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차를 싫어하는 이유도 이해는 되고, 아무래도 작은 차가 좀 더 부실한건 사실이지만
본인 생각이 그렇다고 해서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잘못되거나 이상한 것은 아니니까요.
그냥 단순히 취향으로 큰 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작은 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사람마다 각자 포커싱이 다른건데 그걸 공감하는 인식이 아직은 많이 부족한거 같아요 ㅎㅎ
작은게 사실이니까 부정 할 수 없는거고 공간이 중요한 사람에겐 구매 리스트에 조차 들어가지 않겠죠...
저도 그동안 주로 중형차 위주로만 타왔기에 걱정이 좀 있었는데
애초에 살 때부터 2인승이라고 생각하고 샀기 때문에 딱히 후회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실제 2명이상 태울 일이 거의 없기도 하고
차가 커지면 기동성이라는 경차 최고의 매력도 상쇄 될 수 밖에 없으니까요.
무조건 커야 한다는게 아니라면 일장일단이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터보에 맵핑까지 되어있어서 기름을 좀 더 먹는 편인데요.
적당히 연비 운전하면 시내 12 고속 16 정도는 쉽게 나오구요.
얼마전에 신형 모닝 터보를 400km 정도 시승해봤는데 제 차보다 훨씬 더 좋아졌더라구요.
예쁘고, 하체 탄탄하고, 엔진 질감도 부드럽고.. 느낌이 참 좋던데 이왕이면 신형이 좋으실거 같고,
당연하게 작고 좁은 것만 빼면 나름 만족스럽지 않나 생각합니다...^^
본인 생각이 그렇다고 해서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잘못되거나 이상한 것은 아니니까요.
그냥 단순히 취향으로 큰 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면 작은 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거고
사람마다 각자 포커싱이 다른건데 그걸 공감하는 인식이 아직은 많이 부족한거 같아요 ㅎㅎ
양카스럽지도 않고 딱 적당한게 ㅎㅎ
터보 올려서 재미있게 타고 싶습니다
신고!!
좁은건 불편하더군요..ㅜㅜ
저도 그동안 주로 중형차 위주로만 타왔기에 걱정이 좀 있었는데
애초에 살 때부터 2인승이라고 생각하고 샀기 때문에 딱히 후회는 없었던거 같습니다.
실제 2명이상 태울 일이 거의 없기도 하고
차가 커지면 기동성이라는 경차 최고의 매력도 상쇄 될 수 밖에 없으니까요.
무조건 커야 한다는게 아니라면 일장일단이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옷탓, 집탓, 차탓 하는거죠.
내실 건강한 사람들은 그런 버프 없이도 다 잘 만나고 다닙니다 ㅎㅎ
그 좋은 차체에 터보를 왜 안올려주는 것인지... 아쉽습니다 ㅠ
찬바람 부니 ㅈㄹ이 제철이군요ㅎㅎ 다들 이불속에서 키보드만 치나봐요ㅎㅎ 스쿠터타는 난 죽어야겠다ㅋㅋ
차로 여자를 꼬셔야 할 만큼 모지리인가 봅니다 ㅎㅎ
그 순발력이란...
차량이 반짝반짝 광이 넘치네용~
관리 잘하신듯~!!
실제로 보면 잔기스도 많고 꼬질한데.. 사진이 잘 나온거 같습니다.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브레이크 캘리퍼는 커버인가요 ? 아님 진짜 캘리퍼인가요?
브레이크 캘리퍼는 페이크 커버입니다^^
넘 위험한거 같네요
평일 새벽 늦은 시간에 서울에서 영광까지 내려 갈 일이 있었는데
그때 통행량이 극도로 적은 고속도로에서 잠깐 달려봤습니다.
보셨겠지만 평균속도는 79km/h 로 주행내내 과속을 했던건 절대 아니었구요.
앞으로 안전운전하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거그서 본차인데
지금 구형 1세대i30타는데 아는분께서 경차구입하면
유류비(주유비)1년치 준다고하던데… 자꾸 꼬시셔서…
스팍이나 모닝 기본말고 터보알아보는데
연비나 이것저것 괜찮은가요??
적당히 연비 운전하면 시내 12 고속 16 정도는 쉽게 나오구요.
얼마전에 신형 모닝 터보를 400km 정도 시승해봤는데 제 차보다 훨씬 더 좋아졌더라구요.
예쁘고, 하체 탄탄하고, 엔진 질감도 부드럽고.. 느낌이 참 좋던데 이왕이면 신형이 좋으실거 같고,
당연하게 작고 좁은 것만 빼면 나름 만족스럽지 않나 생각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