐고 간에..
    4. 제일 싫은거.. 휠하우스랑 바퀴랑 언밸런스한거.. 아오... 무슨 예전 로디우스 마냥.. 바퀴도 쪼매나면서 휠하우스는 뭐 그리 거대한지.. --;; 로디우스는 뭐 덩치에 비해 휠하우스가 작고 휠도 작아서 더 거시기 했지만.. 바퀴를 키우면 안그래도 출력 딸리는 2.2 엔진이 더 달달 될까 걱정됬는지.. 앰병 내가 코란도 투리스모에 코란도 엔진 넣고서 팔때부터 어이가 없었따..
  • 레벨 원사 1 허풍은아니구요 17.10.10 18:00 답글 신고
    쌍차 관계자는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결국, 렉스턴 W 후속작임...

    많은 걸 공유하고, G4 출시하고 두달이나 지났나...살며시 단종 시키고....

    렉스턴 W에 이것저것 옵션질 하고, 고급지게 보여서...가격 올린 것...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님...

    욕먹는 현기넘들 동급 차 보다 출력 떨어지는 차를 V6 3000CC...260마력에 갖다 부치니...남들이 비웃지...

    아참....아직도 언더커버가 없어서...오프로드 뛰고나면 엔진룸 개판 이라며....
  • 레벨 원사 1 허풍은아니구요 17.10.10 18:02 답글 신고
    아무 것도 없으면서...처음부터 뻥카 였음....

    언론플레이....처음부터 플레임 강성.....그리고 계속 강성....끝까지 강성....

    어쩐지...엔진에 자신 없으니...계속 초지일관 플레임 강성 자랑질 이었지...

