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글보고 모함이다 안티다 하실분 계실텐데. 전 특정회사 좋아하거나 감정적으로 한 회사가 마음에 안들거나 해서 글을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16 가지 결함사항은 제 차 한대에서의 문제점이고 서술 내용은 사진, 동영상, 녹취파일로 충분한 증거 자료 있습니다. 쌍용이 망했으면 보다 혹시 피해자분 계시거나 대처할 방법 알고셰시면 알려달라는 취지로 글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게시판에 g4 렉스턴 제가 예민한건지 하자인건지 글쓴 니나노발톱입니다. 그 글에서는 14가지 문제점을 발견했고 글 쓴 이후에 usb aux 단자에 구멍은 나있는데 속안에 슬롯이 없는 문제도 발견했습니다. usb aux 구멍은 있는데 사용 불가네요. 또 핸들 바느질이 약한건지 벌어지네요. 열선 핸들 때문인건지. 천키로도 안됐을 때 찍은 사진인데. 이런 핸들로 만키로, 10만키로 탄다고 하면 가죽이 다 뜯어지겠네요.
누수부분은 3번수리 후 다시 누수 된다고 했는데 더 이상 수리는 안 받았습니다. 개선품 방수 포 장착하고 도어트림 탈거 후 물뿌리니 배선 지나는 절개부분과 도어트림 고정핀 구멍에서 물이 세더군요. `젠장` 개선이라더니 역시나 완벽한건 아니였네요. 제 생각으로는 대책 이라는게 비닐봉투 잘라서 실리콘으로 구멍 막아 물 넘어오는 것 막는 수준인데 봉투 쓰긴 그렇고 해서 방음 재질로 조금더 고급스럽게 만든 꼴입니다. 타사 차량들처럼 프라스틱이나 금속합금 으로 금형해서 나사, 리벳으로 막아주면 될텐데 돈이 많이 들어서 못하나 봅니다. (16가지 문제점은 제 예전 작성글 보면 나옵니다.)
제차 한 대에서만 무려 16가지 문제점이 발견 되었고 그중 뿡뿡이 결함에 대한걸로 교환신청까지 했습니다. 10여일후 결국 쌍용에서 교환 승인 났고요. 뿡뿡이에 대한 제차는 댐퍼는 교환 출고된 차량이고 리어엑슬까지 갈았지만 증세 완화가 없었습니다. 추후 대책이 없는지 다시 엑슬 교환을 하자고 했지만 제가 거부 해서 차량교환쪽으로 서류 넣어 승인 된거고요.
교환... 말만 교환이지 문제 차량 환수 후 차량 재판매 더군요.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판매 할인 프로모션은 매달 틀립니다. 제가 계약했던 10월은 코리아 페스탈 할때니까 회사에거 가장 큰 할인폭은 제시 할때입니다. 저 역시 할인을 받았고요.
이번에 차량 교환하게 되면 제가 처음 계약한 10월 할인 조건이 아닌 이번달 1월 할인 조건으로 들어가게 되어 할인받은 차액 분까지 제가 지불 하라고 합니다. 물론 1월에도 할인 프로모션이 있지만 통상 1월이 되면 자동차 할인폭이 확 줄게됩니다. 교환 원인이된 뿡뿡이 방지하려면 멀티링크(70만원) 옵션만 넣으면 됩니다. 그런데 할인조건이 줄어들어 그차액 포함 300이상의 돈을 지불 하라합니다. 말만 교환이지, 문제차량 환수 후 이번달 조건으로 강매식 재판매가 이뤄 지는지 거였네요.
10월에 차살떄는 10년된 rv차도 있으니 이걸로 할인도 받으시고 오늘 계약하시면 본부특별할인도 추가로 받을수 있으니 오늘 바로 계약 하라 해서 급하게 시간 내서 계약 했더만, 지금은 이게 족쇄가 될줄이야.. 몰랐습니다
뭐 교환해서 옵션추가하면 차값 상승분, 취등록시 상승분, 더 나가서 할부 중도상환 수수료 정도는 제가 내는 게 맞다고 봅니다만, 이건 아닌거 아닌가요. 70만원이면 될일을 300넘게 들여라...
그럼 반대로 프로모션 안좋을 때 차 산사람이 프로모션 좋을때면 교환 받아들여지면 그 달 좋은 조건 그대로 차량 출고 해줄까 하는 의문을 해봅니다.
