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애네들은 다운 사이징이 뭔지를 확실히 모릅니다.
현기든 타 제조사든간에 다운 사이징이라하믄...엔진 성능은 올리고 배기량을 낮추는데 중점을 두고서 가급적 차급을 헤치지 않는 선에서 조절을 하는데...
짱용 애네들은 성능이고 나발이고간에 아예 아래급 엔진을 한단계 위급의 차에 얹어버린다는 거죠. 그러면서 다운 사이징이래...
참볼만 하겟어요.
g4, 코란도c 후속, 티볼리, g4트럭 서로 같은 엔진으로 상호공존하는 행보가 기대되네요.
현기처럼 4조짜리 땅을 10조에 살 정도로 돈이 남아돌면 엔진도 이것저것 만들고 하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