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148795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견적내보고 k7로 계약했네요
미국산 차량의 연간 수입물량이 20,000대를 넘는 경우
국내 법규에 맞게 차량을 변경/생산해야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초기 계약물량이 수천대에 이르렀음에도
어쩔 수 없이 수입/판매 물량을 월 2,000대 이하로 조절하면서
대기일수가 늘어났고 기다리다 지친 대기물량이 일순간에 다 빠지고
초기 분위기를 계속 이끌어가지 못한 것이 망작으로 간 결정적이 이유라네요
50만원100만원도 아닌 300만원이상을 올려버렸으니 ㄷㄷ
왜 안했죠?? 그리고 변경없이 300만원이 올린 이유는 어떻게 생각해야 하죠??
쉽게 설명하면 연 20,000대 이상 팔려면 후미등부터 국내법규에 맞게 바꿔야해요..
그런데 미국본사에서는 처음부터 그렇게 많이 계약이 되고 팔릴줄 몰랐겠죠..
그래서 판대 수량한계를 연 20,000대기준으로 생각하고 추가 개발 비용을
투자하지 않았을 겁니다....
나중에 차량 가격을 올린것은 올렸다기 보다는
현실화 했다는게 맞을 것 같네ㅇ요
(팔)기위한 쉐보레의
(라)나불대기용
현실은... 길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차..
이후 360만원인가 올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