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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구형은4단 임프5단...나라면 그냥 임프탑니다...ㅋㅋ
더이쁘니ㅋㅋ
1년에 차를 만키로이하로타서 조금저렴한걸로사려고하거든요 고쳐가면서타는건 운명이겠지만..임프전이 일본 알티마만든거랑같이만들어 하부부식도없고 엔진도괜찮다고들은거같아서요ㅜㅜ
임프전 숏스트록
혹시 안에 엔진이나 그런계통도 임프나 그전모델이나 똑같은건가요!?
두대 다 집에서 보유중입니다.
장기간 소유해보니 임프가 여러면에서 조금씩 낫습니다.
출력은 거기서 거기인데 전반적인 가속감, 조작감 등등 더 부드럽구요, 외관디자인도 앞범퍼 툭 튀어나온것보단 죠스바니 턱돌이니 소리 들어도 좀 더 단아해보이는 임프가 더 낫다고 느껴집니다.
엔진미미갯수차이로 D모드 정차시에는 뉴SM이 좀더 낫기는 합니다.
단, LPG모델의 경우는 뉴SM5가 낫습니다.
임프부터 엔진 헤드문제가 심해졌으며 연료필터와 가스통을 일체화 시켰는데 필터에 이물질이 끼면서 시동이 꺼지는 현상이 자주 발생하여 일명 '달리는 관'이라는 별명을 얻은 차량입니다.
결론적으로 LPG모델은 05~07 뉴SM
휘발유 모델은 07~10 임프 LE 익스클루시브모델 이상을 추천드립니다.
더불어 중고값이 대부분 800이하에서 형성된 지금으로서 휘발유모델을 고려하신다면 뉴아트도 고려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연비가 조금 안습이지만^^ 정말 팔때 아까웟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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