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개인의 가치관 차이겠지만, 그랜저 타는 이유를 모르겠음
솔까 요즘 그랜저라고 해봤자 예전 소나타급 아님? 현대차의 가치가 하향 평준화 된 요즘
그랜저가 소나타를 대체하고, 소나타는 아반테를 대체한 느낌임
얼마전 접촉사고로 수리기간에 IG그랜저 막 출고된거(120km) 렌트 대차받아서 1주일간(1200km 정도) 운행해봤는데...
그냥 시내에서만 타야할 차라고 느꼈음
가속시 애매한 미션변속 타이밍, 실내잡음, 엄청난 실내 화학물질 냄새, 싸구려 인테리어및 소재, 고속 주행 불안정, 극악스런 연비, 커브길 불안정, 멀미나는 물침대 서스, 좁은 트렁크 공간, 그지같은 반응 느린 크루즈컨트롤....등등
장점은 넓은 실내 그리고 옵션
아무리 따져봐도 그냥 노인네들 시내바리용 실구매자도 대붑분 40~50대
그래도 렉스턴 하면 고급차 느낌에 이번에 가성비까지 엄청난 렉스턴 스포츠를 사는게 현명하다고 생각함
넓어진 실내, 적은 유지비, 프레임바디, 좋은 옵션사항, 기본에 충실한 차 그리고 엄청난 적재공간및 4륜규동의 활용성
괜히 엄청난 판매량으로 이어지는게 아님
그냥 수입차나 제네시스급 탈 능력 안되면 그냥 아반테나 소나타(서살 소나타도 좀 애매) 아님 타사 국산차를 사는게 맞다고 생각함
회사차 스타렉스 터보 인터쿨러 올해 안에 폐차각인데, 신형 스타렉스와 카니발을 고려해봤지만 렉스턴 스포츠를 살야겠음ㅋ
이해해달라고 하지는 않습니다.
쌍용차와 AB형을 동시에 모욕하다니...
이런 소리는 처음이네요..
풀옵인데 차 괜찮습니다...
에휴 먹이를주지마시으
이놈은 렉스턴트럭이 세단이라고 생각하는거봐선 고속도로 1차로 들어가는 도로의 쓰레기인듯
벌금맞고 후회하지말고
양식 먹는게 더 낫다는 수준의 무개념 글이네
한국인과 외국인 입맛을 비교해서 좋고 안좋은
우열관계가 어디있어 자기 입맛에 맞는게 좋은거지
bmw520보다 넓은데
그렇다고... 어디 쌍용이라는 브랜드가 그것도 화물차로 비빌 급이 아닌데.... 차 구입하시거든 고속도로 1차선 주행좀 하지 맙시다..단속걸려도 지들이 왜 벌금을 내는지 몰라 개소리 시전한다는 그 차들...ㅋㅋㅋㅋ 더구나 그런차로 코너링을 운운하시다니 ㅋㅋㅋ
동급 수입이라면 폭스바겐 골프같은거요?
어차피 둘다 코너링 후진거 실용적으로 사겠단 얘기입니다.
순식간에 끌린 어그로가..ㅋㅋ
이상한 논리로 글 올리신 글쓴이님만 욕먹네 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사회생활하는지 의문이 듬!!!!
말을 곱게합시다
님보다 바보라서 산다는 생각자체가 잘못된거임..가성비는 우리나라에서 그랜져 싼타페 아반떼 시리즈가 갑인건
인정해야함...
업무상 세단은 탈수없는 직원이신듯한데
사장이 다썩은 영업용 구형스타렉스
바꿀때가 됐는데 안바꿔줘서
자위질 하는걸로 보입니다만~~??ㅎㅎ
렉스 생각보다 훌룡한거는 인정하지만
성격이 다른 두차종을 비교한다는게~~ㅋㅋ
근데 뒤에 가족을 태워야 한다면 무조건 그랜져... 아반떼라도 좋음...
트럭 뒷자리는 진짜 아님... 방지턱 넘어가면 뒷사람 점프함... 차마다 용도가 있음...
그랜저가 아무리 흔해졌어도 어떻게 SUV에 비교를 합니까.
그리고 제 말뜻은 렉스턴 스포츠가 더 고급이냐를 따지는게 아니고
두차종중 고르자면 렉스턴스포츠를 사는게 낫지 않냐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공부 안했구나
귀엽네
다들 저랑 같은 생각이시네여...
왜 승용이랑RV를 비교 하시는지...
물론 픽업과 세단을 비교하는건 아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