    상시4륜 안만드냐? 못만드냐?
  • 레벨 원사 1 허풍은아니구요 17.10.10 18:04 답글 신고
    지적질 하는 사람들 대부분.....기대가 컷던 만큼....실망이 더 커서 그럼...
  • 레벨 대위 1 까칠한짜르 17.10.10 18:26 답글 신고
    모하비도 뭐 그닥이지. 모하비가 suv계 신급인줄 ㅋㅋ 그냥 가족용 suv로 살살타고 다니면 나쁘진 안을듯
  • 레벨 중령 2 십팔자위왕 17.10.10 19:44 답글 신고
    모하비 그닥 맞는데 모하비가 그나마 팔리면서 그닥인차를 그래도 싼타 쏘렌보다 윗급으로 인정해주는건
    프레임바디에 국대최대배기량에 6기통엔진이라 그렇죠...오프뛰려고 사나요?
  • 레벨 대위 1 speed3 17.10.10 19:30 답글 신고
    티볼리 이후로 잘하는게 없음.
    느낌이 예전부터 쌍용은 밑에 직원들이 열심히 차 만들어두고 디자인 잘 뽑아두면 위에 누군가가 다 짤라먹나봄.
  • 레벨 간호사 논개병아리 17.10.10 20:21 답글 신고
    옆집 아저씨도 g4사려고 햇엇다가 쏘렌토 삿다고 하시더라고요. 매장가서 g4랑 쏘렌토 보고나서 쏘렌토가 차값도 더 싸고 더 좋아보여서 삿다고 하십니다. 큰 suv 사실분들이 g4랑 쏘렌토랑 많이 비교들 하시는가 봅니다.옆집 아저씨도 그러시는걸 보면요.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10.10 20:48 답글 신고
    와..판매량 나왓네요. 역시 예상햇던 대로입니다. G4렉스턴 월평균 1500대 수준. 그리고 모하비 10년된 사골이 갖나온 g4를 상대로 출시 이후에도 꾸준히 월평균 1100대선은 고수 하네요. 이는 모하비랑 g4랑은 전혀 그레이드가 다르다는 걸 의미하죠. 즉 동급의 경쟁 차종이 될수 없음을 시사한다 보여집니다. 쏘렌토 판매량은 정말 혀를 내두릅니다. 확실한건 역시 쏘렌토가 가격대비 상품성이 좋다는 것이고, 모하비는 그 만의 특권을 누리는 국산 유일의 대형차의 존재감을 여실히 보여주는거라 봅니다. 그 사이에 어정쩡한 포지션으로 자리잡은 g4렉스턴. 대형차 이미지가 실패햇다고 보여지며 그나마 중형suv 무리에서도 각광받지 못한 존재가 되엇음을 보여주네요. G4가 성공 하지 못한 이유는 이미 정해져 잇엇다고 봐야하죠. 어정쩡한 성능으로 대형차 존재감 어필 실패, 어 정쩡한 가격 으로 중형차시장을 파고드는것도 실패. 거듭 말하지만.. g4분명 잘 만든 찹니다. 다만 실패요인은 가격과 그릇된 마케팅이라는 거죠. 가격을 거의 쏘렌토랑 비슷 하게 맞췃더라면.. 마진은 덜 보더래도 지금보단 2배이상 월3천대 이상은 찍지 않앗을까 싶네요. 이미지도 더 좋앗을테고. G4가 은근 사람들 시선을 사로잡긴한데 결국엔 저급성능 으로 대형차 외면, 중형차로썬 고가격에서서 외면당함.
  • 레벨 원사 3 뽕뽕이는뽀로로친구 17.10.10 21:47 답글 신고
    실추된 g4 를 늦게나마 되돌릴 강구책을 얘기하자면, 우선 곧 출시할 2.0가솔엔진을 놓고 모하비랑 대적하니 경쟁차종이니 그런 홍보는 두번다시 꺼내지말고. 판매가또한 전적으로 쏘렌토가솔 모델에 비슷하게 책정하여 판매하시고, 디젤모델은 2018년형으로 판매하되 은근쓸적 고객 감사 차원으로 300만원 할인 정책과 60개월 최장기저리 할부 이자 2.5퍼짜리 프로그램으로 판매를 하면 적어도 지금보다 2배 이상 팔려 나갈겁니다. 너무 한술밥에 배불리려다가 체한듯 합니다. 티볼리처럼 저마진 정책으로 대량 판매해서 마진을 챙길 생각을 해야되는게 맞다고 봅니다. 제일 중요한것은 모하비를 뛰어넘는 g4모델이 나오기 전까지는 g4주변에서 모하비존재를 정리 시키고 은근슬쩍 쏘렌토를 내세우는게 중요합니다.
  • 레벨 이등병 외근이 17.10.10 23:51 답글 신고
    디자인이 별로에요 .......
    못생겼다는 겁니다 .... 기왕이면 멋있는 차를 사지 ..
  • 레벨 원사 3 야한고양이 17.10.10 23:20 답글 신고
    쌍용은 좀 쳐 맞아야 돼요. 로고 3개나 쳐 박을때 부터 알아봤고, 딱 봐도 싼마이인데 고급은 무슨...
    나 같으면 그 돈으로 쏘렌토 페리된거 사고 소고기 열번 사 먹것다. 디자인도 무슨 짱꼴라 스타일.
    저는 티볼리도 에어 빼고는 별로던데 그렇게나 팔리는지 모르겠음.
  • 레벨 소위 1 강남빵집 17.10.10 23:52 답글 신고
    저가격에 저만한 외제차도 없고 아직 회생절차 한지가 얼마안돼 조금 부족하지만 뒤에 미한드라도 있고
    엔진 협력그룹 들여와 테시트도 하고하면 좀더 좋은 회사가 되어서 품질이나 서비스로 보답하지 않을까하네여
    어짜피 사주지도 않을꺼면 말이라도 좋게하지..전 현기만 싫어서 제돈주고는 안사긴 합니다...

    국산 7인승이 현기빼면 없는것도 현실이고... 다른회사도 자꾸 만들어줘야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는건데...
    국산브랜드 현기 말도 딴차도 타야 소비자의 미래가 밝습니다...
  • 레벨 대위 3 웃어봅시다 17.10.10 23:57 답글 신고
    우연찮게 신차가 있는 것 같아 구경삼아 들러봤는데 차 크기에 비해 엔진이 너무 아닌 것 같아 힘딸릴 것 같다고 말하니 영업사원 왈 "어떤 차 타시는지 모르겠지만 이 차가 힘이 딸린다면 국내 모든 차 엔진 힘에 불만족스러우실 겁니다." 라더군요.

