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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이틀 사이에 1000대계약이 늘었네요
살벌하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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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이제 시작도 안한 것 같은데 벌써 이러면... 뭐...;;;
잘하면 현대 아주빨리 정신차리것네..
TG는 이미 새됐고
K7은 출시하자마자 할인할 수 없을테고..
YF 2.0이라도 11월 할인 들어가야 겠네...
아니었어?
조센진....틀린말..
칸(캉)고쿠진....맞는말...
니혼진.....틀린말..
쪽바리.....맞는말...
아시겠어요.....
혹..님....쪽바리세요??
그나저나, K7과 신형 SM5..
캠리 때문에 가격 책정에 고민 좀 할듯.. ㅎㅎ
아마도 난 애국자인가봐..
심리가 생기지 않을까 싶네요
원가절감도 한계가 있고 어쩔수 없이 하청업체들 허리띠 졸라매던거
이젠 목졸라서 가격 다운시키겠다
헌데 4000대 만큼의 적자를 보면서도
파는건 지금 적자를 보더라도 한국의 국산차 아작낸후에 여유있게 캠리신차는
정상가격 받으며 들어올것 같네요
100엔당 1000원정도로만 환율 정상화되도
20% 가까이 남는 가격이기때문에
캠리 신차 나올 시점엔 거의 환율이 1000원전후에 왔다갔다할거라는게 전반적인 예상이니
오를거 같지는 않군요
세계 3대 거짓말 중 하나란 옛말이 있죠..
거기다 돈주겠다는데 안팔 장사꾼이 어디 있을까요>?
그래서
환율 안정화되고
신차 나오면 아마 더 내릴겁니다
우리도 당당한 선진국 대열에 들어가 있겠군요
이거 이제 시작도 안한 것 같은데 벌써 이러면... 뭐...;;;
그럼 월 5000대는 무난히 판매가 되겠죠 흐흐~~
반일감정 운운하면 좀 치사하다고 생각 안드나?
누구 일본 좋아서 일본차에 열광하는 사람 없으니까
그냥 우리 소비자들의 선택권이 넓어져서 좋구나..긍정적으로 생각하길..
선듯합니다..원래 믿고 신뢰했던 무언가에 배신을 당하면 좋아했던것 몇배의 증오가 생긴
답니다..아무래도 현대를 애용했던 사람이 초기불량모르쇠와개판A/S때문에 반현대로급격
히 돌아서고 그반감역시 어마어마하지않을까 싶습니다..일본차산다고 무조건 매국노라고
하기엔 그동안 현대및 국내자동차업체들의 횡포와 어이없는 가격이 더 심했다고 생각합니
다..그리고 요즘같은 세상에 3천만원이상되는 물건을살때 내구성과성능 실속을 모두 생각
하고 물건을 구입하는것이 당연한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량을 대폭 늘리고, 2.0 모델과 코롤라 등도 빠르게 런칭하고
영업소와 A/S센터 등도 주요도시마다 설치 하는 등....
자국민들 피같은 돈 빨아서 노조 배채우는 현기차... 망하기 전에 정신차려야 할듯...
예약을 계속 쳐받으면 어쩌겠다는거지?
2011년치까지 예약받을기세
맘만 먹으면 한국시장에 몇십만대고 풀 수 있죠
전세계적으로 토요타 판매량이 줄어
공장 슬슬 돌리고 있는데
공장 풀로 돌리면 백만대라도 보급가능합니다
근데 저 밑에 글에 정확한 할부금리는 얼마래요??
현대나 그러는 사람들이나 전 똑같은 인간들 같군요~~~!!!
하기야 옛말에도 원래 똑같은 인간들끼리 싸운다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