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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일병 용팔님 18.03.22 18:15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소령 1 파송송부랄탁 18.03.22 18:16 답글 신고
    코일배선 확인해 보세요
    간혹 접점이 안좋아서 엔진 진동으로 접점이 붙었다가 떨어지는 문제 때문에 찐빠나는 경우도 있어요
  • 레벨 일병 용팔님 18.03.22 18:27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일병 용팔님 18.03.22 18:26 답글 신고
    LPI네요ㅎㅎㅎ
  • 레벨 중령 2 DYNAMIC804 18.03.22 18:19 답글 신고
    초기시동불랭 RPM 부조는 연료센서나
    연료펌프가 80퍼 넘습니다.
    저는 06년식 NF였는데 진단기 뜬 센서
    갈고도 안나아서 연료펌프 갈았습니다.
  • 레벨 일병 용팔님 18.03.22 18:26 답글 신고
    연료펌프 교체라... 얼마나 비용이 들으셨나요?
  • 레벨 중령 2 DYNAMIC804 18.03.28 00:46 신고
    @용팔님
    30만 좀 넘었습니다. 기간은 2일인가..
  • 레벨 하사 3 수원중고차장수 18.03.22 19:46 답글 신고
    통통 튕기는 느낌이 든다면 실린더 실화일 가능성이 큽니다.
    단순 알피엠이 오락가락 하는거라면 가장 먼저 ISC모터/밸브를 체크해봐야하구요

    실화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경우 엔진체크등이 점등될텐데요..
    점검 방법은 점화플러그를 탈거해서 육안으로 관찰해보면 실화가 뜨는 실린더에서 탈거한 점화플러그는 연료에 젖어있을
    확률이 큽니다.
    이런경우 플러그와 코일을 교체하게 되는데, 실화가 발생한 실린더의 플러그 코일만 교체하는것이 아니고
    모든 실린더의 플러그와 코일을 한꺼번에 교체하는게 일반적입니다.
    비용은 2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레벨 일병 용팔님 18.04.17 17:39 답글 신고
    늦었지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플러그랑 코일 전체 교체했더니 증상이 없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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