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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장 Chaconne 18.04.13 22:02 답글 신고
    ??? : 응 수출용~안 믿어~까는 리뷰만 믿어~
    답글 0
  • 레벨 대위 3 밥값 18.04.13 22:16 답글 신고
    이 리뷰 좀 말이 많죠. 왜냐면 A5는 스포츠 타이어 끼우고 했거든요. 그래서 비교테스트 말미에 타이어 바꿔도 순서는 바뀌지 않을거라고 얼버무리긴 하죠ㅋㅋㅋ

    저는 무엇보다도 스팅어가 4시리즈보다 핸들링과 스티어링 필링 부분에서 점수가 더 높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타이어도 두 차량은 같은 급이죠.
    답글 4
  • 레벨 대장 생각이너무많네 18.04.13 22:00 답글 신고
    이런차가 정녕국산차란 말입니까
    답글 0
  • 레벨 대장 생각이너무많네 18.04.13 22:00 답글 신고
    이런차가 정녕국산차란 말입니까
  • 레벨 소장 Chaconne 18.04.13 22:02 답글 신고
    ??? : 응 수출용~안 믿어~까는 리뷰만 믿어~
  • 레벨 소위 2 잠수왕 18.04.13 22:03 답글 신고
    주댕이파이터만 까는차죠
  • 레벨 대장 생각이너무많네 18.04.13 22:15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중령 1 UNIDUS 18.04.13 22:07 답글 신고
    .
  • 레벨 대위 3 밥값 18.04.13 22:16 답글 신고
    이 리뷰 좀 말이 많죠. 왜냐면 A5는 스포츠 타이어 끼우고 했거든요. 그래서 비교테스트 말미에 타이어 바꿔도 순서는 바뀌지 않을거라고 얼버무리긴 하죠ㅋㅋㅋ

    저는 무엇보다도 스팅어가 4시리즈보다 핸들링과 스티어링 필링 부분에서 점수가 더 높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타이어도 두 차량은 같은 급이죠.
  • 레벨 대위 3 디유닛 18.04.13 22:32 답글 신고
    Scoring for this comparison is based on the original testing with the Audi on summer tires, but we wanted to confirm that a tire with less grip wouldn’t change the finishing order. We repeated our braking and skidpad tests on the all-seasons but skipped the slalom, which is the most driver-variable and least repeatable.

    Despite the similarity in names, there are significant differences in performance between the all-season and summer Cinturato P7 tires. In our follow-up test, skidpad grip dropped from 0.93 to 0.89 g, and braking grew from 164 to 189 feet. If those new numbers were used in the scoring, the Audi would lose a point and the BMW and Kia would gain three. So the margin of victory for the A5 drops from a dominating 23 points to a merely overwhelming 19.
  • 레벨 대위 3 밥값 18.04.13 22:40 신고
    @디유닛 오 원문을 올려주셨네요ㅋㅋㅋ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디유닛 18.04.13 22:43 답글 신고
    아우디는 1점 마이너스 bmw 기아는 3점 플러스 되어서

    지배적인 23점에서 단지 압도적인 19점 차이로 이겼다고 하는데...

    약간 비꼬는것 같기도 하구욥 ㄷㄷㄷㄷㄷ
  • 레벨 대위 3 밥값 18.04.13 22:47 답글 신고
    네 보니까 횡G값과 제동능력 정도 다시 테스트를 한 것 같은데, 가속도 테스트와 스티어링 필링, 그리고 핸들링도 같이 평가를 해야 하는 것 아닌가 하네요. 특히 스티어링 필링과 핸들링은 타이어에 좌지우지 많이 되거든요...

    그리고 타이어 사이즈도 A5만 앞 뒤 245라서 어쨌든 더 유리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참고로 미국에서 스팅어 2.0은 한국과 달리 뒷타이어 255로 끼울 옵션이 없죠. 옵션을 안넣는 제조사 잘못이긴 하지만ㅋㅋㅋ

    아무튼 좀 뒷맛이 깔끔하지는 않네요ㅋㅋㅋ
  • 레벨 중장 항상좋은하루 18.04.13 22:19 답글 신고
    국내 매체에선 제로백 8초대인데

    저번 아우토빌트도 6.7초더니 카앤드라이버는 6.1초..;;;
  • 레벨 대위 3 밥값 18.04.13 22:39 답글 신고
    유종차이가 심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0-60mph가 6.1초이니 아마 제로백은 6.5-6.7초 정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 레벨 원사 3 닉값하는김선동 18.04.13 22:48 답글 신고
    고급유 유무 차이가 심한듯해요
  • 레벨 원사 3 닉값하는김선동 18.04.13 22:49 답글 신고
    2.0t 인대 선방했네요 3.3t 랑 440i s5랑 비교했으면 밀리지는 않았을듯
  • 레벨 병장 충무공의후예 18.04.14 19:03 답글 신고
    갤럭시s5요?
  • 레벨 소장 XSTI 18.04.13 22:54 답글 신고
    깡통대결은 또 처음보네요 ㅋㅋㅋ
  • 레벨 대위 3 밥값 18.04.13 23:1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그러네요 진짜ㅋㅋㅋㅋ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18.04.13 23:03 답글 신고
    저 정도 가격차면 단점 다 극복 하겠네요.

    그런데 단순 배기량 보다 구매 가능 수치로 따져도 될듯. 3.3 구매해도 타사보다 저렴할거 같네요.
  • 레벨 대장 Gratio 18.04.14 09:10 답글 신고
    비엠이 핸들링으로 까여서 왜 그러나 봤더니
    엠팩이 아니라 걍깡통 모델이네요
  • 레벨 중사 2 월하천사 18.04.14 13:21 답글 신고
    국산차 단점 = 내구력
    이년 정도 타면 텅텅
  • 레벨 소위 3 blanca77 18.04.14 13:22 답글 신고
    스팅어는 저 큰 덩치가 장점이자 단점이죠.
    일반 주행에선 안락함과 넓은 실내를 제공하지만 코너링에선 작은차보다 많이 불리하죠
  • 레벨 병장 훌랄라끙끙해 18.04.14 13:41 답글 신고
    그나저나 A5신형 국내출시는 언제일까요...
  • 레벨 중위 1 조우 18.04.14 18:32 답글 신고
    흉기는 거르는 법
    위험함
    ㅋㅋ
  • 레벨 원사 3 얍삽제갈량 18.04.14 20:43 답글 신고
    스팅어 까는 것들은 스팅어 타보기나 했나몰라

    지금 3시리즈 타는데 진짜 고속에서 불안감이 핸들이 너무 민감한 이유도 있고
    노면을 너무 심하게 타서 보타가 좀 많이 들어가는게 단점..

    씨클도 가지고 있는데 두대 비교하면 진짜 차이가 확실하다고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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