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마이 기술의 장치를 쓰는 럭셔리 픽업은 우찌 생각하시는지??
저거 다는사람 다 LD신봉자고 LD충들이냐??
남보고 너 왜 까냐 하기전에.
헛소리로 상대방 반감사서 안할려는 사람도 더 까게 되는거나 생각하시길.
저xx 깐다고 관종들 추천수나 받고 웃지 말고.
결국은 너가 말한대로 다시 너한테로 돌아 간단다.
여기서 부터 개인의견 --------------------
참고로 개인적으론 렉스턴스포츠에 LD조합은 잘한거라 생각됨
트럭이라는 차의 특성이 아무래도 공차상태로는 뒷바퀴 접지가 떨어질수 밖에 없으니
같은 차종 일반 웨건형 차량보다 험로주파력이 떨어질수 밖에 없는데
그걸 만회하기위해 LD를 고를수 있게 한건 잘한것임.
내가 깔끔히정리해줄게요~
차 타다가 오프동호회 가입해서 본격오프던 세미오프던 할 생각이 있으면 LD넣고
그냥 일반적인 유저라면 LD는 절대 필요없음
4륜을 안넣고 2륜만 탄다고한다면 LD넣는거 찬성함
그런데 4륜을 넣었는데 LD도 넣는다? ㅡㅡ.. 아니 파트타임 몇년동안 몰아본사람중에서 4륜한번 안걸어본사람도 솔직히 부지기수인데 쓸일도 없는 LD를 그것도 4륜이 있는차에 뭐하러 넣는지.. 포터에 LD들어간것은 포터를 4륜으로 구매하는사람은 극히드물기 때문인데
앞으로 보배에 렉스턴스포츠 구입할때 물어보시는 분들 많을텐데
그분들한테 LD 개쓰레기고 싼마이 저급 기술이라고 해라... 제발..
왜 정통오프로더의 세팅을 고려해놓고 LD같은걸 빼먹는지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
낭창낭창한 승차감과 후륜 리지드액슬과 핸들유격은 오프로더니까 이해해야되고
LD같은건 오프로드 탈일 없으니 없어도 되고?
에고...
그래도 적어도 4륜 자랑한다고 스키로프탔다가 개망신당하진 않았자나요? 원래 행사야 기획하는사람들 맘이라지만
차체가 돌아 엔진출력까지 제어받으면 어떻게 뚫고 나가려구요?
LD, LSD 등 락커에 대한 지식이 좀 있으신 분 같은데 매번 글을보면 좀 답답합니다.
지방에 굴러다니는 포터, 봉고들 비 조금 오면 둔턱 하나를 못넘어서 한쪽바퀴로 땅파는 게 허다해요.
사륜 들어간 봉고라고 다를까요? 전, 후륜 둘다 헛도는 바퀴만 땅파고 있는데?
디퍼런셜 락 장치가 있다고 100% 빠져나올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그만큼 가능성은 높아지는거죠.
눈길에 후륜, 사륜 다 다닐 수 있지만, 그나마 사륜이 더 안정적인 것 처럼 말이죠.
님에겐 뛰어난 운전스킬이 있어서 필요가 없다해도 누군가한테는 정말 유용한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오픈디퍼로 슬립나면 브레이크 펌프질 해가면서 탈출할 수 있는 일반인들이 얼마나 되려나요?
국산차에 장착되는 LD는 미국 이튼사에서 모두 공급을 받죠.
LD개발 초기 차량 프레임이 약한 차들의 경우 차대가 뒤틀리거나, 데후가 나가는 경우가 있었지만
현재는 일상생활 주행으로 문제되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랭글러 사륜구동 시스템이라고 해서 오프로드 주행 시 고장 안나는 건 아니죠.
것도 파트사륜도 있는 마당임에도
오늘같이 눈내리는 환경에서 꽤 덕좀 보는데...;;;;;
차동제한장치가 필요 없다니..........ㄷㄷㄷㄷ
아무리 효율 않좋은 방식의 전세대 LSD라도 없는거 보다 낫더군요..
