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05년식 디젤 10년이상 40만 넘게 소유해 봤지만 관리에 늦장만 안부리면 쉽게 엔진이 망가지는 경우는
아니라 생각 합니다 기계는 정상인데 오히려 카본축적에서 오는 불완전 요소들이 출력을 깍아먹는
현상이 오더군요 무쏘 스포츠라면 170 이상은 나와줘야 되는데 평소 관리 상태가 어떤지 궁금 합니다
100 넘기기 힘들다면 기계적에서 발생한 불량이 있을꺼라 생각 합니다
제가 10년 넘게 45만 정도 탈동안 벨트 헤드가스켓 하부 부싱류 주기적 소모품 외에는 교환한적이 없었습니다
그거 엔진룸 열고 부란자 쪽에 보면 진공호스 여러군데 연결되어 있는데요 그 진공호스가 크랙이 가거나 빠지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는데(시동안꺼짐) 그중에 흡기매니폴드 쪽에 들어가는 진공호스가 문제가 생기면 “고도보상장치” 언덕이나 평지에서도 차가 힘이 없다네요 확인해 보세요 노즐구멍청소도 함께
아니라 생각 합니다 기계는 정상인데 오히려 카본축적에서 오는 불완전 요소들이 출력을 깍아먹는
현상이 오더군요 무쏘 스포츠라면 170 이상은 나와줘야 되는데 평소 관리 상태가 어떤지 궁금 합니다
100 넘기기 힘들다면 기계적에서 발생한 불량이 있을꺼라 생각 합니다
제가 10년 넘게 45만 정도 탈동안 벨트 헤드가스켓 하부 부싱류 주기적 소모품 외에는 교환한적이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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