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곧은생각옳은마음 10/13 17:08 답글 신고
    전 사시리즈요 헤헤
  • 레벨 원사 1 만두라면먹고갈래 10/13 17:09 답글 신고
    나도 비엠
  • 레벨 병장 clipper 10/13 17:10 답글 신고
    -435d - 3,000cc 313 마력 디젤트윈 터보 4.8초 최고속250
    -3.3t - 3,300cc 370마력 가솔린 트윈터보 제로백 4.9초 최고속 270

    배기량만 보고 오, 기아차가 bmw를 따라잡은건가 했는데 자세히 보니 bmw는 디젤트윈터보군여...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0/13 17:12 답글 신고
    국게는 왜케 숫자로 수입차와 비교하려는건가요?
    숫자로 비교해서 차 평가할거면 시승은 왜함
    차 비교는 차보고 해야함
  • 레벨 상사 3 곧은생각옳은마음 10/13 17:14 답글 신고
    전 엠블럼만 보고 비엠 헤헤
  • 레벨 대령 1 덴스톨 10/13 17:14 답글 신고
    직접 시승할 수 없으니까요 ㅎㅎ그런데 시승은 주관적인(고정관념 포함) 개입이 많죠
    외국 사이트 평가 있으면 올려줄게요 ㅎ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0/13 18:00 신고
    @덴스톨 난 둘다 타봐서 굳이 안 올려줘도 되요
    뭐 둘다 비싼차도 아니고 못타볼건 뭐람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내팬 10/13 17:37 답글 신고
    그렇게 따지면 제조사에서 제원을 왜 발표합니까? 시승하면 될것을;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0/13 17:58 신고
    @내팬 참고하라고 올리는거지 그걸로 평가하라고 올리겠냐
    ㅁㅊㅇ
  • 레벨 대령 3 내팬 10/13 18:00 신고
    @아리한도 타보고 평가하면 되지 왜 참고할려고 하죠? 어이가 없네;
  • 레벨 소위 2 아리한도 10/13 18:03 신고
    @내팬 이건 뭐 ㅋㅋㅋㅋ그래그냥 숫자보고 차 평가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내팬 10/13 18:08 신고
    @아리한도 어휴 결국 자기도 숫자보고 해야한다는거라는 말을 하면서 숫자로 판단하지 말라고 주장하는 아이러니+_+ 언제나 그렇듯 반박 못하고 할말 없으면 넌 그렇게 살어~ 하고 빠지는게 일상이지
    제조사에서 수치발표하고 시승기에서도 제원을 제시하면서 얘기하는걸 보면 왜 숫자로 얘기할려는지 모르는건가
    타보고 알거면 제원같은거 발표도 안하고 그냥 타보세요 하겠지
  • 레벨 상사 3 국게모범시민 10/13 17:14 답글 신고
    -435d - 3,000cc 313 마력 디젤트윈 터보 4.8초 최고속250
    -3.3t - 3,300cc 370마력 가솔린 트윈터보 제로백 4.9초 최고속 270

    가격은?
  • 레벨 대령 1 덴스톨 10/13 17:15 답글 신고
    스팅어 3.3 4,460~5,110 만원

    435d 8,450만원(한국 판매가격 ㅋ)
  • 레벨 상사 3 곧은생각옳은마음 10/13 17:15 신고
    @덴스톨 헐 435 음청 비싸네유 428컨버로 가겠습니다
    7000안되던데 프로모션받으면
  • 레벨 상사 3 국게모범시민 10/13 17:15 신고
    @덴스톨 ㄷㄷ 저는 이번에 나오는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가 ㅈㄴ 이쁘더라고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국게모범시민 10/13 17:18 답글 신고
    40프로이상 할인되는차는 아우디 비인기차량일텐데 ; A6 A7 A4 이런건 없을것...같..
  • 레벨 대령 1 덴스톨 10/13 17:18 답글 신고
    15년식 약 2-3년 바닷가에 야적되 쓰지도 못한 자동차죠 ㄷㄷㄷ
    기계는 오래 사용안하면 ;;;;;;
  • 레벨 하사 3 sdlfkdfalk 10/13 17:17 답글 신고
    디젤은 제로백 이후 허당이 심해서 그후 휘발유한테 개강간 당해여 디젤 재로뱍은 의미 없어요
  • 레벨 대령 1 덴스톨 10/13 17:20 답글 신고
    ㅇㅇ.같은 CC 터보에서 디젤이 토크는 더 쎄지만 , 플랫 토크곡선도 가솔린터보가 더 길고 마력또한 높아서 중후빨은 가솔린이 더 유리하죠..ㅎ
  • 레벨 상사 1 포곡땅꾼 10/13 17:48 답글 신고
    스팅어가 멋짐
  • 레벨 소령 2 참다리오징어 10/13 18:28 답글 신고
    4시리즈죠
  • 레벨 원사 2 vanillaice 10/13 18:46 답글 신고
    -435d - 3,000cc 313 마력 디젤트윈 터보 4.8초 최고속250
    -3.3t - 3,300cc 370마력 가솔린 트윈터보 제로백 4.9초 최고속 270

    가격은?

    이 글보고 엄청웃었음 ㅋㅋ

    3천만원 이상 ㅎ ㄷㄷ

덧글입력

0/2000

이전글
형님들 방향제 추천드립니다
다음글
자동차 카페를 가입 하면 안되는 이유 ㅋㅋㅋ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자동차지식인
시승기
자료실
내차소개
자동차동영상
특종사진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