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멋지네요
번호판이 붙으면 그릴 중앙 하단에 몰딩 맞닿은 부분일텐데, 번호판을 고려 안 하면
컨셉이나 양산일 때 그 몰딩을 살릴 수가 없잖아요.
그릴 상하폭에서 아래를 살짝 댕겨 올리고 해당 몰딩도 같이 올리고 그 밑에 번호판 자리 만들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아니면 아예 그릴 안에 번호판 자리를 만들어 두는 것도 좋겠죠.
그럼 지금 그림에서 그릴 형상만 손보면 되고, 중앙 하단의 몰딩 포인드 살리는게 되죠.
번호판이 꼭 튀어나올 필요도 없습니다.
양산차에서 대부분 번호판을 앞으로 튀어나오게만 달다보니 그러는데,
그릴 라인에 번호판 볼트 끝이 딱 떨어지게...옆에서 보면 번호판 볼트 끝부분 보일랑말랑 정도로만
안쪽으로 들어가는 것도 괜찮아요.
그리고 미적부분 생각하면, 후방 봉인을 제외한 나머지 3개의 번호판 볼트는
납작머리 나사로 고정하고 그 위로 번호판 색이랑 같은 흰원 테이프 붙혀도 됩니다.
멋지네요
이대로 나오면 대박일듯
그렇다면 실력대박입니다.
블라인드 응시 하시면
당근이 올거같 습니다
번호판이 붙으면 그릴 중앙 하단에 몰딩 맞닿은 부분일텐데, 번호판을 고려 안 하면
컨셉이나 양산일 때 그 몰딩을 살릴 수가 없잖아요.
그릴 상하폭에서 아래를 살짝 댕겨 올리고 해당 몰딩도 같이 올리고 그 밑에 번호판 자리 만들어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아니면 아예 그릴 안에 번호판 자리를 만들어 두는 것도 좋겠죠.
그럼 지금 그림에서 그릴 형상만 손보면 되고, 중앙 하단의 몰딩 포인드 살리는게 되죠.
번호판이 꼭 튀어나올 필요도 없습니다.
양산차에서 대부분 번호판을 앞으로 튀어나오게만 달다보니 그러는데,
그릴 라인에 번호판 볼트 끝이 딱 떨어지게...옆에서 보면 번호판 볼트 끝부분 보일랑말랑 정도로만
안쪽으로 들어가는 것도 괜찮아요.
그리고 미적부분 생각하면, 후방 봉인을 제외한 나머지 3개의 번호판 볼트는
납작머리 나사로 고정하고 그 위로 번호판 색이랑 같은 흰원 테이프 붙혀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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