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FCBr로싼누나 17.11.29 13:23 답글 신고
    그리고 가격이 ㄷㄷㄷ
    견적내보고 k7로 계약했네요
  • 레벨 대위 3 관종Killer 17.11.29 13:26 답글 신고
    GM에서 항상 수입하거나 만들면 현대 망한다고 하죠 현실은??? 참 틀리죠
  • 레벨 중령 1 그나물에그밥 17.11.29 13:37 답글 신고
    품질이나 그런 것보다는

    미국산 차량의 연간 수입물량이 20,000대를 넘는 경우

    국내 법규에 맞게 차량을 변경/생산해야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초기 계약물량이 수천대에 이르렀음에도

    어쩔 수 없이 수입/판매 물량을 월 2,000대 이하로 조절하면서

    대기일수가 늘어났고 기다리다 지친 대기물량이 일순간에 다 빠지고

    초기 분위기를 계속 이끌어가지 못한 것이 망작으로 간 결정적이 이유라네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7.11.29 13:55 답글 신고
    + 가격 폭풍상승..

    50만원100만원도 아닌 300만원이상을 올려버렸으니 ㄷㄷ
  • 레벨 대위 3 관종Killer 17.11.29 13:56 답글 신고
    아니 그러면 잘팔리면 한국형으로 판매해서 좋은 경쟁구도를 만들어야 하는데
    왜 안했죠?? 그리고 변경없이 300만원이 올린 이유는 어떻게 생각해야 하죠??
  • 레벨 중령 1 그나물에그밥 17.11.29 14:16 신고
    @관종Killer

    쉽게 설명하면 연 20,000대 이상 팔려면 후미등부터 국내법규에 맞게 바꿔야해요..

    그런데 미국본사에서는 처음부터 그렇게 많이 계약이 되고 팔릴줄 몰랐겠죠..

    그래서 판대 수량한계를 연 20,000대기준으로 생각하고 추가 개발 비용을

    투자하지 않았을 겁니다....

    나중에 차량 가격을 올린것은 올렸다기 보다는

    현실화 했다는게 맞을 것 같네ㅇ요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7.11.29 16:01 신고
    어쨌든 가격상승으로 인해 경쟁력을 잃었고, 그로인해 경쟁에서 밀렸죠.
  • 레벨 원사 2 벨라트릭스 17.11.29 13:38 답글 신고
    (임)시로
    (팔)기위한 쉐보레의
    (라)나불대기용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17.11.29 13:45 답글 신고
    국내 AS실력이 동네카센타 수준만도 못해서 제일 큰 문제다
  • 레벨 상사 1 Foxy 17.11.29 13:45 답글 신고
    국내 준대형세단 시장 판도가 바뀔거다 라고 했었던것같은데
    현실은... 길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차..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7.11.29 13:54 답글 신고
    초기엔 가격도 좋았죠..

    이후 360만원인가 올린..
  • 레벨 상사 3 hardwater 17.11.29 14:27 답글 신고
    선택할수 있는 트림의 폭이 너무 좁고 가격 책정이 조금 비싸요. 테일램프를 비롯해 디자인이 구린것도 한몫... 성능은 좋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