    말인지 된장인지.
  • 레벨 이등병 외근이 17.10.11 00:00 답글 신고
    빨리 페이스 리프트 모델을 출시하는 방법 뿐이 없다 .......
    심플하게 멋있게 ... 랜드로버 벨라 비슷하게
    조잡한것 없이 ...
  • 레벨 하사 1 스트라토케스터 17.10.11 11:25 답글 신고
    가격 더 내려서 산타페,쏘렌토,qm6 시장에서 놀면 등빨때문에 나름 경쟁력이 있다.
    글쓴분말처럼 모하비 혹은 대형suv 시장에 들어가기엔 모든게 너무 부족하다.
    주변에 쌍용에 근무하시는분들이 좀 있어 쌍용이 잘됬으면 하는맘은 항상있다..
  • 레벨 상사 1 Bean진호 17.10.11 12:32 답글 신고
    쌍용+2.2리터인데 월 1500대 팔리면 성공이라고 봄
  • 레벨 소령 3 cronous 17.10.11 23:51 답글 신고
    규모대비 판매량 보면 못나가는 건 아니지
    엔진 보다는 가격이 문제
    무엇보다 서비스가 문제~!!!!
  • 레벨 원사 1 올리브패밀리 17.10.12 09:14 답글 신고
    외관디자인은 잘하고 있다고 봅니다 코씨던 티볼리던 지포던간에 문제는 실내디자인이...디자인 까막눈이지만

    아무리봐도 요즘 차 같지가 않아요...코씨 티볼리야 그렇다 치고 지포의 경우는 고급내장재를 많이 썼다는데

    일관성이 없다고 해야할지...걍 이것저것 좋다는거 다 덕지덕지 붙여논 느낌...정갈한 느낌도 없고 독창적인 느낌도 없는

    거기다 파워트레인 폭망이니....그게 제일 문제긋죠...
  • 레벨 중위 3 김구라 17.10.12 09:16 답글 신고
    쌍용은 기술이고 마케팅이고 뭐고

    무조건 싸게 팔면 된다

    가격이라도 메리트가 있어야지

    흉기 스마트센스 같은 옵션 쌍용은 전트림 기본으로 하면 당연히 메리트 있죠

    나쁜 흉기 옵션질이나 배우고 있으니 이 꼴 나죠

    모하비건 쏘렌토건 지목하지 말고 어자피 경쟁 안되니

    차라리 상품성이라도 풍부하고 싸게 내놓으면 희망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정의의블박용사 17.10.12 09:24 답글 신고
    G4 도로에서 첨 봤을 때, 오~~ 하면서 지나간게 끝!!
    그 담부턴 별 감흥도 없고, 실제로 타봐도 별로고...
  • 레벨 소위 3 병신만보면우는개구리 17.10.12 14:43 답글 신고
    애초에 모하비랑 비교할때부터 콧방귀밖에 안나왔음ㅋ 렉스턴은 그냥 렉스턴일뿐..
  • 레벨 하사 1 먹어도먹어도배고파 17.10.12 15:15 답글 신고
    우물안 개구리 흉기..
    흉기 살바엔 쌍용산다..
  • 레벨 대령 3 카마로SS 17.10.12 21:01 답글 신고
    이디자인 고안한 사람도 그렇지만 수많은 윗사람들의 결재를 통과한 디자인일텐데
    참 그리 디자인에 대한 감각이 없나ㅉㅉ
  • 레벨 대위 2 타도국게현기사랑 17.12.16 22:03 답글 신고
    [팩트]

    수많은 언론과 뉴스와 기자와 전문가들이

    G4렉스턴을 대형SUV로 분류하며

    모하비 맥스크루즈와 비교함.

    현재 대형SUV판매량 1위 G4렉스턴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