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점
외관 디자인은 고급스럽고 좋다
조작 편의성 확실히 좋다
시트 포지션도 좋고 헤드레스트 좋다
판독성이 좋다
헨들 조작성이 좋다
수납공간이 충분하다
민첩성이 좋다
후륜 접지력은 스팅어보다 G70이 우세한 느낌을 받는다
아쉬운 점
외관에 비해 실내 디자인 아쉽다
헨들 로고 제질이 좋지 않다
계기판 시속 숫자가 좀 더 명확했으면 좋겠다
고속할 때 조향감이 좋지 않다
앞쪽 구동 때문에 핸들링의 경쾌함이 떨어진다
3.3트림 코너링을 할 때 조금 아쉽다
좋은점
주행감각을 위해서 시트 포지션을 낮게 제작을 했지만 무릎 공간 자체는 양호하고 시트 위치도 편리하게 잘 되어있다
잔 진동이 비교적 들어오긴 하지만 안락함을 크게 해치지 않는다
강렬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고 전체적인 비율이 좋은 차다.
고속에서 안정적으로 주행한다.
스포츠 모드에서 주행 했을 때 위화감이 들 정도의 단단함은 느껴지지 않고 다이나믹한 주행을 원하는 분들은 스포츠 모드를 사
용하면서 주행하면 좋을 것 같다.
아쉬운점
스티어링 휠에 유격이 있지만, 안정성에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그러나 민첩성은 아쉽다.
직진 상황에서 의도하지 않게 좌우로 미세한 롤링이 느껴져 아쉽다
스포츠 모드와 컴포트 모드의 차이가 느껴지지 않아 아쉽다.
G70 시승기 영상 정리는 제가 했지만 스팅어는 찾아보니
다른 커뮤니티에 요점정리 되어 있는게 있어서 퍼왔습니다.
두 영상을 보니까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스팅어가 좀 더 좋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무게 중량의 벨런스도 잘 맞는 것 같구 공간 확보도 잘 되어 있는 것 같구....
그리고 스포츠 세단이라서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차량인 걸 느껴서 G70보다는 스팅어가 좀 더 끌립니다.
의외로 컴포트성향으로 나와서 애매함
의외로 컴포트성향으로 나와서 애매함
전에 기아매장이랑 현대매장 둘다갔을때는 저나 여자사람이나 둘다 g70골랐는데 ㅋㅋ
그러나 저는 세컨으로 산다면 70
메인이면 스팅어
일단 저같은 경우 g70 낮은 사양이라면 스팅어 좀 더 옵션 많이해서 사고 높은 사양이라면 차라리 g80 스포츠 갈 것 같습니다만~
스팅어는 수입차, G70은 제네시스차량이군 느낌적인 느낌~
내돈주고 사면 스팅어, 돈많아서 세컨차량이면 G70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