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4558714&memberNo=15178086&mainMenu=CARGAME
오늘자 네이버 메인글이네요.
제가 16년 11월에 썼던 글을 보시면
테슬라가 왜 포장된 이미지의 기업인지 적었었죠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national/1234970/
기술력 없이 폭발위험있는 리튬이온배터리만 왕창 넣어 주행거리만 늘렸죠. 그리고 충돌위험에서 벗어나고자 자율주행차에 올인했으나 사고로 사망 및 폭발...
조금이라도 전기차에 지식이 있는 공학도라면 모두가 예견했던 일입니다. 이제 폭발위험이 적은 리튬폴리머 배터리도 주행거리가 400km가까이 기술력이 발전했습니다. 독일3사, 현대 코나도 350km 주행가능하구요
계속해서 쌓이는 부채와 적자로 테슬라는 2030년 전에 망할것으로 보입니다.
주행거리 늘리는것도 단순히 배터리를 더 넣더란것..
특히..해외 급발진 사례가 상당하더라구요
구린내 풀풀 풍기는 회사가 특허 공개 한방으로 착한기업 이미지가 된건 정말 신기합니다
오래된 양산차 기업도 이제서야 겨우 중장거리 축전지전기차를 하나씩 양산하는데 말이죠
프리미엄까지 넘보더니...;;;
+_+;
프리미엄까지 넘보더니...;;;
+_+;
주행거리 늘리는것도 단순히 배터리를 더 넣더란것..
특히..해외 급발진 사례가 상당하더라구요
구린내 풀풀 풍기는 회사가 특허 공개 한방으로 착한기업 이미지가 된건 정말 신기합니다
오래된 양산차 기업도 이제서야 겨우 중장거리 축전지전기차를 하나씩 양산하는데 말이죠
역시 기업은 이미지메이킹이라지만 너무 뻔히 보이는 수법을 쓰네요
기술력 없는 기업은 망하기 마련이죠
사고난 손지창씨만 불쌍..ㅠㅠ
삼전 역대최고 영업이익 내어도 주식은 하락하니까요
구매하는 사람이 걱정될뿐
전기차 기술 자체도 기존 완성차업계에서도 충분히 구현가능한 수준의 짜집기 기술력.
그리고 순수하게 자동차만 봐도 가격에 비해 실내마감 수준부터가... 시승차 문제였던건지 단차에 솔직히 놀랬습니다.
그 돈으로 이정도 밖에 안되는건가 싶음. ceo도 최근엔 그냥 노골적인 사짜 느낌이 물씬 풍김;;;
모든 추진체를 고장나지 않게 잘 만들수 있는.
나사랑 기술 수준이 똑같았으면 수지타산 안맞아서 안했겠죠
예전 아이폰 안나왔으면 지금처럼 스마트폰 시대는 지금보다 더 늦어졌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