차동제한장치는 정말 덕 많이 보는 장치예요...ㄷㄷㄷ
이게 필요가 없다함은...
전국에서 천안만이 도로 상태가 개판오분전인가보네요;;;;
그게 아니면..기계의 덕을 많이 볼만큼 제가 운전이 개판이거나;;;;
ㅋㅋㅋㅋㅋㅋ
트럭특성상 뒷바퀴 접지가 약하니 저런건 기계적으로 묶어주는 방식이 브레이크로 비비는 방식보다 훨씬 효과적이란다..
괜히 포터나 스타렉스가 미쳤다고 VDC 기본인데 LD까지 고를수 있게 하나??
그리고 LD의 효과가 굳이 험로에서만 사용 가능할까???
좌우지간 이제 저거 선택하는 사람은 다 충이구나..
쌍빠인 너가 정했으니 그런거지 뭐..
그런차량을 후륜으로 타고다니려니 겨울철에 털리는사람부지기수 그렇다고 4륜을넣자니 차값이 180만원증가
그래서 LD라는 저렴한 방식으로 보완하는것인데
렉스턴스포츠도 기본형 구매하고 4륜없이 2륜만사는사람 분명히 있을터 그분들에게는 좋은옵션이겠지요?
다들 없이도 잘만다니는데 왜 필요도없는것을 자꾸사람들에게 부추김? 2륜차량에다가는 넣는거 찬성한다니까요? 후륜 2륜차에 30만원으로 4륜까진 아니더라도 4륜 성능의 반정도라도 이끌어낼수있다고한다면 가성비면에선 얼마나좋은가?
밖에서 달면 훨씬 비싸니 가격때문이더라도 꼭필요한 사람 말고는 안달지..
그런데 출고시 저렴한가격으로 달수 있으면 사람들이 그걸 다는걸 추천할까 안다는걸 추천할까.
트럭 특성상 짐을 많이 싣을 가능성이 크고 캠핑하는 사람도 많을테고 나중엔 캠퍼도 끌고 다닐텐데 공차상태에선 esp가지고도 가능한곳 저렇게 부하가 걸리는 상태에서 탈출이 수월할꺼라 생각함??
거기다가 짐싣는것도 감안해서 만들어서 트럭종류는 뒷바퀴 접지력이 일반모델에 비해 떨어질수 밖에 없단다.
그리고 공차 상태에서 접지가 떨어지는 상태라면 제아무리 사륜이나 esp가 비벼도 제역활 하기 힘들어.
그런데 솔직히 랭글러가지고도 오프뛰는사람 그리많지않은마당에 렉스턴이나 렉스가지고 오프뛸사람이 얼마나된다고.. 전체구매자 10%도 안됨
일반적인 도로 상황 눈 비도로라면 뭐 4륜만있어도 되지만 오프로더를 표방한다면 LD는 있는게 맞다고봅니다
하지만 요즘 도로들이 포장이 잘되어있고 LD없는 4륜으로도 왠만한도로를 갈수있다 생각하여 그동안 Ld를 뺀거같은데
뭐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이제라도 LD를 옵션으로라도 넣어준게 다행이라봅니다
오프로더도 아닌데 뒤떨어진 프레임 차체에 말도안되는 유압식 핸들에 파트타임 4륜에....
경쟁사 대비 떨어지면 가격이라도 낮추던가 ㅋ
렉스턴 스포츠 보면 반응 좋잖어~~~
맥스4천까진 인정하는데...
쏘렌토 노블 2.2 4륜 3700
하지만 옵션이....
드라이브와이즈180
후측방경고40
파썬 115
익스트림+19인치휠 135
UVO 195
옵션가격만 665만원;;
G4헤리티지는 더이상 넣을게 없는데 쏘렌토는 이것저것 넣으면 결국 4300;; 어느차가 싼것이고 어느차가 비싼차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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