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져와서
각종 오일, 팬벨트 뒷라이닝 뒷캘리퍼 EGR 청소 타이어 4짝 교환 연료필터 교환 등 해가지고 140깨졌는데
아직...
조수석 얼라이언트 안잡힘 - 로워암 활대링크 교환했으나 여전히 안잡힘
오늘 어퍼암이랑 타이로드 볼조인트 교환하려는데 어퍼암 볼트고착 ㅡㅡ
문짝 본넷 트렁크 부식 - 시작도못했어유..
새차만들라는건 아닌데 자꾸 고쳐야할부위가 눈에 밟히네요
젠장..
차가져와서
각종 오일, 팬벨트 뒷라이닝 뒷캘리퍼 EGR 청소 타이어 4짝 교환 연료필터 교환 등 해가지고 140깨졌는데
아직...
조수석 얼라이언트 안잡힘 - 로워암 활대링크 교환했으나 여전히 안잡힘
오늘 어퍼암이랑 타이로드 볼조인트 교환하려는데 어퍼암 볼트고착 ㅡㅡ
문짝 본넷 트렁크 부식 - 시작도못했어유..
새차만들라는건 아닌데 자꾸 고쳐야할부위가 눈에 밟히네요
젠장..
15만km 넘어가면서 부터 이런저런 센서류들 나가기 시작하고, 주행중 자꾸 시동이 꺼져서 이것저것 교환도 많이 해보고... 엔진 예열플러그는 헤드까지 내리면서 교환을 하고! 애를 많이 먹었네요.
오프튠 하고 좀 험하게 탄 이유도 있지만... 오래 탈수록 정드는 차는 아니었습니다.
쌍용차가 유독 정비료도 비싸기도 하죠! 10년 식 전 차들은 돈 좀 먹을 거 정도는 각오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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