문제 있는거 고지하고 할인 해준거라면 아무말 안하고 짜부러 지겠습니다. 교환의 원인이 된 뿡뿡이 결함에 대한 것은, 아무 이상없는 차라고 공문까지 내려판매 해놓고 이제 문제 생기니 내 뜻대로 해라 배짱이네요.
지금까지 쌍용에서 고객 관리 하는 태도 봐서, 교환 비밀유지 합의서 작성하라는 말에 일단 교환 조건부터 들어보자 했는데. 합의서 싸인 했으면 이런 억울한 점을 토로 할수도 없고 큰일날뻔 했네요. 네이버 뉴스에 G4렉스턴 합의서 검색하면 기사 사진에 합의서 나오던데, 진짜 양식도 똑같고 저이름 제차 번호 등등 신상 정보만 달리해서 저한테 싸인하라고 주더군요. 교환조건 마음에 안든다 싸인 안한다니까 합의서는 바로 파기 하고요. 그 기사 내용에는 처럼 합의서는 실제 존재 하더라고요.
또 인터넷 감시 부서도 있는지 제가 인터넷에 올린 게시글도 알고 있고 그것도 내려 달라고 하던데 한편으로는 무섭더라고요. 감시 받는것 같고 또 한편으로는 불쾌하고.. 인터넷 아이디 정보까지 파악하고 있는 자동차회사 대단합니다. 왜 안좋은 글들이 카페나 포탈게시판에 올라오면 얼마 지나서 않아서 글들 없어지는지 알겠더라고요. 또 한편으로는 결함글들 게시판에 올리면 회사 좋은점만 쉴드 쳐가면서 옹호 하고 선동하는 사람들의 아이디가 상당부분 이쪽에서 오는구나 싶기도 합니다.
영업소, 고객센터, 지역담당자 한테 연락해도 원하는 교환 신청까지 해줬으니 자기는 일 다했고 교환 내용 억울하면 소보원 연락하던지 알아서 하랍니다. 윗선 연락 그런건 해줄수 없고 회사 제시 조건으로 교환하던지 그냥 찌그러지던지 둘중 하나 하라봅니다. 그럼 조건좋을 때 다시 살테니 환불 하라니까 환불은 불가 라고 하네요,
합의서에 신규차량 차량가 상승분 , 신규차량 차향가 상승분에 대한 등록 비용 추가분 을 `을`인 차주가 내라는 데 이항목에서 옵션 차액 70차이가 할인금액 포함 300차이로 바뀔 말이 있나요??
제 잘못으로 교환도 아니고 제조사에서도 차량 잘못 인정하고 교환 심사까지 거처서 내려온건데, 또다시 어런 문제로 뒷통수 때리네요. 보배 회원님 도와주세요. 어느 기관 어디에 신고 해야 할까요?? 차만팔고 as도 개판이고 판매자가 갑잘 하는 회사 진짜 욕나오네요. 스트레스 너무 받네요.
도와주세요.
차량교환판정이 났는데 할인액을 뱉으라고 했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가맥히네
어찌 저리만들었지
충격 그자체네요..
역시 중소기업ㄷㄷ
이때 필요한건 진상입니다
현장다니는 용도로 코란도스포츠 샀는데 진짜 어휴 말해봤자 속만터지고 그저 한숨만
차 품질이 짱궈 스러운거에요
소비자들을 너무 기만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듬..
요새 소비자들도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으로 다 알수가 있는데
기업들은 도대체가 소비자들을 똥멍청이로 아는건지
아니면
정말 임직원들의 한계인건지..
의구심이 듭니다
일단, 통장 깨면 안되겠네요
글쓰고 저기 다니고 사진찍고
이시간 어쩔거야ㅠㅠ
저당히 해라 냄세난다.
당신 같으면 그렇게 손해 보면서 교환 하겠어요?
쌍욕을 해주야되는데...
진짜 쌍용차 나 현기나
도찐개찐
그래도 현실은 돈없어서 현기차 사야되.ㅜㅜ
ㅋㅋㅋㅋ
그렇게 G4~G4하던데 ㅋㅋㅋㅋ
현기나 더블드래곤이나 쉐벌레나 ㅋㅋㅋ
이번 기회가 니들이 3류에서 2류로 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돈 몇 푼에 회사 이미지 먹칠하지 말거라.
교환은 그냥 바꿔만 주면 될것을 할인차액 반환..?
현기는 발얹는 뒤부터 그냥 호구취급인디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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