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조용하네요
시속 110까지는 클래식도 중간 볼륨으로 들을만 합미다
실내는 넓고 핸들은 고속에서는 가볍습니다
150 넘어가니 보타가 좀 필요하네요
뒷자리 분들이 슬슬 불안해 하십니다
그래도 이전 현기차들과 다르게 탄탄합니다
180까지는 안정정인 느낌으로 드라이브 가능하네요
힘은 남아돌지만 더 밟기가 무섭네요
그래도 이정도의 안락함과 가격. . .또
그랜저 네임 밸류까지 돈값한다 생각합니다
내리고 차문잠글때 다시 한번 돌아보게 만드는 디자인 까지...
역시 그랜저네요
역시 훼라리네엽 200키론데 마치 80키로 같아여
오
오오오오오오오
역시 가속 쩌러엽
오
오오
우와
으아
오아
으
쩐단
다음 7세대는
차세대 G80의 영감을 받아
독일차 뺨칠 정도로
견고하게 나올듯 합니닷!~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